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의 맛집리뷰는~

잠실에 있는! 잠실역 바로 근처

롯데캐슬에 위치해있는 중식당!!!


"차이797"





회사 회식으로 처음 접해봤었는데

여기는 정말 맛집이에요 ㅋㅋㅋ


밑에서도 말씀 드릴거지만 ㅎ

솔직히 자장면보단 뭐라해야하지

요리같은거 (탕수육, 깐풍기, 깐풍새우 등)

이런 요리가 훨씬 맛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짬뽕보다 자장면을 택하는데

여기 자장면은.. 생각보다 별로인 거 같아요 ㅋㅋ


가면 자장면보단 차라리 짬뽕을 선택하시고

요리같은거 하나 시키세요!


요리는 웬만한거 다 평타이상입니다.









"차이797 중식당"




ㅎㅎ 요리가 맛있는데 가격대가 좀 있어서

자주 못 오는 곳.. 그래서 회사 회식때에만

오는 곳 차이797 입니다.







여기는 차이797 내부인데 차이797은

룸도 있어요! 룸 2개가 있는 거로 알고있는데

한 곳은 안 가봤고 한 곳은 20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충분한 자리입니다 ㅎㅎ


룸이 아니라 바깥에도 자리가 많으니

큰 웨이팅은 없으실 거에요~


음식점이 넓어서 되게 편했었어요 ㅎㅎ








"차이797 메뉴판"






코스요리도 더 있지만 보통 전..

코스를 먹지 않기 때문에 많이 안 찍었습니다.


여기는 자장면, 짬뽕 기본메뉴 말고도

다른 요리종류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 깐풍새우, 탕수육, 무슈포크

먹어봤는데 정말.. 무슈포크 전 처음 들어본

메뉴라서 시킬 때 떨떠름 했는데 엄청 맛있어요.


처음 먹어본 맛인데 너무 맛있었답니다..

따로 뭐 시킬지 고민되는 분들은 한 번 시켜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야채, 약간의 고기들을

떡같이 생긴 쌈에다가 싸먹고 그 위에

소스를 묻힌 다음 먹는건데 와..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탕수육도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탕수육보단 깐풍기를 좋아하는데

(탕수육이 느끼해서 별로 안 좋아해요)


근데 여기 탕수육은 진짜 ㅋㅋㅋ

별로 안 느끼하고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요 ㅠ3ㅠ


탕수육도 추천합니다..!








"차이797 맛리뷰"






깐풍중새우 大

가격: 38,000원


이건 사진과 같이 ㅎ 깐풍중새우인데

제 동기가 아주 자신있게 시킨 메뉴입니다.


한 테이블당 하나씩 시켰다고 굉장히

뿌듯해하더군요 ㅎ

ㅋㅋㅋㅋ









일단 맛은.. 맛있습니다 ㅎ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메뉴죠 ㅠㅠ


새우도 새우인데 그 위에 뿌려진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밥하고 비벼먹어도 맛나더라구요.


일단 깐풍중새우가 정!!말 맛있었는데

제 개인적으로 굳이 순위를 가려보자면


무슈포크 > 탕수육 = 깐풍중새우


이정도입니다 ㅎ


참고로 무슈포크는 비쥬얼이 그냥 그래서

제가 별 기대 없이 먹어서 더 맛있게

느껴진 것일수도 있습니다 ㅎ ㅋㅋㅋ








닭고기 깻잎 볶음밥

가격: 14,000원


이건 비쥬얼은 정말 맛있어보이지만

제 입맛엔 뭔가 부족했어요.


차이797 음식이 대체로 맛의 강도가

살짝 약해요. 그래서 센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저격일 수도 있지만


저는 다신 재주문 하지 않을 거 같습니다 ㅎ

이게 14,000원이면 그 돈으로 더 맛있는

볶음밥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제 돈주고 사먹었으면 굉장히 돈 아까웠을 맛 ㅎ

근데 회사돈으로 먹은거라 그냥저냥 보통인 맛ㅎ

ㅋㅋㅋㅋㅋㅋ






황금비율 마늘 볶음밥

가격: 11,500원


이거에 대해선 할 말이 많습니다 ㅎ.ㅎ

평상시같으면 넘어가겠지만 메뉴 이름을

보니까 살짝 어이가 없네염 ^.^?


이 메뉴에서 황금비율이란 말은 빼줬으면..ㅎ


그냥 마늘볶음밥하면 임팩트가 없어보여서

황금비율이란 단어를 집어넣은 느낌입니다.


무슨 황금비율이지..

아무 맛 안 나는 황금비율인감 ㅇㅅㅇa


정말.. 솔직히 말해서 제가 만든 마늘볶음밥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ㅎ ㅋㅋㅋㅋㅋ


이거 보고 맛있다고 한 분들은 차이797만의

그 분위기 때문에 맛있게 느껴진 거고

이 메뉴가 김밥천국에서 나왔으면 역시

김밥천국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맛이 이렇군

하고 드셨을 맛입니다.


간이 너무 약해요.


이 맛 느끼려면 눈 감고 최대한 혀에 모든

힘을 집중하고 음미하면서 먹어야 돼요.






삼선 해물 볶음밥

가격: 14,000원


이건 정말 아쉽게도 제 메뉴가

아니어서 먹어보질 못했습니다 ㅠ.ㅠ


근데 드신 분한테 맛있냐고 물어봤더니

그냥 그렇다고 ㅎㅎ..


서로 간 약하다는거에 동감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이거 드신 분은 평상시에

간이 덜 된 건강식을 좋아하는 분인데

이걸 먹고 그냥 그런거면 정말

그냥 그런겁니다 ㅎㅎ






이런 육수는 기본적으로

한 사람당 하나씩 나옵니다.


시원하고 맛있어요 ㅎ.ㅎ


참고로 이 육수에 밥말아 먹는게

마늘볶음밥보다 맛있었겠네요 (뒤끝)







여기에 오면 항상 느끼는게

자장면, 볶음밥보다 큰 식사요리가

정말 맛있어요.


여기 가면 볶음밥 좀만 시키고

차라리 탕수육이나 뭐 이런 요리

시키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건 마시라고 준 차인데

차가 따뜻 뜨거웠던 걸로 기억하는데


음식이 좀 따뜻한 음식이다보니

차가운 차나 그런걸 주면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웠어요 ㅎㅎ


여튼 대체적으로 이 중식당은 꽤 요리를

잘하는 곳입니다. (자장면, 볶음밥 제외)


그러니 중식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가서

꼭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잠실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제가 평소에 잠실 근처로 음식점을 많이 가서

잠실맛집포스팅이 굉장히 많습니다 ㅎㅎ


한 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잠실방이동 "일월고기" 정말 맛있는 삼겹살맛집♥


[잠실맛집] "민들레" 찌개,제육볶음


[잠실 홈플러스] 지하2층 분식 음식코너! - 돈까스, 칼국수, 볶음밥


[잠실방이동맛집] 이자카야 동경레스펍 태 - 술집추천


[잠실맛집] 이자카야 "탄" 돈가스, 돈부리, 우동, 라멘 - 일본식맛집


[잠실,잠실역,쿠팡건물 타워730 맛집] "홍수계찜닭" 


[잠실디저트/잠실] 명랑핫도그 - 감자통모짜핫도그


[잠실 장미상가] 송가네감자탕차림표 - 감자탕맛집 닭볶음탕맛집


[잠실맛집/잠실점심메뉴추천] 서해바지락칼국수 - 칼국수맛집


[잠실 방이동맛집] 칼국수무한리필 "홍대칼국수와족발"


잠실맛집 '크래프트웍스' -샌드위치, 파스타,피자 맛집


[잠실맛집] 잠실 점심메뉴 다정식당 - 찌개, 볶음밥, 덮밥


[잠실 모스버거] 니꾸니꾸버거 솔직후기


[잠실 고수의 전복(전복맛집 잠실역맛집


[잠실 카페 추천] 잠실역 모노치즈 카페


[잠실역맛집] 잠실 병천가마솥순대, 잠실순대국밥


잠실 맛집 "포차이" 잠실 베트남음식점


잠실 오매가매, 잠실역 맛집 뚝배기 불낙/새우장


[잠실역] 토도로끼 -라멘,우동,돈부리,소바 일본식 맛집!


잠실 장미상가 뽀빠이 분식 - 분식맛집!!


[잠실맛집,잠실역근처맛집 추천] 쌀국수 맛집 반포식스


[잠실역] 교촌치킨, 마호가니카페 후기


[대만 국민 샌드위치] 홍루이젠 샌드위치 후기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