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드릴 맛집!!

바로 송가네 감자탕 차림표 입니다!


항상 회사에선 점심 뭐먹을까가 

저에게 가장 큰 숙제네염 ㅎㅎ크흠..



그래서 요번엔 간만에! 닭볶음탕이 너무 땡겨서

동기들과 함께 닭볶음탕 집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잠실에서 유명한 장미상가 후후

맛집이 많기로 소문난 곳이죠.


가격도 저렴하고 장미상가엔

먹을거리가 풍부해서 딱히 메뉴 안 정하고

가도 가게 되면 정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일단 송가네 감자탕 메뉴판입니다.


여기는 주 메뉴가 뚝배기 감자탕, 감자탕이에요!


그래서 저희가 사장님게 닭볶음탕 시키니까

엄청 당황해하시면서 시간이 좀 걸릴 거라 하시더라구요 ㅎ..


보통 사람들이 감자탕만 시켜서

닭볶음탕은 오랜만에 주문이 들어오셨대욬ㅋㅋㅋ


저희는 기대 반, 걱정 반으로 닭볶음탕을 기다렸어요!










저희 회사는 점심시간이 11시30분 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 때가 11시 40분쯤 됐는데

아직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한적하더라구요~


사람들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고 좋았네요.


근데 12시 지나니까 사람들이 엄청 들어와서

여기 만석 됐어요!


참고하세요 ㅎㅎ











닭볶음탕의 기본 반찬들!


전 보통 깍두기보다 김치를 먹는 편인데

여긴 김치보다.. 깍두기가 더 입 맛에

잘 맞더라구요 ㅎㅎ









여자3 남1에 닭볶음탕 한마리만 주문했어요!

가격은 총 30000원에다가 공기밥 4개 추가했습니다.


이건 처음 닭볶음탕이 들어온 겁니다!

양은 4명이서 먹기엔 괜찮았던 거 같아요!


근데 여기서 중요한 점은!

오자마자 바로 드시지 마세용!


저희도 처음에 오자마자 조금 끓이고 먹어봤는데

깊은 맛이 하나도 안 나고 완전 실망인거에요.


그래도 먹을만은 해서 먹고 있었는데

이게 국물이 쫄으니까 완전 맛있었어요!!


그래서 저희 정신 잃고 다들 흡입했어요 ㅎㅎㅋㅋㅋ











이렇게 좀 쫄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구요.

진짜 닭볶음탕의 맛이 나고 ㅎㅎ


그리고 계속 먹다보니까 살짝 매웠어요.

근데 무조건 매운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매운?


그래서 다들 씁,하,씁,하 하면서 계속 드셨어욬ㅋㅋㅋ


고기 양도 딱 좋고 후.. 이렇게 글을 쓰다보니까

또 먹으러 가고 싶네여 ^^.. ㅎr..


여튼 정말 국물 다 쫄아서 밥 비벼먹어도

존맛탱이었을 거 같아요 ㅠㅠ











결국 다 먹었는데 전 아직도 저 국물에

볶음밥 못해먹은 게 한이 되네요..

정말 맛있었어요.


근데 살짝 아쉬운 건 여유롭지 못한

점심시간이 된다는 거 ㅎㅎ

시간이 좀 오래 걸려요 ㅠㅠ

나오는데도 살짝 걸리지만 한.. 15분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근데 나오고 나서 국물을 또 쫄려야 되니까

10분 플러스하면

거의 25분을 소요하게 되죠..


여튼 시간상으로 여유롭거나

점심시간 넘어서 회사에 10분정도 늦게

들어갈 수 있는 짬이 있다면

드시는거 완전 강추강추!


그리고 매운거 1도 못드시는 분들은

안 드시는 게 나아요!

전 적당히만 먹을 줄 알아요 ㅎㅎ

매운거 잘 먹는 편도 아니고 그렇다고

조금 매운 것만 먹어도 악! 이런 애는 아니에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