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후.. 요즘 제 포스팅이 점점

1일 1포스팅에서

2~3일 1포스팅으로 변해가네요..


초심을 잃은걸까요.. (허공)



여튼 ㅎㅎ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애 치킨 ㅎ


BHC 맛초킹을 리뷰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치즈볼도 함께 ㅎ


맛초킹과 치즈볼은 치킨중에서 제가

제일 많이 먹어본 종류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ㅎ

(그 동안 사진 안 찍고 먹느라 바쁨)















<사진출처: BHC 홈페이지 메뉴>


일단 BHC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메뉴입니다.


맛초킹은 한마리에 17,000원이구요~

날개와 닭다리로만 따로 시킬 수도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이상하게 맛초킹은 소스가

맛있어서인지 퍽퍽살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평상시에 퍽퍽살 극혐함)




그리고 치즈볼은 5개에 5천원입니다.

하나당 천 원꼴이죠 ㅎㅎ

어떻게 보면 좀 비싼데.. 그만큼 맛있어서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맛이에요.




그리고~ 맛초킹+치즈볼 세트가 있어요!

세트메뉴라고 되어있어서 뭔가 할인이 되는건가

싶었는데 걍 17,000+5,000 해가지고

22,000원이에요.


가격 똑같이 할거면 뭐하러 세트메뉴 만들었담 ㅎㅎ









"BHC 맛초킹 리뷰"




ㅎㅎ치킨이 왔습니다.


흥분하고 다 뜯다가 사진찍는 거

깜박해서 다시 조심히.. 닫아놓은 뚜껑..크흠


여튼 이 맛초킹은 소스가 강렬해서

냄새가 온 집 안에다 퍼져요 ㅎ

뚜껑을 열기도 전에 다 퍼진답니다^.^ 후후








맛초킹 비쥬얼s...


일단 분류를 하자면 간장소스에 가까워요!

근데.. 뭐랄까 물기가 맑은 소스가 아니라

찐득하고 두꺼운 간장소스에요.


결정적으로 입맛 까다로운 저희 아빠도

이거 먹더니 맛있대요 ㅎ 인정 받은 맛초킹..


소스의 간이 세다보니 일단 맛있고

그리고 짜다는 느낌보단 되게 맛이

강렬하는데 더 가까워요.


짠거랑 맛이 강렬한거랑 무슨 차이냐면

짠 걸 먹으면 인상이 찌푸려지는데 강렬한걸

먹으면 눈이 커집니다 ^^ 그 차이..


아 이 소스 많이 먹으면 살 찌겠군.. 하는 맛


하지만 맛초킹 안에는 대파나 고추같은 야채도

많이 들어있으니 같이 먹으면 살 안찌겠죠(?)


겉은 얼마나 빠삭빠삭한지 ㅎㅎ


여튼 맛초킹 누구에게나 평타 이상은

갈 맛이니 꼭 시켜먹어보세요~ 강추 ㅎ.ㅎ



 






"BHC 치즈볼 리뷰"




이렇게 다섯개 옵니다 ㅎ

좀 귀엽네요ㅋ 너무 귀여워서

빨리 입에 넣어버리고 싶네요







전 치즈볼 하나를 여러 번 나눠먹어요 ㅎ


크기는 한 입에 다 넣을 순 있지만

아무래도 안에 치즈가 많다보니까 한 입씩

물면서 그 맛의 느낌을 살려 음미하며 먹는 건

아니고 작아서 아껴먹으려고 한 입씩 베어물어요^.^






안에 치즈볼기름이라 해야하나?

여튼 한입 딱 물면 치즈기름 같은게 나오는데

이게 부담스럽지 않고 그냥 맛있어여..ㅠㅠ


치즈향도 많이 나고 하..


치즈볼의 식감은 막 떡같이 쫀득쫀득

하기보다는 뭐랄까.. 작은 알갱들이 하나가

되어 치즈가 된 것처럼 안에서 뭔가

결대로 나눠지는 느낌?? 결론은 맛있어요.










ㅎㅎ 그리고 이건 맛초킹 닭다리!


소스가 정말 잘 묻어있죠? ㅎ (자랑)

제 오래된 갤럭시S5 거의 5년동안 쓴

핸드폰으로 찍어도 맛있게 나오는

맛초킹의 다리살♥






냠♥






이건 퍽퍽살인데 저 원래 퍽퍽살

안 좋아하지만 이건 소스가 강렬해서

먹을만 했어요 ㅎㅎ






^^










맛초킹과 치즈볼의 조합은 굉장히 좋아요!

좀 센 소스의 맛초킹과 부드럽고 연한 치즈볼

같이 먹으면 정말 개꿀맛이에요 ㅎㅎ


근데 대부분 치즈볼 먹고는 싶은데

돈 아까워서 안 사드시는 분 꽤 있더라구요.


한 번쯤은 먹을만한 맛이니 꼭 먹어보세요 ㅎㅎ

강추강추





참고로 제가 다른 치킨후기 한 것도

있는데 그건 정말 별로였으니 참고하시길..

(BBQ 순살크래커 ㅊㅣ킨)


↓↓↓


BBQ 순살크래커 치킨 솔직후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