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뚝이예요~

 

오늘은 잠실역에 있는


뚝배기 맛집!!


'오매가매'


가봤습니다 ㅎㅎ






 

오매가매 내부에 있는 작은 간판 ㅎㅎ

 





 

그리고 자리는 되게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디자인도 오매가매의

분위기 답게 알맞았구요~





 

미리 셋팅 되어 있는 테이블.


 

 


그리고

오매가매의 메뉴판

입니다

 

↓↓↓







 

점심 식사류들이 있고

안주 식사류들도 있습니다 ㅎㅎ

 

 




 

이건 기본적으로 1인당 1인에게 나오는

샐러드 같은건데 되게 맛있더라구요

 

특히 귤이 달고 맛있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ㅎ

 

야채는 넘 씁쓸? 하더라구요 후..





 

이건 기본반찬입니다.

 

잡채 두 개와 깍두기와

저거 무말랭이같은거

있었어요 ㅎㅎ

 

맛은 다 보통적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는 불낙뚝배기정식 (9,000)을 시켰습니다.

 

불낙이라 해서 매운 낙지인줄 알았는데

매운 낙지 아니고 불고기+낙지 입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처음 나온거에 비비니까 불고기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낙지도 탱글탱글하고

 

전체적인 밥 양은 많진 않았지만

밥 양에 비해서 불고기가 엄청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맛도 괜찮더라구요.

 

담에 또 가보고 싶을 정도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제 지인분은

우장뚝배기정식(13,000)

 

요걸 시켰는데 노른자랑

해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새우장도 요렇게 짤라서 주십니다~

 

맛 나쁘지 않다고 잘 드시더라구욤!!

 





 

완전 깔끔하게 먹어봤는데

 

여기 주위에 회사원들 많은데 딱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 드시고 싶으면 가보세요~

 

 

 

 

 


 그리고 제 글엔 잠실맛집 포스트가 엄청 많으니!

다른 잠실 맛집 찾으시는 분이면 다른 글들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



[잠실맛집/장미상가 맛집,추천] 송가네감자탕차림표


[잠실맛집/잠실점심메뉴추천] 서해바지락칼국수 - 칼국수맛집


[잠실 방이동맛집] 칼국수무한리필 "홍대칼국수와족발"


잠실맛집/잠실점심 '크래프트웍스' -샌드위치, 파스타,피자 맛집


[잠실맛집/Korea food] 잠실 점심메뉴 다정식당 - 찌개, 볶음밥, 덮밥


[잠실 모스버거/Korea hamburger] 니꾸니꾸버거 솔직후기


[잠실 고수의 전복] 잠실역맛집, 잠실맛집


[잠실 카페 추천] 잠실역 모노치즈 카페


[잠실역맛집/Korea food] 잠실 병천가마솥순대


잠실 맛집 포차이, 잠실 베트남음식점, 포차이 메뉴판


[잠실역/장미상가] 뽀빠이 분식


[잠실역] 토도로끼 -라멘,우동,돈부리,소바 일본식 맛집!


[잠실맛집/잠실 홈플러스] 지하2층 분식 음식코너! - 쌀국수, 돈까스, 칼국수, 볶음밥 등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이자카야 동경레스펍 태 - 잠실술집추천/방이동술집추천


[잠실맛집] 이자카야 "탄" 돈가스, 돈부리, 우동, 라멘 - 일본식맛집


[잠실역 롯데캐슬 중식당] 차이797 - 솔직후기


잠실역근처 방이동 "일월고기" 정말 맛있는 삼겹살맛집♥


[잠실 장미상가맛집]"민들레" -찌개, 닭볶음탕, 제육볶음


[잠실 홈플러스] 지하2층 음식코너! - 쌀국수, 돈까스, 칼국수, 볶음밥 등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