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제가 간

인사동 오설록에 대한 글입니다.


오설록은 정말 맛있는게 많은 곳이죠 ㅎ

선물용으로도 훌륭한 곳입니다.

그래서 외국인한테도 인기가 많고

저희 한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체인점이죠.


저는 처음에 제주도에만 있는 곳인줄 알았는데

인사동에도 있고 다른 곳에도 있더라구요 ㅎ??


그래서 다른 지인분들에게 선물을 생각하신

분들을 위해서 또는 차를 좋아하거나 녹차를

좋아하신 분들을 위해서 오설록에

어떤 상품을 판매하는지 사진을 찍어왔어요~









"오설록 맛리뷰"





인사동에 오설록!!ㅎㅎ


제주도에 있던 오설록은 가봤었는데

제주도만큼 넓더라구요!!


그리고 오설록이 유명한만큼 안에

사람들도 굉장히 북적거렸어요~






가자마자 보이는건 이런 것들인데

진짜 뜨거운곳에 있는 건지 ㅎㅎ

한 번 만져보고 싶었는데 경고팻말이

있더라구요! (만지지말라구)


그래서 실제로 뜨거운건가? 싶었어요!






엇 ㅎ 그리고 요렇게 시식도 있더라구요

후후.. 이게 흔치 않은 현상같은데 제가

운이 좋았나요 ^.^


얼렁 집어서 마셔봤는데 후우.. 역시

존맛이더라구요 ^^ 또 먹고싶었지만

얼마 없었기에 참았습니다.


프리미엄 녹차가루라.. 입..력..ㅎ








그리고 친구들이 음료수 먹는다해서

줄서면서 케이크랑 빵 구경했는데

정말.. 다 맛있어보였어요 ㅠㅠ


생각해보니 다른 케이크점들은 하나씩

먹어본 적이 있는데 오설록케이크는

한 번도 못 먹어봤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먹어서 꼭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여기는 음료메뉴인데

오설록엔 음료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는 못 찍었어요 ㅎㅎ..


메뉴가 너무 많아서인지 다들 작은

글씨로만 써져있길래 ㅠㅠ

사진 찍어도 잘 보이지 않더라구욤 ㅎ







인사동 오설록은 1층에서 주문을 하면

2층에서 주문한 것을 받도록 되어있어요!


그리고 음료나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곳도

2층에 있고, 자리 많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한라봉 오프레도

가격: 8,800


친구들이 주문한 음료인데

왼쪽에 있는건 한라봉 오프레도인데

오른쪽은 뭔지 기억이 잘 안나요..ㅎ


녹차라떼인가 ㅎ?







이걸 드셔본 분들은 알겠지만

이 맛은 정말 .. 일반 오렌지쉐이크?

그런거랑 차원이 다릅니다 ㅋㅋ


정말 맛있고 여튼 일반적인 맛 아니에요 ㅠ


그렇다고 기대를 너무 하면 안돼요 ㅎ

실망할 수도 있으니깐요..☞☜


나중에라도 오설록 가게 된다면

저 한라봉오프레도 꼭 드셔보세요 ㅎ

한 번쯤은 먹을만한 맛있는 음료예요.








"오설록 층수안내"







그리고 이건 인사동 오설록에 층 안내예요~


1층은 샵이고

2층, 3층은 카페입니다.








"오설록 종류"






여기 1층 샵에는 이렇게 데코도

해놓으면서 오설록 상품들을 잘

배치시켜놨떠라구요 ㅎㅎ









그리고 오설록 차가 굉장히 유명한데

오설로기 유명한 이유는 차의 맛도

있지만 그 차에 대한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들이 다 은은하게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알맞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밑에 사진들을 보시면

알록달록한 디자인들이 보이실거에요 ㅎㅎ

디자인이 예쁘니 사람들의 손이 더

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낱개로도 고를 수 있고

여러 개들이 합쳐서 세트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스트로 잘 팔리는 상품들도

모아놔서 어떤 물건이 잘 팔리는지

순위도 적혀져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뭘 사야할지 모르는 분들은

참고해서 살 수 있는..! 좋은 센스 ㅎ













그리고 녹차밀크 스프레드라고

잼? 누텔라잼처럼 쫀득쫀득한 녹차잼이

있습니다 ㅎㅎ


달고 맛있겠네요.


녹차 초콜릿바도 있으니 꼭 차가 아닌

녹차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오갈 수 있습니다.








또 신기했던 건 녹차 국수가 있어요 ㅋㅋ

이건 정말 사보고싶더라구요.


맛이 너무나 궁금했어요.


그리고 여기 메뉴들은 웬만한게 다

맛있다보니 이 녹차국수도 특별한 맛이

있을 거 같고 ㅎㅎ 그러더라구요.







이건 수제 밀크티인데 그냥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였어요 ㅋㅋ


진짜 먹고싶었는데 이 당시에

돈 없던 제가.. 안 사먹게 만들어줬네요^^


오설록은 뭔가.. 사고싶게 만드는

패키지를 정말 잘 만드는 거 같아요.

맛있어보이는 패키지?ㅎㅎ


오설록에서 일하는 패키지디자이너들은

정말.. 항상 연구를 달고살겠네요 ㅠ3ㅠ

대단하신 분들..






이런건 이제 세트인데 ㅎㅎ 귀한 분이나

지인분들에게 좋은 걸 선물해주고 싶다면

이런 세트들도 좋은 거 같아요~


받는사람 입장에서는 굉장히 기분 좋은

선물이겠죠 ㅎ.ㅎ??


저도 다음에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줘야

할 때에 오설록에서 선물용으로 구입하려고

생각중이에요!!






이상 오설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선물용으로도 하주 훌륭하니

이번 설날이나 연초선물을 오설록으로

해보는 건 어떨가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