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후.. 이 글은 제가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쓰게 되네요 ^.^


원래 먹기로 했던 가게에서

급작스런 일로 못 먹게 되어서 ㅠㅠ

어디서 먹을까 동기들과

걷다가 홈플러스 안에 있는

음식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오다가다 한 번 먹어봐야지~

했었던 곳이에요 ㅎㅎ



일단 가볍게 먹을 수 있고

아무래도 저렴하다보니

맛 없으면 어떡할까 싶었는데

오~ 생각보다 맛이

좋았던 곳입니다 ㅎㅎ








"음식코너 메뉴판"





식사류엔

볶음밥, 돈까스, 쌀국수

칼국수, 김치말이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쫄면, 우동, 라면


분식류엔

떡볶이, 순대, 어묵, 튀김, 꼬치


이렇게나 메뉴가 많습니다 ㅎㅎ








"음식코너 분위기"




이 곳엔 그릴소세지 볶음밥과

양지쌀국수, 떡볶이, 돈가스들이

실제와 똒같이 모형? 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메뉴를 선택할 때

참고하면 되겠더라구요!





그리고 꼬치와 튀김!


눈에 딱 보이니 어떻게 생긴지

알 수 있으니까 주문 결정할 때

편했습니다.





그리고 떡볶이와 순대도 실시간으로! +_+





앉는 곳은 많이 없었어요!


근데 한.. 낮12시에 갔는데

사람이 없었어요!!


그리고 테이블은 마주보고 앉는

테이블이 아니라 일자로 쭉

나열 되어있는 테이블입니다 ㅎㅎ








"음식코너 맛 리뷰"





그릴소세지볶음밥

가격: 5,500


이건 정말 꼭 먹어야 돼요.

가격이 저렴한데 불구하고

간이 정~말 잘 되어있고

심지어 저 소세지 진짜 맛있어요.


참고로 제가 소세지 질에 좀

민감한 편인데.. 그 톡톡 튀는 소세지가

아니라 그냥 퍽 하고 눌리는 소세지

그 차이점 아시나요 ㅎ..


여튼 저렴한건 톡톡 안 튀고 맛이 별론데

이 소세지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ㅠㅠ


5500원인데도 불구하고

소세지의 맛과 밥 양념의 맛에

감동했어요 정말.. ㅎr


또 먹고싶고 또 갈거랍니다!!

완전 강추강추






어묵우동

가격: 4,200원


일반적 우동 맛!!

하지만 꽤 먹을만 했어요 ㅎㅎ


양은 별로 없었지만

가격을 감안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라면

가격: 3,000원


이건 ㅎㅎ 그냥 저희가

일반 집에서 끓여먹는 맛입니다.


당연히 맛있을 수 밖에 없는

라면 맛!!






허브통살꼬치

가격: 3,000원


이것도 맛 좋았어요!!

원래 꼬치에 딱 되어서

크게 하나 나오는데 ㅎㅎ

저흰 같이 나눠먹으려고

막 쪼갰어요 ㅎㅎㅎ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누구나 다 아는 그 맛이에요!






떡볶이 튀김세트

가격: 4,000원


저는 일단 떡볶이를 찬양하는

편은 아니고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 먹는 스타일인데


이 쌀떡볶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떢이 엄!청 쫄깃해요 ㅋㅋㅋ

이거 맛있어서 바닥까지 긁어먹었어요.


소스는 누구나 다 아는 그 맛!

하지만 떡볶이가 정말 쫄깃쫄깃







일단 저렴해서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ㅎ


저렴한거에 비해 맛은 존맛!


가볍게 드시고 싶으시면

홈플러스 지하2층에 위치해 있으니

한 번 가서 드셔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