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랑핫도그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사실 명량핫도그가 처음 나왔을 때

반짝하고 없어질 줄 알았는데

 

이젠 굳건히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핫도그를 평소에

안 좋아해서 잘 안먹었어요!


텁텁한 느낌? 빵이 너무 텁텁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명량핫도그에서 엄청난

치즈양을 핫도그 안에 넣게 되면서

핫도그를 안 좋아했던 사람들도

핫도그를 사먹게 하는 현상을 일으켰죠 ㅎㅎ

 

 

요번에 또 맛있는!

 

감자통모짜핫도그가 넘 먹구싶어서 ㅎㅎ

오랜만에 가서 사먹어봤어요~






잠실에 있는 명량핫도그 입니다 '_'

 

깔끔하고 좋네요 ㅎㅎ

정말 명량핫도그 만의 이미지를

잘 만들어낸 거 같아요!

 

 

 

 



 

여긴 명량핫도그의 메뉴판인데

명량핫도그는 맛도 맛이지만

아주 저렴하고 착한 가격으로

사람들의 만족감을 더 높이고 있어요!

 

근데 전 개인적으로

점보핫도그에 있는 소세지말고

일반 핫도그 소세지는

너무 저렴한 맛이 나서 못먹겠더라구요.

 

아무래도 핫도그의 가격이 저렴해서

그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근데 점보핫도그에 있는 소세지는

굉장히 맛있어요!!

 

저렴한 소세지가 아니라 톡톡

입 안에서 튀는 소세지입니다 ㅎㅎ

 

 


 



 

여기는 통모짜 핫도그를 광고하는 ㅎ이미지가..

 

 


 


 

그리고 명량핫도그에선 자신이 원하는데로

소스를 뿌려먹을 수 있어요~

 

원래 가루도 있는데 여기 잠실점은

없는 거 같더라구요??

(제가 못 본 거일수도 있어요)

 

 

하지만 전 원래 가루는 안 뿌려먹어서 ㅎㅎ 패스



 

 

 


 


 

일단 외관은 이렇습니다.

저 튀어나온 감자가 어떻게 보면 살짝

징그러운뎈ㅋㅋㅋㅋ

 

맛은 하..

 

진짜 빠삭빠삭해요 엄청 ㅠ3ㅠ

아 그리고 가격은 2500원 입니다!

 

 

 

 

 

 



 

소스는 케찹+치즈머스타드+체다치즈 소스

 

비율은.. 5:3:2 후후^^

 

전 개인적으로 저 소스들의 맛 조합이

진짜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

 

 

 

 

 



 

한입 베어물면 치즈 엄청 많고

일단 겉에 감자가 바삭한 거에 놀랐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거에요..!

 

치즈는 당연히 맛있고 소스 조합도 좋고

 

정말 모든게 다 만족했어요 ㅠㅠ

 

 

제 친구한테도 먹어보라고 줬었는데

친구가 너무 맛있다고 계속 중얼거리더라구욬ㅋㅋㅋ

 

감자핫도그 먹어보고 이런 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까? 하는 맛이었습니다.

 

 

 

 

 



 

크흠 ㅎㅎ.. 제 얼굴은 가려놨습니다만?^^

 

여튼 저렇게 치즈가 쫙 늘어나는데

너무 찍고 싶어서 바로 찍어달라고 부탁 ㅎㅎ

 

치즈도 맛있고 겉에 감자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는 명량핫도그

 

특히 감자통모짜 핫도그 꼭 드셔보세요 ㅠ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