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ㅎㅎ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에 있는 전복 전문점

 

고수의 전복 집을 갔습니다!

 

이게 원래 이름이

전복죽 주는 냉면집 같은데

이름을 바꾼 거 같아요!

전하고 메뉴는 같거든요 ㅎㅎ

 

 



 

좀 더 고급스러게 바뀐 느낌입니다.

간판같은게 바꼈어요 ㅎ.ㅎ

 

 

 

 

고수의 전복 메뉴판

 

↓↓↓




 

메뉴판 참고하세요.

 

 





 

그리고 220ml에 클라우드 생맥주

이렇게 팔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몇 몇분들은 목이 탄다고

맥주를 시켰습니다.

 






 

요렇게 작구 귀여운 맥주예요 ㅠㅠ

 

쇠 물컵보다 조금 더 큰 크기입니다 ㅎㅎ

가볍게 걸치기에 딱 좋은 크기더라구요 ㅎ.ㅎ

 

 






 

전복장비빔밥(11,000)

 

전복장비빔밥입니다.

일단 비쥬얼은 간단한고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와사비도 주는데 저같은 경우엔 와사비를

좋아하지 않아서 반정도 덜어냈어요 ㅎㅎ

 

그리고 꼬복밥보다 전복장비빔밥이 더 맛있다고

다들 추천해주셔서 이걸 먹게 됐습니다!

 





 

맛은 자극적이지 않은데 심심하지 않은

맛입니다.

 

저한테 굉장히 잘 맞았고

제가 평소에 간을 약하게 먹는 편은 아닌데

이 맛이 심심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대부분 만족했는데 어떤 분은

자신한테 간이 살짞 약하다고 하네요!

 

근데 정말 건강한 맛과 달짝지근한 맛이 섞여서

재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맛이었어요 ㅎㅎ

 

꼭 드셔보세요!

 

 





 

전복파스타(11,000

이건 드셔본 분마다 다들 하는 말씀이

한 번 먹어볼만 하지만 다시는

안 먹겠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먹을바엔 전복장비빔밥을

꼭 먹어야겠다고 합니다 ㅎ..

 

여튼 먹고 살짝 실망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욬ㅋㅋㅋ

 


 




 

맛있게 먹었고 아마 남녀노소가 좋아한다는

음식이 이런 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웬만한 사람들에게는 평타 이상

칠 곳이니 가볍게 다른 분들과

식사하기에 좋은 자리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