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엔 잠실역 근처에 있는

"병천가마솥순대"


 

위치는 홈플러스 맞은 편 건물에 있는데

아마 검색창에 잠실 병천가마솥순대를 치시면

 

찾아갈 수 있도록 위치가 나옵니다 ㅎ.ㅎ

 

 

 

 

 

들어가는 입구는 요렇게 생겼구

자리는 신발 벗는 곳이랑 그냥 의자에 앉는 곳이랑

나눠져 있어요! 자리 넓고 괜찮습니당.

 

 

 

 

 

 

메뉴판입니다.

 

순대국과, 뼈해장국

안주로는 순대곱창전골 등이 있네여 ㅎㅎ

 

 

 

 

 

기본 반찬은 뭐 ㅎㅎ 다들 그렇듯이

깍두기랑 김치가 있습니다!

 

 

 

 

 

순대국(7,000)

 

일단 간은 안 되어서 나와 제가 직접

양념같은 걸 넣어서 간을 맞췄습니다.

 

간을 맞추니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막 맛있게보다는 어딜 가도 맛 볼 수 있는

평범한 순대국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 순대국에 있는 건더기를 다 담은건데

특이 아니라 그런지 건더기가 많은 편은 아닙니다 ㅎㅎ

 

근데 막상 밥을 말아 먹을 땐 양이 적당한 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눈으로 확인할 땐 되게 적어 보였는데..

 

 

 

 

 

 

 

뼈해장국(8,000)

 

이거 드신 분은 굉장히 맛이 괜찮다고 합니다.

음..ㅎㅎ 뭔가 타이틀은 순대인데

뼈해장국이 더 맛있어 보이는 이유는 뭐죠 ㅎ.ㅎ

 

여튼 이거 드신 분은 매운 걸 잘 못드시는 분인데

살짝 매콤하다 라고 하셨씁니다 ㅎㅎ

 

여튼 국물은 진짜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에 가면 뼈해장국을 먹어 봐야겠네요

 

 

 

 

 

 

 

여튼 전 그러니 저러니 해도 역시나 깔끔하게 ^.^

크흠..

 

잠실 근처에 있는 회사원분들은

점시 뭐먹을까

고민하지말고

병천순대도전

해보세여 ㅎㅎ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의 잠실맛집 포스트~

저 추가해서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ㅎㅎ

 

 

[잠실맛집/잠실역맛집] 홍수계찜닭 - 안동찜닭전문점/찜닭맛집/치즈찜닭/해물찜닭

[잠실디저트/잠실] 명량핫도그 - 감자통모짜핫도그

[잠실맛집/장미상가맛집추천] 민들레

[잠실맛집/장미상가 맛집,추천] 송가네감자탕차림표 - 감자탕맛집 닭볶음탕맛집

[잠실맛집/잠실점심메뉴추천] 서해바지락칼국수 - 칼국수맛집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칼국수무한리필 "홍대칼국수와족발" -회식장소, 가성비갑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이자카야 동경레스펍 - 잠실술집추천/방이동술집추천

잠실맛집/잠실점심 '크래프트웍스' -샌드위치, 파스타,피자 맛집

[잠실맛집/Korea food] 잠실 점심메뉴 다정식당 - 찌개, 볶음밥, 덮밥

[잠실 모스버거/Korea hamburger] 니꾸니꾸버거 솔직후기

 [잠실역]토도로끼 2탄 - 돈카츠카레, 장어구이 덮밥, 규카츠 맛집

[잠실 고수의 전복/Korea food abalone] 잠실역맛집, 잠실맛집/추천, 전복맛집 (전복죽 주는 냉면집)

[잠실 카페 추천/Korea cafe 'Mono Cheese'] 잠실역 모노치즈 카페, 잠실디저트카페, 모노치즈메뉴판

잠실 맛집, Vietnam food, 잠실 포차이, 잠실 베트남음식점, 포차이 메뉴판

잠실 오매가매, 잠실역 맛집, 잠실 뚝배기, 잠실 불낙/새우장 - 오매가매 메뉴판

[잠실역] 토도로끼 -라멘,우동,돈부리,소바 일본식 맛집!

[잠실역/장미상가] 뽀빠이 분식

[잠실맛집,잠실역근처맛집 추천] 쌀국수 맛집 '반포식스' - 잠실역 근처, 잠실점

[FOOD/TASTY] - [잠실역] 교촌치킨, 마호가니카페 후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