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잠실 방이동에 있는 삼겹살 맛집


"일월고기" 입니다.




혹시 하남돼지집 고기

드셔본 분 있으신가요 ㅎㅎ?


하남돼지집 삼겹살도 정말 맛있는데

하남돼지집만큼이나 너무나 맛있었어요..


강조하고싶지 않은데

정말 많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ㅋ후..


저는 이 곳으로 회사회식하러 간건데

이런 맛집 회식이라면 언제든지 환영이네요 ㅎ



여튼! 맛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일월고기"





일월고기 위치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ㅎㅎ

방이동 일월고기만 써도 위치는 다 나와서

가는데 무리 없을거에요~


간판도 이렇게나 크고 반짝거려서

멀리서도 아주 자알 보입니다 ㅎ






대한민국 최고를 자부하는

삼겹살, 특목살, 항정상, 가브리살이

있다고 하네염 ^^






ㅋㅋㅋ10년을 연마했대요 ㅎ

뭔가 곳곳마다 자부심있는 글들이 있으니까

좀 귀여웠어요..


막 우리고기 진짜 맛있는데..

정말 맛있는데.. 하는 느낌 ㅎ?ㅋㅋㅋ






바깥에서 본 1층은 저런식이에요!


하지만 저희는 2층가서 먹었답니다 ㅎㅎ

(2층은 좌식이랑 의자테이블 둘 다 있어요)






일단 자리 착석 ㅎ


그리고 왼쪽에 참이슬봉투 보이시나욯 ?

저기에다가 겉옷 넣으면 됩니다 ㅎㅎ


저런 봉투는 많이 구비해져 있으니 걱정마세용






여튼 착석하고 찬찬히 불판을

뜯어보고 있었는데 흠 ㅎㅎ


마늘.. 계란.. 김치.. 하나하나씩

눈으로 음미하면서 보고있던 그 순간






띠용ㅎ?


치즈가 있네요?..♥


일단 저걸 보고 이미 제 마음은

일월고기에게 100점을 줬었습니다.

먹는 방법을 아는 일월고기..후후


삼겹살과 치즈의 조합이라^-^


삼겹살하고 치즈랑은 전 첨 먹어봐서

약간 궁금했어요 ㅋㅋ







그리고 삼겹살불판 바로 옆에

된장찌개를 놓는 불판도 있었어요~


여기 정말 좋은 점이죠!


된장찌개가 식지않고 계속 끓일 수

있고, 무엇보다 이렇게 불판이 2개인데도

식탁이 좁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요!!


보통 고깃집가면 식탁이 좁아서 불편한 경우를

자주 겪는데 여기는 넓어서 좋았답니다 '_'






기본반찬은 파채밖에 못 찍었는데

명이나물, 무쌈 요정도 있고


소스가!!

쌈장 말고도 간장소스, 양념소스가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 말씀드리는건데

전 원래 삼겹살 쌈장에만 찍어먹는데

여기서는 진짜 양념소스에만 찍어먹었어요.

(다른 분들은 간장소스에만 찍어먹구요)


이 말이 무슨말이냐하면 ㅎ...

삼겹살 최고의 조합 쌈장이 밀려났을만큼

양념,간장소스 맛이 굉장히 좋았어요 ㅋㅋ






요거는 메뉴판인데 저희는 한상차림

이런거 말고 생삼겹살만 주문했어요~


볶음도시락도 너무 먹고싶었는데..

다음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다짐)






치익-








흠.. 노릇하게 익어가는 삼겹살쓰..^-^


아 그리고 여기는 삼겹살을

직원이 직접 구워준답니다 ㅎㅎ


저랑 동기분이랑 삽겹살 굽는 자부심이 넘쳐서

서로 굽겠다고 투닥투닥 하고 있었는데

직원이 오더니 자신이 굽는 거라고 하셔서

갑자기 분위기 크흠 ㅎㅎ







에구 ㅠㅠ 정말 두껍죠 고기 ㅎ?


저거 보는데 빨리 먹고싶어서 뒈질뻔 ㅎㅎ

그리고 앞에 같이 익어가는 계란찜 시강 ㅎ







고기가 다 익었을 때 이 기분좋은

순간을 두고두고 만끽하고 싶어서


된장찌개+삼겹살 한 컷..★






삽겹살이 다 익으면 직원분께서

저렇게 고기를 놔줘요!


삼겹살을 간장소스에 푹 찍어서

접시에 놔준다음 치즈 조금 올려주고

명이나물 올려주고 먹어보라해요 ㅎ


진짜.. 저거 먹고 다들 황홀한 표정으로

탄식만 내뱉었어욬ㅋㅋㅋㅋ넘 맛있..ㅠㅠ







저희는 그렇게 4명이서

삼겹살 9인분

항정살 1인분을

먹었다고 합니다 ^-^





그리고 항정살은 제가 못 찍었는데

참고로 전.. 항정살보단 삼겹살이

더 맛있는 거 같았어요 ㅎㅎ


삼겹살 먹다가 항정살 먹으니까

엄청 느끼했어요 후후..ㅎㅎ

삼겹살♡







물냉면인데 비쥬얼이 좀 ㅎㅎ

제가 잘못한 거 같네요 ㅎ


물냉면도 괜찮았어요!!

그냥 모두가 아는 그 물냉면 맛으로

쏘쏘 했답니다 ㅎㅎ







다 먹고나서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배부른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고 후..


여튼 다~~ 좋았어요!!


근데 그나마 아쉬운 점 꼽자면 저는

송이버섯을 되게 좋아하는데 ㅎ

송이버섯까지 있었으면 그건..

제 욕심이었겠죠 ^--^..후



여튼 정말정말 많이많이 맛있으니까

잠실 방이동 일월고기 꼭!!! 가보세요 ㅎ.ㅎ

완전 강추드리겠습니다.


(제 맛집 포스팅 읽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제가 이렇게까지 강추하는 곳은 정말 맛있습니다.

그저 그런 맛들은 강추 안해요 ㅎㅎ)






아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ㅎ

저희 사장님이 회식 때 먹으라고 초콜릿도

선물해주셨어요 ㅋㅋㅋ ㅎㅎ


이 초콜릿을 마지막으로 전 리뷰 끝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담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