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뚝입니다 ㅎㅎ


이번엔 잠실역에 있는 맛집!

 

'토도로끼'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토도로끼는 라멘, 우동, 돈부리, 돈까스

등등 많은 일본 음식이 판매되고 있는

 

일본식 맛집입니다 ㅎㅎ

 

 

일단 메뉴판 먼저 보세요!


 




그리고 안주메뉴판도 따로 있었는데

그건 제가 안찍었습니다 ㅎㅎ

메뉴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사케 종류도 많았어요~

 

 

 

 

 

 


 

 

 


 


 

일단 저는 돈카츠김치나베우동을 시켰어요

가격은 (12,000)입니다 ㅎㅎ


 

 

 


 


 

양이 진짜 많았고 무엇보다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우튀김 큰 거 하나 있는데 이거 바로 드실 거

아니면 빈 그릇에다가 먼저 놓으세요!

 

전 마지막에 먹었는데 국에 오랜시간동안

담가져 있어서 많이 흐물거리더라구요 ㅎㅎ

돈까스도 맛있었고 특히 국물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라멘보다 우동이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라멘은 전에 먹었을 때 약간 실망 했었걱든요 ㅎ..


 

 

 


 


 

소고기김치나베우동 (12,000)

 

겉보기엔 돈카츠김치나베우동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ㅎ

그냥 돈카츠랑 소고기의 차이에요!

 

아마 맛은 비슷할 거라고 생각합니당~

 

 

 

 

 

 


 

근접샷..

근데 소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없는 거 같더라구요 ㅎ

 

양 많이 드시고 싶은 분들이면

소고기보단 돈카츠김치나베우동 드세요~


 

 

 

 


 


 

그리고 요건 모듬까스 시키니까 주는

소스랑 뭐를 빻는?? 깨같은 거 주더라구요 ㅎㅎ

 

저거 빻는 거 되게 재밌었어욯ㅎㅎ

 

그리고 하얀소스는 아마 생선까스 찍어 먹는

소스인가봐요 ㅎㅎ


 

 

 

 


 


 

모듬까스 (14,000)

 

이건 제가 먹진 않았지만 드신 분의

말로는.. 엄청 맛있대요 ㅎㅎ

 

그리고 양이 작아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양이 꽤 많아요~

저 빨간접시가 엄청 커요!ㅎㅎ

 

양은 아마 꽉 차실 겁니다!

 


 



 

 


 


 

그리고 전.. 요렇게 다 먹었구요

돈카츠김치나베우동 진짜진짜 맛있어요...

 

강추해요!

 

라멘보단 우동 ㅎ!

 

 

 

 

 

 

 

그리고 토도로끼의 다른 메뉴가

궁금하다면 2탄을 눌러주세요!

 

↓↓↓

 

 

[잠실역]토도로끼 2탄 - 돈카츠카레, 장어구이 덮밥, 규카츠 맛집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