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 포스팅은 크리스마스 뒷북입니다.

사실..ㅎ 올려야지 올려야지 했는데

미루도 미루다가 지금 올리게 되네여 ㅎ


정확히 한 달 밀렸나요? ㅋㅋㅋㅋㅋ흠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옵스입니다~

옵스베이커리인데요! 아주 맛있는

빵집이에요.


원래 부산에서 시작되었다가 점점

수도권에도 생겨나게 된 유명한 빵집입니다.


그리고 저는 여기에서 알바를 한 적이

있어서 이 빵집의 케이크가 얼마나 맛있는지

다 알고있지요^~^






옵스베이커리는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크리스마스에 맞춰진 케이크를 만듭니다.


그리고 2018년같은 경우엔 예약을 하도록

사이트에 준비를 해놨더라구요.


근데 이게 홍보가 안되어있어서 저는 우연히

사이트 들어가다가 알게 된거라 ㅎ..


홍보를 좀 해줬으면 좋았을 거 같아요~







옵션은 바닐라 생크림 케익 3호이고

전 롯데 평촌점에서 픽업 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주문하면 집까지 배달오는게

아니라 가까운 매장에서 제가 직접 픽업하는거에요.

픽업시간대는 직접 자신이 정한답니다.


가격은 35,000원!!












드디어 크리스마스 이브 날,

픽업하러 옵스 가는 중 ㅎ








쨘-


픽업을 했습니다 ㅎㅎ

이게 크기가 실감이 안 나실텐데

엄 청 큽니다.


3호인데 정말 크더라구요.

손바닥 4개크기에요.








생긴건 요렇게 생겼고

정말 아쉽게도 내부는 못 찍었는데

그냥 평범하게 생겼어요 ㅎ..


빵 있고 사이에 생크림 있고

딸기 조금 있는 ㅎ??


맛은.. 음


제가 여기 케이크 맛을 아는데

평소 옵스베이커리 케이크 맛이 아니었어요..


생각보다 좀 떨어진 맛에 전 살짝 실망 ㅠㅠ

케이크가 몇 천원 저렴하긴 했는데

그거 때문인지.. 아니면 주문이 폭주해서

급하게 만든건지 맛은 실망했어요 ㅠ.ㅠ


그래서 앞으론 크리스마스 때

시즌 케이크 안 사먹으려구욤..


옵스베이커리 케이크 자체는 정말 맛있습니다!


근데 저 크리스마스 케이크 완전 별루별루..

못 먹을 정도로 맛 없는건 절대 아니고

너무나 평범한 맛이었어요.


제가 옵스에 대한 기대치가 높았던 걸까요 ㅠ_ㅠ

그래도 저흰 이 날 크리스마스 이브파티 아주

자알 즐겼답니담 ㅎ.ㅎ












여기 수달인형 세마리 보이시나욤 ㅎ.ㅎ

제가 정말 아끼는 인형인데 넘 귀엽죠!

 이 인형은 다음에 포스팅하려구욯ㅎㅎㅎ


여튼 저 말고도 다른 친구 몇 명이

인형 가져와서 다같이 앉혀놓은 사진입니다.







케이크 먹기 전에 이미 다른

음식들로 배를 채워놨답니담 ^ㅠ^


제 크리스마스 이브 후기는

여기서 마치고! 이제 본격적으로

옵스베이커리 안에 있는 몇 가지들을

소개하겠습니다 ㅎㅎ









옵스베이커리

케이크/쿠키/빵 종류





옵스에는 요렇게 저걸 뭐라해야하지?

빵과 케이크 사이 ? ㅋㅋㅋㅋ


구운과자라고 하던데 과자라기엔

빵같고 빵이라기엔 뭔가 아쉬운 저 빵..ㅎ


여튼 저런게 많아요!!


저건 따로 박스에 담겨진 선물용도

있으니 지인분들에게 선물하기에도 딱입니다.


선물용은 아래에 사진 있으니 참고하세요!







호두파이 ㅎ


이름만 들으면 노맛처럼 들리는데

막상 먹으면 정말 고소해서 맛있죠.


여기 호두파이는 저렇게 한 판 말고도

조각으로 잘려져 있는 것도 따로 판매하니

적은 양으로만 드시고 싶은 분들은

그걸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슈크림도 있는데 여기는

저 빵 안에 슈크림이 미리 담겨져

있는게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바로 담아줘요~


저거 은근 짜증났는데.. (구 알바생)


그리고 맛은.. 음 노란크림이거든요??

전 하얀크림을 좋아해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이건 아까 제가 구운과자라고 한

선물용입니다.


사이즈는 S, M, L 다 있어요 ㅎㅎ


그리고 운 좋으면 가끔 아무 빵이나

사갈 때 사은품으로 하나씪 넣어줘요!

(꿀팁?!)


맛은 먹을만해요!!

전 원래 저런 빵을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맛 없는 건 절대 아니고 좋아하실 분들은

정말 많이 좋아할 거 같은 구운과자 ㅎ..











그리고 이건 롤케익인데

아까구운과자 그거의 풀버전 같아요.


여기 롤케익도 뭐 나쁘진 않아요.


전 원래 롤케익 자체를 안 좋아해서 ㅎ..

크림 많은 롤케익은 언제든 환영입니다만?^^


여튼 옵스베이커리는 롤케익 종류도

굉장히 많습ㄴㅣ다 ㅎ_ㅎ










옵스베이커리는 빵보단 케익이 정말

맛있는데 케익종류도 엄~청 많아요.


그리고 종류도 다양해서 자신이 취저맛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ㅋㅋ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있으니 정말..


가격이 좀 있어서 문제죠 ㅎ

파리바게뜨랑 큰 차이는 없는데

사이즈 차이가 있습니다 ㅋㅋㅎ







조각케익도 엄청 많으니 가서 구경하세요 ㅎ

저 땐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많이 팔렸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운 좋으면 가끔

케이크 시식도 하거든요? ㅋㅋㅋㅋ


날 잘 잡아서 가주시길 ㅎ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포장이 다 크리스마스로 도배가 되었떠라구요.


여튼 빵은 하나도 못 찍었는데

빵 종류도 엄청 많고 시식도 몇 개 있어여~


옵스베이커리 유명한 빵집이니

가서 몇 개 드셔보세요 ㅎㅎ


구 알바생으로서 추천드리는 빵은..

밤식빵, 참치빵, 갓 만들어진 명란바게트

(명란바게트 식으면 별루 ㅎ)


요 정도 추천해드릴게요!

2-3개 더 있었는데 기억이 안 나요.


여튼 ㅎㅎ 리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