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뚝이입니다!! 다들 안녕하세여 ㅎㅎ

 

오늘은 쌀국수의 맛집 중 하나! 

반포식스를 소개 하겠슴다!

 

쌀국수 집으로 유명하지만

다양 메뉴들

인기가 많은 체인점입니다.

 


일단 제가 먹은거 사진부터 ㄱㄱ할게요

 

 

 

 

크림새우

가격: 25,000

 


일단.. 갱장해..

엄청 맛있어요!!!!!

 

새우 위에 바삭한 튀김??같은게 있는데

뭔진 모르겠는데 엄청 바삭하고

한입 먹으면 바삭한 맛에 새우의 통통한 맛ㅠㅠ


그리고 소스가 뿌려져서 나와요!

크림 소스!!!

밑에는 샐러드가 있는데 새우랑

조합이 좋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양은 적당히

잘 나와여~ 양은 많진 않은데

저 합해서 여자2 남자1 셋이서 먹었는데

셋이서 갈 때 적당한 양이었어요 ㅎㅎ

둘이서는 살짝 많은 양이에요 ㅋㅋ

 

이거 정말 강추해요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ㅎr..

 

 



 

양지,차돌 쌀국수 S 

가격: 9,500

 

국물 자극적이지 않고 쌀국수 좋아하시면

이거 다 괜찮게 드실 거에요~


먹자마자 와1!!!! 이런 맛은 아니고

괜찮네~ 하는 덜 자극적인 맛입니다 ㅎㅎ

 

사이즈는 S와 L이 있는데 S로 시켰어요


양은 한명이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나시고랭

가격: 12,000

 

그냥 정말 나시고랭의 맛!

전 개인적으로 면보단 밥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한 입 먹었을 때 우리 모두가

예상했던 그 나시고랭 맛이에요

음 좋아좋아~ 하면서 먹었던 맛입니다.

 

한 명이서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인데

크림새우가 정말

맛있었어서..

기억에 남네여 후

 

가시면 크림새우 한 번쯤

꼭 드셔보세요 ㅎㅎ

 

 

 

 

 

 

 

아 그리고 ㅎㅎ 저는 회사가 잠실역이라 잠실 근처

맛집 포스트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잠실역 맛집을 찾는 분이시라면

제가 그 동안 올려 놓은 잠실 맛집 포스트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ㅎㅎ

 

한번 봐주세요~

 

 

 

 

 

[잠실맛집/잠실역맛집] 홍수계찜닭 -

안동찜닭전문점/찜닭맛집/치즈찜닭/해물찜닭

 

[잠실맛집/장미상가맛집추천] 민들레

 

[FOOD/TASTY] - [잠실맛집/장미상가 맛집,추천] 송가네감자탕차림표 - 감자탕맛집 닭볶음탕맛집

 

[FOOD/TASTY] - [잠실맛집/잠실점심메뉴추천] 서해바지락칼국수 - 칼국수맛집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칼국수무한리필 "홍대칼국수와족발" -회식장소, 가성비갑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이자카야 동경레스펍 - 잠실술집추천/방이동술집추천

 

잠실맛집/잠실점심 '크래프트웍스' -샌드위치, 파스타,피자 맛집

 

[잠실맛집/Korea food] 잠실 점심메뉴 다정식당 - 찌개, 볶음밥, 덮밥

 

[잠실 모스버거/Korea hamburger] 니꾸니꾸버거 솔직후기

 

[잠실역]토도로끼 2탄 - 돈카츠카레, 장어구이 덮밥, 규카츠 맛집

 

[잠실 고수의 전복/Korea food abalone] 잠실역맛집, 잠실맛집/추천, 전복맛집 (전복죽 주는 냉면집)

 

[잠실 카페 추천/Korea cafe 'Mono Cheese'] 잠실역 모노치즈 카페, 잠실디저트카페, 모노치즈메뉴판

 

[잠실역맛집/Korea food] 잠실 병천가마솥순대, 잠실순대국밥, 잠실 순대곱창요리전문점

 

잠실 맛집, Vietnam food, 잠실 포차이, 잠실 베트남음식점, 포차이 메뉴판

 

잠실 오매가매, 잠실역 맛집, 잠실 뚝배기, 잠실 불낙/새우장 - 오매가매 메뉴판

 

[잠실역] 토도로끼 -라멘,우동,돈부리,소바 일본식 맛집!

 

[잠실역/장미상가] 뽀빠이 분식

 

[잠실역] 교촌치킨, 마호가니카페 후기


[잠실맛집/잠실 홈플러스] 지하2층 분식 음식코너! - 쌀국수, 돈까스, 칼국수, 볶음밥 등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이자카야 동경레스펍 태 - 잠실술집추천/방이동술집추천


[잠실맛집] 이자카야 "탄" 돈가스, 돈부리, 우동, 라멘 - 일본식맛집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