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 많이 오랜만이네요~

 

그 동안 전 많은 맛집을 다니면서 살을 찌우고 있었네영 ㅎㅎ..

저번에 친구들이랑 홍대입구를 놀러갔는데

 

뭔가 분위기있게 수다떨수 있는 공간을 찾다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집!!

 

홍대 '멜랑말랑'에 들어갔습니다.

 

 

 

 

앞에는 요렇게 예쁜 문구도 있구요 ㅎㅎ

 

 

 

그리고 일단 와인집답게! 와인을 똻 시켰습니다.

 

앞에 있는게

Red Wine

데스티노 틴또  G 2.9   B 18.0

-씁쓰름 하고 어린이 입맛인 전 갠적으로 불호..

전 술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딱 술맛이에요 ㅎ

 

그 뒤에 있는게

White Wine

칸티 모스카토 콜레지오네  G 2,9 / B 18,0

-약간 음료맛도 섞여서 술 맛 싫어하시는 분들이

주문하기에 딱 좋은 메뉴입니다.

 

G는 한 잔이고, B는 한 병입니다.

물론 전 한 잔으로 시켰는데

 

음미하면서 먹기에 딱 적당한 양입니다.

 

 

 

그리고 요렇게 자신이 시킨 와인이랑

그에 맞는 설명같은걸 줘요!

 

 

 

그리고 제가 젤 노력을 기울여 시키는 안주쓰..

 

감바스 알 아히오 11.9

빵이랑 안에 있는 내용물?이랑 섞어먹는건데

 

그 안에는

 

 

요렇게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새우 완전 통통해요!

 

 

 

견과일 with 치즈플레타 7.9

각 종 치즈들과 과자, 말린 오렌지 등이 나옵니다.

저 하얀색은 뭔지 모르겠는데 배맛?이 났어요

 

그리고 저 유리에 담겨있는건 초콜렛들입니다.

 

첨에 건포도인줄 알고 안먹었다가 초콜렛인거 알고

급하게 먹었어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감바스 알 아히오는 막~ 맛있는 음식은 아니었고

그냥 먹을만한 음식이었습니다~

 

그리고 견과일 치즈플레타는 정말 일반적인

안주에요 ㅎㅎ

 

음식먹기엔 부담스러우면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습니다 ㅎㅎ

 

음식으로 꼭 가야겠단 느낌보다는

그 멜랑말랑의 조용한 분위기를 보고 다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분위기있는 곳에서 저렴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가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