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뚝이입니담 '-'~

저번 주말에 친구랑 안양역/안양일번가에 있는 마카롱 카페 '비비드'에 갔습니다!

 

들아가자마자 아기자기한 카페에 오~ 했습니다 ㅎㅎ

들어가서 친구랑 바로 수다 떠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분위기는 요렇게 ㅎㅎ 귀엽게 꾸며놨더라구요~

소품들도 귀엽고 벽지 색도 예뻐서 사진 찍으면서 놀기에 딱이었어요.

카페가 막~ 넓진 않았습니다!

 

 

 

 

친구들은 아메리카노랑 무슨 블루베리 시켰고

전 가운데에 휘핑 올려져있는 팥스무디를 시켰는데

딱 제 입맛이었어요 !

 

팥맛이 약간 팥빙수 맛 나고 달면서 고소하고 제 입맛이었어요!!

팥 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드셔보세요 ㅎ

 

그리고 마카롱도 4개 구입했습니다

 

왼쪽: 인절미마카롱/ 오른쪽:돼지바마카롱?/ 아래:황치즈마카롱/

위:이름은..잘모르겠어요 ㅎ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초코마카롱같아요

 

 

 

 

황치즈 마카롱.

전 개인적으로 저 4개의 마카롱 중 3등이었는데

제 친구 둘은 황치즈가 젤 맛있대요!

 

깊은 치즈맛으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돼지바마카롱

 

이름 정확하지 않지만 이거 진짜 맛있어요!!!

겉에 쌓여진 초코맛이 많이 나는데 그 안에 부드러운 버터맛? 나면서

하ㅠㅠㅠ 진짜 저 이거 또 사먹을거에요!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인절미 마카롱도 제 입맛이었어요!

인절미 마카롱은 단 맛보단 고소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초코마카롱은..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쏘쏘한 맛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 마카롱이 개인적으로 진짜 맛있어어요.

뚱카롱 몇번 사먹어 본 적 있었는데 그.. 안에 꼬크 맞나요?

 

이게 너무 버터맛이 강해서 느끼했었는데 여기는 정말 적당히 달고 맛있더라구요

 

여러분 마카롱 드시러 꼭 가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