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잠실에 있는!

아주 맛있는 맛집

 

크래프트웍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크래프트웍스의

메뉴판 입니다.

 

메뉴는 굉장히 많아요!

 

파스타부터 샌드위치까지 치킨 등등

안주류가 좀 많아요 ㅎㅎ

 

하지만 이제 점심메뉴도 한다니

점심에 가서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내부는 굉장히 깔끔합니다.

 

편안한 의자라서 먹을 때 식사하기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세팅 휴지.

 

 

 

 

 

 

 

 

 

김치필라프

가격: 13,000

 

양이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 고기가 엄~청 많이 나와요.

 

소불고기같이 생겼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ㅎㅎ

 

어떤 분은 이게 살짝 짜다 했는데

전 짜진 않았어요 ㅎㅎ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뭔가 소불고기 말고

돼지고기 였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았어요 ㅎㅎ

 

여튼 먹을만한? 요리였습니다.

 

 

 

 

 

 

 

 

 

 

 

갈릭크런치파스타

가격: 12,000

 

갈릭 향이 확 납니다.

그리고 옆에 따로 그릇에 담겨 나온건

빵가루 같은? 그런건데

아마 크런치를 뜻 하는 거 같습니다.

 뿌려 먹어도 될 거 같고요 ㅎㅎ


크런치는 호불호가 살짝 갈릴 거 같습니다.

 파스타 자체는 괜찮았어요.

 

갈릭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드셔보세요 !!

 

 

 

 

 

 

 

 


 

쉬림프크랩파스타

가격: 15,000

 

이건 이름에 걸맞게

엄청 통통한 새우랑 크랩이

떡 하고 들어있습니다.

 

이거 엄청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게 살짝 매콤한 맛도

들어갔더라구요 ㅎㅎ

 

무엇보다 새우가 너무 맛있었고

소스도 맘에 들었습니다.


 해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이거 만족하실 겁니담 ㅎㅎ!!

 

 

 

 

 

 

 

 

 

 

 

필리샌드위치

가격: 10,000

 

이거 샌드위치 맛있었어요!!

 

일단 치즈가 진해서 살짝..?

청국장 비슷한 냄새가 나서 놀랐는데

맛으론 전혀 안느껴 졌습니다.

 

치즈향이 진해서 그런 향이 살짝

감돌았던 거 같아요.

 

비쥬얼만큼이나 맛도 좋았습니다 ㅠㅠ

소스가 흐르지 않고 적당히 퍼져 있더라구요

 

먹기도 편했고

 

저 샐러드도 소스가 굉장히

훌륭했어요. 유자오렌지 같은

소스였는데 계속 손이 가는

소스 맛이더라구요 ㅎㅎ

 

 

 

 

 

 

 

 

 

 

이건 ㅎㅎ 안 쪽 보여드리고 싶어서

찢은건데 실패 했네요 ㅎ후..

 

 

 

여튼 이 곳은 전체적으로

만족한 잠실맛집 입니다 ㅎㅎ

비쥬얼도 좋고 사진찍기에

넘나 예쁜 곳이었어요!

 

파스타나 필라프,

샌드위치 드실 분들은

여기 꼭 가보세요~

 

 

 

 

 

 

 

 

 

 그리고 이거 말고 잠실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제 글에 잠실 맛집포스트가 많으니까 더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동안 제가 포스트했던 잠실맛집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


 


[잠실맛집/장미상가 맛집,추천] 송가네감자탕차림표 - 감자탕맛집 닭볶음탕맛집

 

[잠실맛집/잠실역맛집] 홍수계찜닭 - 안동찜닭전문점/찜닭맛집/치즈찜닭/해물찜닭


[잠실맛집/잠실점심메뉴추천] 서해바지락칼국수 - 칼국수맛집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칼국수무한리필 "홍대칼국수와족발" -회식장소, 가성비갑


잠실맛집/잠실점심 '크래프트웍스' -샌드위치, 파스타,피자 맛집


[잠실맛집/Korea food] 잠실 점심메뉴 다정식당 - 찌개, 볶음밥, 덮


[잠실 모스버거/Korea hamburger] 니꾸니꾸버거 솔직후기


[잠실 고수의 전복/Korea food abalone] 잠실역맛집, 잠실맛집/추천, 전복맛집 (전복죽 주는 냉면집)


[잠실 카페 추천/Korea cafe 'Mono Cheese'] 잠실역 모노치즈 카페, 잠실디저트카페, 모노치즈메뉴판


[잠실역맛집/Korea food] 잠실 병천가마솥순대, 잠실순대국밥, 잠실 순대곱창요리전문점


잠실 맛집, Vietnam food, 잠실 포차이, 잠실 베트남음식점, 포차이 메뉴판


[잠실역] 토도로끼 -라멘,우동,돈부리,소바 일본식 맛집!


[잠실역/장미상가] 뽀빠이 분식


[맛집] 쌀국수 맛집 '반포식스' - 잠실역 근처, 잠실점


[FOOD/TASTY] - [잠실역] 교촌치킨, 마호가니카페 후기


[잠실맛집/잠실 홈플러스] 지하2층 분식 음식코너! - 쌀국수, 돈까스, 칼국수, 볶음밥 등


[잠실맛집/방이동맛집] 이자카야 동경레스펍 태 - 잠실술집추천/방이동술집추천


[잠실맛집] 이자카야 "탄" 돈가스, 돈부리, 우동, 라멘 - 일본식맛집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