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어제 잠을 충분히 못 자서 그런지

엄청 피곤하네요 ㅋㅋㅠ.ㅠ


오늘 제가 포스팅 할 것은 간만에

음식입니다 ㅎㅎㅎ


바로 BBQ치킨에서

순살크래커치킨


이 때 크리스마스 날 친구들이랑

노는 도중 시켰던건데 ㅎㅎ 저는

처음 먹어본거라서 일단 주문하기 전

그 사장님한테 순살후라이드 추천

받아서 시킨겁니다 ㅎㅎ


추천받은 것만큼 사알짝 기대가

됐어요!


일단 BBQ홈페이지 가서 순살크래커

설명을 보니까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닭다리살만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크런치한 맛을 높이는

특제 파우더를 입힌 크래커 타입의 순살치킨!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 최고의 영양간식,

생일파티 최고 인기 치킨!"


이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흠?^^

치킨살이 막 닭다리만 계쏙 먹는 것처럼

부드럽지 않았떤 거 같은데..후후


바로 리뷰시작할게요.









"순살크래커 맛리뷰"





일단 현관에서 초인종 들리자마자

급하게 뛰쳐나가서 받아왔어요 ㅎ


치킨 보고 흥분..후후






이 세 가지는 다 서비스로 받은겁니다 ㅎ

치즈 소스도 따로 시키려 했는데


BBQ엔 치즈소스가 따로 없다고 하더라구요

(충격)







일단 바로 열어서 냄새 맡았어요 ㅎ


치킨의 냄새는 언제나 황홀한 거 같아요.

그리고 일단 되게 특이하게 생겼어요.

제가 아는 후라이드치킨이랑은 다르게!


뭐랄까.. ㅊㅣ킨보다는 용가리치킨 아세요?

그 냉동식품으로 후라이팬에 튀겨 먹는거 ㅎ

약간 그렇게 생겼었어요.


그리고 겉으로만 봤을 땐 막 엄청 맛있겠다

하는 비쥬얼까진 아니었어요!!

아까 말했듯이 치킨 비쥬얼보단..

냉동식품 비쥬얼이었어요 ㅎ.ㅎ


하지만 먹기엔 편하겠더라구요~







맛은.. 제가 딱 예상했던 맛이에요.

용가리치킨이 좀 더 맛있어진 맛?ㅎ


그리고 BBQ홈페이지에 소개로는

닭다리 살로 엄청 부드럽다는 식으로

설명이 되어있었는데.. 음


그냥.. 전 처음에 홈페이지 설명 보기 전에

설명은 제가 방금 본거거든요 ㅎ


크리스마스 당일 이 치킨을 먹었을 때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인줄 알았어욬ㅋㅋㅋ


흠 ㅎ 근데 닭다리살이라니..

막 엄청 퍽퍽한 건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엄청 부드럽지도 않았어요.


그냥 좀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만들었나?

싶은 맛 ㅎㅎ


또 치킨 그 자체의 맛에서는 정말 특별한거

하나도 없는 일반 용가리에서 좀 더 업그레이드

된 맛이에요 ㅎㅎ.. 후후


그래서 다시먹을 의향은 없어요..

한 번쯤은 먹을만한 맛이었으니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드셔보세요 ㅎ.ㅎ


좋은 점을 말해보자면

먹기 편한 거?ㅎ ㅋㅋㅋㅋㅋ







이 날은 이마트 피자도 같이

구입해서 먹었었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파티가 아니라 그냥 먹파티였어요.

피자는 저희가 사진찍느라 다 식은 뒤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살짝 떨어지더라구요 ㅎ


근데 서가앤쿡 음식이랑 직접 만든 파스타, 햄

등 다른것들은 완전 맛있었어요 ㅠㅠ


직접만든 파스타는 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ㅎ.ㅎ


여튼 BBQ순살크래커 치킨 포스팅

솔직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