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쓸 글은 잠실역 근처에

있는 장미상가 맛집입니다.


장미상가엔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식당 종류도 많고 가격도 괜찮아서

사람들이 자주 갑니다 ㅎㅎ


저도 장미상가 꽤 갔는데 오늘은

돈부리가 메인인

사루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










잠실역 장미상가

돈부리 사루식당






일단 장소는! 장미상가 B동에 제일

구석진 곳에 있는데 이렇게 설명하면

잘 모르시겠죠 ㅎ..?


장미상가엔 딱히 기준이 되는 무언가 없어서

위치 설명하기가 애매하네요.


B동 돌아다니다 보면 보일테지만

더 빨리 찾고싶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는게 제일 좋은 거 같습니닿ㅎㅎ










사루식당

메뉴판






사루식당 메뉴판입니다.


가츠동에선 김치, 돈카츠, 가라아게 등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가츠동, 나베류, 규동도 있고

사이드로 미니고로케, 가라아게 등

다른 것들도 많네요 ㅎ.ㅎ


지금처럼 추운 겨울 날 따뜻한  국물이 땡기시는

분들은 우동도 판매하고 있으니 드셔보세요!


고로케우동은 뭔가 ㅎㅎ 조합이

신기하네요!










사루식당

맛리뷰





사루식당 기본 반찬들입니다.

간장이 준비되어있고 단무지같은..

일본식 단무지인가요?ㅎ


여튼 단무지같은 거랑 김치가 있습니다.







돈부리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적혀

있는데 비비지 말고 밥 위에 얹어서

요리와 밥을 번갈아 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ㅎ


비벼먹으면 바보라는데 전 비벼먹었어요.

하지만.. 어떻게 먹어도 맛있었다는 점ㅎ~







그리고 밖에 국물을 셀프로 뜰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제가 먹을만큼

떠다먹을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욤 ㅎ.ㅎ

아무래도 계속 달라고 리필주문하는 것보단

직접 가서 퍼오는게 훨씬 덜죄송스러워요..!








규 가라아게동

가격: 9,000원


일단.. 이 음식은 내가 먹은게 아니라

제대로 된 맛 평가가 되지 않는다..ㅎㅎ


일단 이 음식을 주문한 사람은 이 식당이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꽤 온다고 한다.


소고기도 많이 들어갔고 양도 푸짐했으니

정말 다시 재방문 할 의사가 있어보이는 메뉴다.


맛있다고 되게 만족해하면서 드셨다.


아마 들어가는 재료만 다를뿐

여기 메뉴들은 맛이 거의 비슷할 거 같다 ㅎㅎ







돈가츠가라아게

가격: 8,000원


계란이 가라아게와 돈가츠 위에

흐물거리면서 올려져 있다.







계란을 옆으로 치우고 돈가츠의

양을 확인했다.


8천원인거 치고는 가라아게도

들어있고 꽤 많은 돈가츠가 있다.


가성비로는 굉장히 만족했다.

하지만 아무리 가성비가 좋다해도

맛이 없으면 안되는 일 ㅠ.ㅠ..







일단 돈가츠는 일반적인 맛이다.

그렇게 막 미친듯이 맛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맛 없지도 않다 ㅎㅎ


8천원이라는 가성비에 어울리는 맛.


그래도 되게 잘 먹었으니 만족한다.







가라아게도 맛있었다.


저렴한 맛이 나진 않고 그대신..

냉동인거 같은 맛이 났다.


예전에 봉구스에서 알바한 적이

있었는데 치킨마요라는 메뉴 안에

들어가는 그 치킨.. 딱 그 맛이었다.


냉동인데 맛있는 맛.


그래도 가라아게가 생각보단 맛있어서

또 방문하게 된다면 가라아게가 들어간

메뉴를 주문할 거라 생각했다.







미니고로케(2개)

가격: 2,000원


크기는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크지도 않다.


하나당 1,000원인데 그거

치고는 크기가 괜찮다.







안에는 굉장히 부드러운 감자가

있었던 맛이다. 이 감자안에

치즈도 첨가한건지 맛이 괜찮았고

생각보다 맛있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부담스럽지

않으니 한 번 가서 주문하는걸

추천합니다~







또 재방문 할 의사가 있었다 ㅎㅎ


메뉴도 많으니 하나하나씩 먹어보면서

뭐가 더 맛있는지 알아봐야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