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여 ㅎㅎ


오늘 리뷰할것은 어제에 이어서

범계에 있는 룸카페 입니다 ㅎㅎ


어제는 안에 좀 비치는 커튼이 있었던 반면

이번 룸카페는 아예 문닫이가 있어서

안을 아무도 볼 수 없는 밀폐된 공간^^~

쿡..


어제 룸카페 "범계 3층 다락방 룸카페"를

참고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


범계 룸카페 추천 "3층 다락방카페"





범계 블랙콩 오픈/마감/영업시간

일~목 11:00~24:00

금~토 11:00~01:00

연중 무휴


(근데 참고로 제가 금요일에 갔는데

밤 12시에 마감한다고 나가라고

그러더라구욤 ㅎ..?


여튼 문 앞엔 저 시간으로 적혀있는데

마감시간이 땡겨졌나봐요!! 참고하세요~)











블랙콩 룸카페

"솔직 후기/리뷰"












일단 메뉴판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자릿세로 더 추가되어

음료가 다른 카페보다 비쌉니다!


하지만 내부를 보면 비싸다는 생각

없어지실 수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음료 뿐만아니라 식사메뉴도

있으니 안에서 떡볶이도 먹을 수도 있어요!


여튼 메뉴는 굉장히 많으니

선택의 범위가 넓어 다들 만족할거에요~

조각케익도 많네염 ㅎㅎ








카페 블랙콩은 이런 복도식으로

방이 굉~장히 많아요 ㅎㅎ


하지만.. 아무래도 주말이나 사람들이

많은 시간엔 어느정도 웨이팅을 감수해야돼요 ㅠ


제가 알기론.. 기본시간이 2시간이고

만약 웨이팅이 있다면 들어온 순서대로

방을 빼주셔야 합니다!


근데 제가 친구랑 갔을땐 웨이팅

그런거 없어서 거의 4시간정도? 놀다가

마감시간 되어서야 집 갔어욬ㅋㅋㅋㅋ


개이득이었쬽^^








여기는 룸 내부인데 넓지 않아요!

하지만 둘이 있기에 좁지 않은

아늑한 자리에요 ㅎㅎ


친구랑 저랑 여기 정말 우리집

안방마냥 누워서 힐링했답니담 ㅎ








그리고 저 모니터는 TV도 볼 수 있고

컴퓨터도 가능해요!!

전환하는 방법은 리모컨에 외부입력

누르면 바뀌는데 잘 모르겠으면

직원 불러서 물어보면 됩니다!


저랑 친구는 컴퓨터로 틀어가지고

연애의참견? 그거 유튜브로 보느라

바빴어요 ㅎㅎ 넘 잼더라구요 ㅎ힣..







왼쪽

오레오 쉐이크

가격: 8,500원


오른쪽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가격: 8,000원








일단 가격이 좀 있는만큼 엄청 커요

크기 비교하라고 아이폰 뒀어요 ㅎ


안에 얼음으로 다 채워진 양은

아닌 거 같구..! 오랫동안 있기에 딱

적당한 크기지 않나요 ㅎㅎ







제가 마셨던 쿠키쉐이크는 맛 괜찮았어요!


근데 그.. 부드러운 입자가 아니라

뭐랄까.. 빨대로 밑에 빨아들이면

위에는 약간 안빨아지는??

액체만 쏙 나가고 슬러시처럼 ㅎㅎ?


슬러시가 밑에 빨대로 빨아들이면

위에는 액체가 없어져서 막 고체식으로

얼음식으로 남잖아요 ㅋㅋㅋㅋ


약간 이 쿠키쉐이크도 그런 쪽이었어요.

원래 쉐이크가 이런건가요 ㅎ (무지)


근데 맛은 좋았답니담 ㅎㅎ







친구가 먹었던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담에 오면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먹어보려구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