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쓸 글은 범계역에 있는

고래감자탕 입니다 ㅎㅎ


뭔가 감자탕집 하면 옛날 느낌에

무언가.. 메뉴가 정하기 어려울 때

그냥 감자탕이나 먹자~ 하는

메뉴로만 생각했는데


고래감자탕집은 메뉴를 못 정해서

가는 곳이 아니라 간판이

맛있게 생겼떠라구요 ㅎㅎㅎ

디자인도 잘 되어있구요!



그래서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네요 ㅎㅎ!


솔직한 맛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고래감자탕 메뉴판"





메뉴는 많지 않습니다.

전문집일수록 메뉴를 적게하라는게

좋다고 들었는데


감자탕과, 뼈찜으로 나뉩니다.


그 이외에는 해장국들이 있네요^_^







뼈찜과 감자탕을 먹을 때 추가할

사리들이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좀 신기한게 추가 메뉴로

새우튀김, 왕만두는 그렇다 치고

돈까스가 있네요?!


이건 제가 너무 배가고파서 그 날

못봤었는데 의외인 메뉴네요 ㅎㅎ







캡사이신을 사용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맛으로 승부를 보는 곳인가봅니다 ㅎ


그리고 포장도 가능하니 꼭!

가게에 와서 안 먹어두 된다는 점ㅎㅎ










"고래감자탕 뼈찜"






기본 반찬들입니다.


풋고추와 양파, 김치, 깍두기정도 있어요.

맛들은 다 저희가 아는 그 맛입니다 ㅎㅎ

괜찮았어요.









매콤 고래뼈찜 中 으로 시켰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가격은 36,000원입니다.


비쥬얼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딱 봐도 맛있게 생겼고 무엇보다

소스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콤한 맛인데 못 먹을정도로

매운게 아니라 정말 매콤한 정도였어요.







불닭볶음면보다 안맵습니다 ㅎㅎ


매운 맛을 적당선으로 즐기기에

아주 알맞았습니다.


고기는 몇 개가 나왔는지

자세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대략 11개정도? 나왔던 거 같아요.


사실 고기로만 배 채우기엔 양이 많은 건

아니고 진짜 배채우려고 했던 건 볶음밥이었쬬 ㅎㅎ







아 긜고 뼈찜 안에는 당면이 있다고는

하는데 진~짜 얼마 없습니다.


그래서 당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추가해주시고 새우도 몇 개 있고

떡도 있더라구요 ㅎㅎ








뼈찜만 시키면 국물이 없으니

이렇게 따로 국물을 주십니다 ㅎㅎ


국 맛 괜찮았어요.


하지만 저희 모두 다 뼈찜에 정신이 팔려서

국은 거의 안 먹었던 거 같아욬ㅋㅋㅋㅎ







그리고 다 먹고나서 밥을 볶았는데

볶음밥 3인분입니다 ㅎㅎ..


다들 배고프다고 난리쳐서 3개나 볶았어요.









정말 맛있게 볶아주시더라구요.

여긴 정말로 또 가고싶어요 ㅠㅠ


소스가 맛있다보니까.. 뼈찜도 맛있었지만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후..









근데 다른 손님들 보니까 보통 뼈찜보단

감자탕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ㅎㅎ


아예 제 돈을 주고 사먹은거기 때문에

완전 솔직리뷰로 적었습니다 ㅎㅎ


전 평상시에도 감자탕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 뼈찜도 굉장히 만족했고 저랑 같이

먹었던 친구3명도 맛있게 잘먹었다고

만족하더라구요!


꼭 한 번 드셔보는거 추천드릴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