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오랜만에 맛집 리뷰 하네요~


이번 맛집은 음.. 한 몇 년 전에

크림우동으로 엄청 유명했던 ㅎㅎ

그래서 페이스북에서도 많이

돌아다녔던 토끼정을 다녀왔습니다.


옛날에 한 번 가보고 싶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이렇게 가보게

되네여 ㅎㅎㅎ?


전 맛집 리뷰할땐 정말 양심에 손 얹고

솔직하게 리뷰하므로 잘 참고해주세여 ㅎ


광고 ㄴㄴ


아 그리고 토끼정 메뉴판은

제일 아래에 있습니다 ㅎㅎ










인천 부평점 / 연인데이트맛집 추천

토끼정 솔직 리뷰





사진이 많이 흐릿하지만 ㅎㅎㅎ

일단 자리는 굉장히 많고 정말 마음에

들었던건 의자가 편해요 ㅎㅎ


딱딱한 그런 의자도 아니고 팔을

올려놓을 수 있고 뒤에 등받이도

편해서 ㅎㅎ 좋았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등받이 없고 딱딱하고

불편한 의자를 안 좋아해요!!


여튼 인테리어 깔끔하고 자리도 넓고

좋더라구욤 ~


분위기도 괜찮아서 가족끼리의 회식이나

특히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부평점 토끼정이.. 아마

2층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2층뿐만 아니라 3층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자리는 정말 넉넉하다고 보면

되고! 가니까 손님이 꽤 있던데

아무래도 자리가 넉넉하다보니 따로

웨이팅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기본 세팅이 있습니다 ㅎ

저거 물수건 아시죠?


위에다가 물 뿌려서 사용하는거 ㅎㅎ







저는 딱 이 시간이 설레더라구요 ㅎ


먹기위해 수저랑 그릇 세팅하고

사진찍을 때 약간 뭐랄까


여행갈 때 비행기 타면 그 때가

제일 설레잖아요 ㅎ?

그런 느낌이네욤 ^ㅠ^








노을석류

가격: 5,500원


석류맛 에이드? 같은 거에요!!

맛은 그냥 괜찮게 맛있었어요~

일반적인 석류에이드 같은 맛 ㅎㅎ


맛이 없으면 그게 더 이상한 그런

음료잖아요 ㅎㅎ?


탄산 있는 에이드 음료였어요!


밑에 석류가 깔려있어서 휘휘 저어서

드시면 되는데 간혹 먹다가

석류가 들어와서 그거 씨 있는거

아시죠 ㅎ?


씨 막 뱉고 그랬어요 ㅋㅋㅋㅋ








숯불구이 토끼밥상

가격: 31,700원


저희는 이렇게 밥상으로 시켰는데

일단 메인메뉴를 대충 살피자면


제일 중앙에 있는 육각형 모양은

세가지 고기를 모두 맛 볼수 있는

고기벤또라고 되어있습니다.


왼쪽은 일반 돈까스이고


오른쪽은 날치알 크림우동인데

참고로!! 크림우동을 다른 면 메뉴로

바꿀 수 있습니다.


바꿀 수 있는 메뉴는 대략

10가지 정도 되기때문에 밑에 있는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여튼 겉보기에 비쥬얼과 양은

합격 ^_^







상큼한 과일사라다


이건 제가 상큼하다고 직접 붙인

이름이 아니라 ㅎ 실제로 메뉴판에

그렇게 적혀있어요!


근데 별로 안상큼해요 ㅎㅎ


위에 가루가 무슨가루였지?

애매한 가루였는데 이거 호불호

나뉠 거 같아요!


저는 차라리 위에 가루 없는게 더

나을뻔한 거 같았어요 ㅎㅎ 좀 가루가..


인절미 가루보다는 시루떡에 갈색

가루같은 맛인데 그건 입자가 좀 큰데

그 맛 그대로 입자가 작아진 거?


여튼 전 그런 맛이었어요 ㅎ

전 불호였습니담 '_'








이건 세가지 맛이 담겨져 있는

고기벤또인데 ㅎㅎ 이게 메인인듯요!


전 맛있었어요!


왼쪽부터 1,2,3번이라 하면

1,2번은 차돌박이처럼 얇은 고기고

3번은 삼겹살처럼 생겼는데 막

두꺼운 삼겹살은 아니고 얇은! 그런거였어요.


1.3번은 간장같은 갈색 소스고

2번은 빨간 양념소스였습니다 ㅎㅎ


맛은 막 특별하게 여긴 다음에 또 와서

또 먹어야겠다! 정도의 맛은 아니었고

오 괜찮에 맛있다 하면서 적당히 만족하면서

먹는 ㅎㅎ 그런 맛이었어요.





이건 제 추측인데 토끼정 메뉴판에

각각 다른 고기덮밥 3가지가 있거든요?


그 덮밥에 각각 나오는 고기들 3가지를

합쳐놓은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ㅎㅎ








날치알크림우동

(단품 주문시 12,000원)


그리고 이건 비쥬얼때문에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ㅎ 뭔가


첫 맛은 음? 생각했던 것보단 별로네

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었어요.


좀 손이 가게 되는??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깔끔한 맛이고

그리고 전 일단 느끼한거 자체를 안좋아해서

원래 크림파스타같은거 절대 안먹는데


이건 궁금증에 시켰지만 막 엄청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ㅎㅎ


약간 이 메뉴는 토끼정만의 특별한

맛이 존재하는 거 같구 평상시에

크림파스타같은거 자주 드시는 분이면

이거 되게 맛있게 드실 거 같아요 ㅎㅎ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돈까스


이거 역시 제가 지은 이름 아닙니다^~^

메뉴판에 그렇게 되어있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돈까스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에가 정말 바삭해요!!


만약 여기가 돈까스 집이어서 제가

저 돈까스만 단품으로 주문했다면

오오 맛있다 담에도 와야지! 할만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근데.. 크림우동에다가 돈까스에다가

간장고기들이 막 있다보니까

사알짝 느끼해지더라구요 ㅠㅠㅠ


근데 돈까스만 단품으로 시켜먹었으면

이거 맛없다고 할 사람은 없을 거 같아요.


소스 맛도 전 만족하면서 먹었어요 ㅎㅎ








촌두부 크림치즈와 크래커


아~ 이게 이 때 당시 먹었을 때

안에 소스? 치즈같은게 뭔가 100% 치즈

맛이 아니라 뭔가 섞인 거 같은 맛이라

뭘까 궁금했는데


지금 보니까 촌두부? 두부랑 치즈랑

섞인건가보네요!! 저는 감자랑 섞은 줄

알았었는뎈ㅋㅋㅋㅋㅋ


일단 전 이거 굉장히 제 스타일이었어요.


근데 호불호가 좀 갈리나봐요.


저랑 같이 먹었던 사람은

이게 그냥 그렇대요.

그러면서 다 퍼먹긴 하던데ㅎㅎ


전 평소에 치즈 좋아하는데 이게 그냥

치즈맛이아니라 뭔가 섞인 맛이어서

그 치즈 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매력있었어요! 전 완전 호호호호










솔직리뷰


맛이 없지 않고 메뉴가 뭐 이상하게

조리되지 않는 이상 맛없다고 하면서

먹을 분들은 없을? 맛이었다.


토끼정만의 특별한 맛이 약간 존재.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나 음식 비쥬얼이

좋기 때문에 연인끼리 데이트할 때

오는 곳을오 매우 추천


맛도 꽤 괜찮으니 웬만하면 다 만족할거고

가격도 양에 비해선 적당한 편이라서

그렇다고 저렴하진 않지만 딱 적당한 편


괜찮은 거 같다.








인천 부평점 / 연인데이트맛집 추천

토끼정 메뉴판





맨 오른쪽에 토끼정 오뎅 나베는

2번째 사진에 10가지 메뉴 중

변경 가능합니다 ㅎㅎ


메인이 연어벤또







맨 오른쪽에 날치알 크림우동은

2번째 사진에 10가지메뉴 중

변경 가능.


연어토끼밥상하고 다른 점은

그냥 연어냐 숯불구이냐 차이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