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


오늘 할 리뷰는 범계역에

있는 룸카페 입니다!!


요즘 제가 범계역에 자주 약속을

잡다보니 범계역에 있는 곳으로

리뷰를 많이 작성하게 되네염 ㅎ




-




일단 이 곳 룸카페는 뭔가..

깔끔한 룸카페에요!!


날씨 좋은 날에 밖에서 데이트하다가

다리 아프면 뭐 ㅎ 딱 수다 떨기도 좋고

체력보충하다가 가도 좋습니담 ㅎㅎ


근데 내 집 안방같은 룸카페는 아니고

그냥.. 뭐랄까 천막으로 조금 가려진

룸카페입니다 ㅎ


연인들끼리 스킨십하기 위해

가는 룸카페로는 적당하지 않아요.




연인들을 위한 룸카페는 제가 따로

포스팅을 했으니 밑에 참고해주세요^^


↓↓↓


범계 룸카페 추천 "블랙콩"









안양범계 실내데이트

"3층 다락방 카페"








일단 메뉴판입니다 ㅎㅎ


1인 1음료 필수고~

물, 티슈, 물티슈 셀프에요 ㅎㅎ


그리고 메뉴판에

아무거나, 늘 먹던걸로 <<라는

메뉴 이름으로 시키게 되면

랜덤으로 음료가 나와욯ㅎㅎ







카페가 되게 아늑하고

아기자기해요 ㅎㅎ


그래서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들이

있었는데 이 카페의 느낌과

잘 맞더라구요 ㅎㅎ







디저트 보관하는 곳 같은데

뭔가 정리 되면서도 살짝

어지럽혀져 있는 느낌이 예뻐서

걍 찍어봤어요 ㅎ..!







일단 보시는 것처럼 왼쪽에

얇은 하얀색 천 보이나요 ㅎㅎ


안에 살짝 비춰져요 ㅎ

그래서 절대 스킨십 ㄴㄴ


여튼 방은 꽤 있는데 마악~

많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딱 카페에 사람 많이 모일

시간에 가면.. 아마 웨이팅을

하셔야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안에는 요렇게 깔끔하게 생겼어요.

근데 정말 아늑해서 좋았어요 ㅎㅎ

깔끔하궁!!








쿠키 쉐이크 7.2

오랜지한라봉 요거트 7.2


메뉴가 저게 맞는지

ㅎㅎ.. 자세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맞을거에요ㅋㅋㅋㅋ ㅎ흠..








이건 제가 먹은 쿠키쉐이크인데

되게 맛있었어요 ㅎㅎ


전 맛이 약한 쿠키쉐이크, 초코쉐이크

이런 종류는 취급 안하는데 여기는

부드럽고 적당히 달게 아주 맛있었어요.


그래서 거의 원샷으로 빠르게 마셨어여 ㅎ..







한라봉쉐이크는.. 제가 먹지 않아서

맛은 잘 모르지만 ㅎㅎ 비쥬얼을

확인해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