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범계역에 있는

한신포차를 소개드리겠습니담~

 

굳이 소개를 안해도 맛있는 집으로

유명하죠 ㅎㅎ 닭발이나 오돌뼈요!

 

하지만 이 메뉴 말고도 많더라구용!

 

메뉴판은 맨 밑에 있으니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쭉 내려주세요~

 

 

 

 

 

일단.. 한신포차에 오면

뭘 시키던간에 주먹밥은 필수★

 

엄청 맛있어요 ㅎㅎㅎㅎ

다들 닭발 먹으러 왔다가 주먹밥에

반해서 가죠?ㅎㅎ

 

누구나 다 아는 그 주먹밥

마요네즈달달 맛이지만 아는 맛이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ㅠㅠ

 

 

 

 

 

요렇게 나오고 저희가 직접

주물주물해서 주먹밥 만들어야해요 ㅎ

 

하지만 저희는 걍 숟가락으로

퍼먹었습니다 ㅎㅎ

 

주먹밥 만드는 시간도 아까워요

빨리 먹고싶은 비쥬얼s~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인데

여러모로 쓸 데가 많은 콩나물이에요.

 

닭발시켰을 때 다들 그 닭발 안에

저 콩나물을 넣어서 먹더라구요 ㅎㅎ

 

더 꿀맛~

 

그리고 친구랑 저는 알쓰기 때문에

이슬톡톡을 시켰어요 ㅎㅎ

 

 

 

 

 

오돌뼈 14,000

저랑 친구는 닭발이랑 오돌뼈 중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배가 살짝 차있는 상태라

오돌뼈를 시켰어요~

 

닭발에 볶음밥 먹을 거 아니면

걍 오돌뼈 시키자고 의견이 나왔었네여

 

오돌뼈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습니다 ㅎ

매운맛은.. 한신포차 닭발이랑 비슷하고

내 기준에서 불닭보다 안매워요 ㅎㅎ

 

하지만 매운거 많이 못 드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어요!

 

 

 

 

 

배가 별로 안 부른 저희에겐

딱인.. 오돌뼈 크기^_^..

 

참고로 저 손 작은 편인데 사진에선

그렇게 안나왔지만.. 크흠

 

제 손바닥만한 크기의 오돌뼈는

양이 매~우 적습니다 ㅎㅎ

 

그래서 배 채우시려는 분들은 비추천이고

배가 차있는 상태분들 중 정말 안주로만

가볍게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담~

 

 

 

 

 

오돌뼈, 주먹밥, 콩나물의 쓰리샷^_^

바람직하죵

 

 

 

 

 

아 ㅎ 그리고 좀 더 강렬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주먹밥에

오돌뼈 비벼 먹으면 진짜 개존맛..

 

너무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냥 저렇게 시켜서 아예 비벼먹고

이런 식사 메뉴 있으면 인기 많을듯요..

 

담에 가게 되면 또 저렇게 먹으려구여

너무 맛있어용 ㅠㅠㅠ

 

 

 

 

 

계란말이 12,000

그리고 오돌뼈 먹다가..

분명 배가 안고프다해서 오돌뼈를

시킨건데 저랑 친구는 다른 메뉴에도

눈을 들이기 시작했어요 ^.^..

 

닭발을 시킬까 계란말이를 시킬까

고민 많이 하다가

계란말이를 시켰는데 왜이렇게 비싸!

라고 생각했지만 엄청 양이 많더라구요.

 

 

 

 

 

대략 저정도의 크기에요!!

 

그래도 두 명이서 먹기에 둘다 배고픈

상태면 다 먹을 수 있는 양이지만

저희 둘다 배가 살짝 차있는 상태였어서

부담되는 양이었어요!

 

 

 

 

 

계란말이 안에 체다치즈가 있는데

이렇게 안에 보면 치즈가 ㅎㅎ있답니다

 

맛은 .. 음 나쁘진 않았지만

다음에 시켜서 또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 들만큼의 맛은 아니었어요 ㅎㅎ

 

그냥 부담되지 않는 맛??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이 이 계란말이도

시켜서 매운맛을 덜고싶을 때

시키면 딱 안성맞춤일 거 같네요 ㅎㅎ

 

 

 

 

저랑 친구는 결국 계란말이는

다 클리어하지 못하고 남겼는데

항상 남기고 나면 나중에 후회하게 되네요^_^

 

이런 후회를 막으려고 배불러도 어거지로

다 쳐먹는 습관을 가져왔지만..

 

저땐 진짜 힘들었나봐요 ㅎㅎ

 

 

 

 

아 그리고 한신포차 배달 되는거 아셨나요?

 

전 처음 알아서 오오 하면서 사진으로

급히 찍었습니다 ㅎㅎ

 

 

 


 

한신포차 메뉴판

 

ㅎㅎ 이상 한신포차

포스팅 끝내겠습니담 '_'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