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오늘 쓸 글은 강남역 바로 근처에 있는

벌툰 만화카페 입니다 ㅎ.ㅎ


요즘처럼 미세먼지 심할 땐 ㅠㅠ

날씨 좋아도 어쩔 수 없이 안에만

있어야 되잖아요..!


그래서 지금 시기에 딱 만화카페가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제가 몇번 만화카페를 다녀봤지만

강남역에 있는 여기 벌툰카페도 완전

좋더라구요 ㅎㅎ


바로 리뷰해드리겠습니당.










"벌툰 만화카페"





회원권? 시간제를 끊으면

이렇게 카드를 줍니다 ㅎㅎ


여긴 후불제고 카드를 반납하면서

그때 계산을 하시면 돼요~







여기 요금이 있는데

한번 정한 요금제는 다시 변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세요 ㅎㅎ


저희는 잠깐만 있다갈려했기 때문에

벌툰 1시간으로 결제했습니다 ㅎㅎ








아그리고 여기 돈 얼만진 기억안나지만..

9000원정도 내면 조각케이크가 무한리필!!

그래서 조각케이크 좋아하고 오래 계실

분이라면 무한리필 하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음료뿐만 아니라 역시..

만화카페라면 음료가 아닌 먹는..

음식이 중요하죠 ㅎㅎㅎㅎ


핫도그는 기본이고 나쵸, 떡볶이

프라이, 콜팝 등 엄~청 많네여 ㅎㅎ

그 때 보니까 볶음밥같은 것도

있던 거 같은데 ㅎㅎ









그리고 벌툰카페의 내부입니다 ㅎㅎ

깔끔하고 넓고 엄~청 좋아요!!!

정말 작정하고 만든 만화카페 ㅎㅎ


딱 보기에도 깔끔함이 느껴지죠 ㅎㅎ?


여튼 내부가 너무 좋다보니까

일단 자리 선정하는 것 부터가

떨리더라구욤! 







저는 저기 바로 보이는 2층!

맨 오른쪽에 자리잡았답니담 ㅎㅎ







가니까 방석이랑 인형이랑

자그마한 탁자도 있고


기본적인 것들이 있었어요!!






혹시 담요가 필요하신 분들은

밖에 따로 준비가 되어있으니

가져가서 쓰면 됩니담 ㅎㅎㅎ







자리 잡고나서 바깥쪽을 찍은

벌툰카페의 풍경ㅎ?








그리고 만화책도 많이 구비되어있어요!


짠-







혹시 찾고싶은 만화책이 있다면

여기 서치하는 곳도 있답니다 ㅎㅎ


근데 좀 아쉬운게..

이제 완결된 네이버웹툰들이

많을텐데 몇년 전에 구비되어있던

그대로?? 뭐랄까.. 신상이라해야하나

그런게 없더라구요 ㅎㅎ


스퍼맨이나 이런것들도 보고싶은뎅 ㅎ..

크흠..








그리고 만화말고 보드게임도 몇 개

있으니까 가져가서 잘 쓰고 제자리에

두시면 됩니다 ㅎㅎ


발마사지기도 있어요 ㅎ







전 다빈치코드 가져와서

했는데 제가 이겼어요^^


재밌떠라구요 이기니깧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룰은 핸드폰에서 따로 찾아본 다음에

했는데 ㅎㅎ 유튜브같은게 치니까

아주 잘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욤~










벌툰카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요즘처럼 미세먼지 많은 날 내부에서

이색 데이트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