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ㅎ


요즘 역주행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Rain - 차에타봐


라는 곡이 있습니다.





이 곡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비해

다소 격한 가사들이 화제입니다.








"차에 타봐 가사"



(사진출처: Naver Music)


일단 가사 보여드리겠습니다.


가슴이 날 두드려
그대를 잊을수가 없어요
어제 밤도 한마디 말도 없이
나를 떠나 갔고
무슨 칼을 써도 나의 살을 베도
내 피가 너무나도 나는 괜찮아
떼어내고 싶어 심장을
멈추게 하고서


나 못 살겠어 이대로는
니 앞에서 설수 없어
죽지 않을 만큼 내 기억을
내 손으로 끊겠어
you you you you


차에 타봐 애기 좀 하자
어떻게 나에게 늘 이럴 수 있을까
넌 전화길 꺼놔 제발 받지마
앞으로 아무 말도 그 놈이랑 하지마
너의 향기가 달라 졌구나
그 놈이 줬던 향수 앞으로 뿌리지마
baby 혹시 너
그 자식이 너한테 손댄 거니 말해봐


지금 어디야 XX놈아
내 전화 빨리 받아라
지금부터 내 여자한테
전화하면 죽는다


너 따위 남자가 바라볼 수도
아니 감히 나조차도 바라볼 수 없는
소중한 내 여자 내 여잘 니가
건드렸어


나 못 참겠어 어떻게든
너를 때려야겠어
다신 내 여자 못 보게 오늘 내가
너를 손봐주겠어
you you you you


차에 타봐 일단 맞아야 돼
너 같은 게 감히 내 여자를 왜
아프게 해
전화길 꺼놔 너 그거 아니
난 원래 밑바닥야 잘못 건드린거야
너의 향기 강요하지마
더 이상은 너에게
용서란 없을꺼야 임마
왜 그래 똑바로 쳐다봐
그래야 내가 널 손봐줄 수가 있잖아


그 순간 그 여자는
나 대신 그 놈 얼굴을 붙잡고
울고 소리지르며 어루만지고 있어
순간 머리털이 서고 바보가 되었어
두 눈에 눈물이 눈물이 흘러내려


you you you 이런 거 였니
you you you 나 너무 아프다
차에 타봐 전화길 꺼놔 너의 향기








"차에타봐 댓글반응"



(사진출처: NatsuDragneel77님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hB83aF4bR7w)


일단 이 노래를 들으며 댓글 반응

보신다면 더 재밌습니다 ㅎㅎ


유튜브에 이 노래 있는데 그 링크라도

걸어놓을게욧!!

↓↓↓

https://www.youtube.com/watch?v=hB83aF4bR7w






멜론 댓글 중에 아이가 밥 안 먹을

때마다 비 차에 태운다고 하니까

잘 먹어서 감사하다는 댓글 있었는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거의 오열중






남중딩이 즉석에서 생각해낸

노래가사같음






이건 남중딩 입장도 들어봐야한다






남중딩: 이건 좀......






태권도 학원 마치고 관장님이랑

봉고차에서 농담따먹기하면서 즉석으로

부르는노래같은 느낌

비도 태권도 마치고 집가다가

이노래 생각났나보다






이거 에스엔엘용으로 나온노래 아니죠?

진자 앨범에 실린곡?

이걸로 무대섰어요?



도저희 믿을 수 없다는 댓글ㅋㅋㅋㅋㅋ






듣고 어색하게 정말 좋다고

말해줬을 태희 극한 연인..


답글: 아미첫냨ㅋㅋㅋㅋㅋㅋ




혹시 법 쪽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이 가사 협박 및 폭행 및 감금으로

몇년까지 나오는지 계산 가능한가요

궁금한데





진짜 어떻게.. 어떻게 하면 이런

가사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는 진짜 법으로 가사 못 쓰게

막아야 한다






듣고 어색하게 정말 좋다고

말해줬을 태희 극한 연인,,


답글: 아미쳤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지금 어디야 시발놈앜ㅋㅋㅋㅋㅋ






왜 댓글에 욕이 있지? 이러고

듣는데 진짜 가사에 있었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 처리하는 게 더 웃김ㅋㅋㅋㅋㅋ


답글: 삐발놈아 인게 진짜 존나 

웃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ㅋㅋㅋㅋ 무슨 ㅋㅋㅋㅋ

때릴때도 "내 주먹 날아 간돠아앙~~~"

이럴꺼 같음 ㅋㅋㅋㅋㅋㅋ





머리털이 서고 바보가

되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

답글: 머털도사인줄ㅌㅋㅋㅋㅋ


답글: 존나귀여운 작사실력이노ㅅㅂ


답글:ㅋㅋㅋㅋㅋㅋ머털도사


답글:비털도샄ㅋㅋㅋㅋㅋㅋㅋ






난 항마력 딸려서 뒤까지 못들었는데

중독이되어서 다 듣게 된 날이 오늘인데;;;;;

이게 가사인줄 몰랐음.....

이 노래 들어서 머리털이 서버렸다는줄....

진짜 이 노랜 끝판왕이구나....,,,,






아니 아무도 안말림?

혼자 작사 작곡 편곡 녹음 한 거

아니잖아 왜 아무도 안말린거야


답글↓↓↓

답글: 이 웃긴걸 혼자듣긴

아까워서 그런듯


답글: 1절까지만 들었나봄...;;


답글: 조언하면 바로 차에 타라고

할까봐 공포가 몰려 왔던 듯





진짜 비가 부른건가요?

협박받은 비 목소리 닮은 인간이

부른게 아닐까요?


답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협박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기네


답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그게 신빙성있음ㅋㅋㅋㅋㅋ






작사가가 대체 누군가 검색했더니

정지훈이길래 이 사람이 잘못했네....

했는데 비 본명인 거 생각나서

두 번 충격머음






He is japanese.

This song is Jpop:)


답글↓↓↓


답글: 차라리 일본인이라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제이팝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그래 이 노래는 너네 가져라


답글: 모국에게 버림받은 노래






메이플 사기 당한 초딩같다


답글: 아미친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

테런도 추가해줘욬ㅋㅋㅋㅋㅋ





이런 거 번역하지 마세요...

아 진짜 누가 볼까 쪽팔려 죽겠네....






일은 깡처럼, 연애는 비단길처럼,

이별은 차에타봐처럼..

그런 남자가 되고 싶다


답글↓↓↓


답글: 인생 조지는길...






가사 세상에... 반휘혈이세요...??


답글: 반휘혈 미쳤낰ㅋㅋㅋㅋ


답글: 비휘열


답글: 온새'비'로






에휴... 이런진짜아니다...

아무리 팬이어도 못듣겠다...

가사가 무슨 에휴...

유치원생도 아니고.. 뭔.. 에휴..


답글↓↓↓

답글: 진심이묻어낰ㅋㅋㅋㅋㅋ


답글: 이건진심이닼ㅋㅋㅋㅋ

ㅋㅋㅋ저 깊은 한숨


답글: 이건 진심이얔ㅋㅋ큐ㅠㅠ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에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발놈아 차에 타봨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곡은 비단길의 답가가 아닐까...

시아준수가 자기 여친한테 개같은

플러팅을 하는 걸 본 비가 좃빡쳐

시아준수를 차에 태워 조따

팬 이야기가 아닐까...





솔직히 인소보고 감명받아서

쓴거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희언니한테 검사 안받았나 마....






전성기였던 2000년대 초반 감성을

아직 못 버리고 계시는듯...

왜 아직 거기 머물러계세요ㅜㅜ





크흠..






탑스타가 된 일찐장....

천원만 주면 작사해주는 놈....





J-Pop is amazing :)






아니 대체 차에서 어떻게 때린다는

거야 ㅅㅂ 왜 하필 차야

차 존나 들썩들썩 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 나온 김태희가 이 가사

보고 무슨 생각 했을지

진심으로 궁금함


답글: 이미 적응한 상태에서

결혼했을거임





예전부터 느낀거지만 비 솔직히

오그라드는거 진짜 많이함..

갠적으로 난 스읍 하아 스읍 하아도

제일 오그라는것 중 하나임






지금 어디야 삐-발놈아

내 전화 빨리 받아르아앙~

지금부터 내 여자한테

전화하면 죽는드아앙~






탈케이팝 2대장 시아준수

비단길과 비의 차에 타봐..


답글: 이 댓보고 비단길 들어봤는데

지하철에서 죽을뻔했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그거말고 시아준수

이노래웃기지도 들어보세요...


답글: 누늘까마봑!!


답글: 비단차에타봐...


답글: 차 타고 비단길 지니가는건가

ㅋㅋㄱㄱㅋㅋㅋㄱ






비단길이랑 이거랑 단짠단짠임

지금 번갈아 듣다가 하루가 그냥 감


답글: ㅋㅋㅋㅋㅋㅋㅋ단짠단짠ㅋㅋㅋ

개웃기넼ㅋㅋㅋㅋㅋ 하루가

갈 정도로 파급력이 강하죠






여기서 마무리 지을게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