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리뷰할건 사주타로집을

리뷰해드리겠습니다 ㅎ






일단.. 저도 친구 소개로 간 곳이에요.


위치는 강남역 CGV건물 2층인가?

층수는 확실히 기억 안나는데 

층수마다 어떤 가게가 있는지 적혀져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사주타로집 이름은

위너 사주 타로 입니다!








사주, 타로, 관상까지 다 보는 곳입니다.







저쪽 문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ㅎㅎ







대기하는 곳이 있는데

앉아서 기다리면 돼요!







그리고 3분의 선생님이 계시는데

저같은 경우엔 따로 예약을 하고왔어요!


그리고 친구가 추천한 선생님에게

사주받고싶어서 ㅎㅎ 대기했습니다.


참고로 전 주지원선생님께 받았어요!


(돈받고 하는 광고 아닙니다.

100% 제 돈으로 본 사주입니다 ㅎ)







여기 선생님 스케쥴도 있는데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 사주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읽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간단하게 적어놓을게요.










일단 저는 개인사주보고

이 당시에 남자친구랑 궁합도 봤었어요.


개인사주는 2만원이었고

남자친구와 궁합은 4만원이었어요!

각각 2만원이었다고 보면 되겠네요.




ㅋㅋㅋㅋ사주의 결과는ㅋㅋㅋㅋㅋㅎ

어느정도 맞는 거 같습ㄴ디ㅏ ㅎㅎㅎ

뭐 재미로 본 사주와 사주궁합이지만


일단 저희가 사주궁합을 봤을 때

약간 시기가 엇나간 건 있었는데

대부분 맞았어요 ㅋㅋㅋㅋㅎㅎㅎ


우리 둘다 올해 이별수 있다고 선생님이

으름장 놓고 둘다 고집세고 이기적이라고

^_^


정말 저희 둘은 헤어졌네염ㅎㅎ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일단 주지원선생님이 좋았던 점은

조심스럽게 말하는게 아니라 필터없이

정말 막! 말씀해주십니다 ㅎㅎㅎ


그래서 상처 잘 받거나 멘탈 약하신 분들은

비추천드리고 정말 다다다다 할 말 다하는

사주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보세요 ㅎㅎㅎ

잼씁니다 ㅎ


전 내년에 사주 볼 때 또 가볼 의향있어요!

재밌더라구요 후... (멘탈바사삭)



이상 후기 마칠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