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잠실역 근처에 있는

방이동! 술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방이동엔 이 술집 저 술집 되게 많은데

전 개인적으로 룸을 추구하는 편입니다 ㅎ.ㅎ

시끄러운 곳에선 상대방 목소리가 잘 안 들려서

조용하거나 방인 곳이 좋아요!


저같은 경우엔 회사 회식 2차로 이 곳으로

온 거라서 단체룸으로 갔어요~


그래서 일반 2인, 4인 룸이 있는진 잘 몰라요.










"도톤보리"





한국어로 도톤보리라고는

안 써져있더라구요 ㅎ..ㅎ 크흠


여튼 이자카야로 일본식 술집입니다.








안에 들어가면 벚꽃이 펴있어요!


당연히 가짜 꽃이지만 그래도 보기엔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뭔가 더 일본느낌두 나구요!!


오는 사람들마다 기분이 좋았을 거 같아요.







그리고 각자 세팅을 해줍니다.


1차에서 사람들이 꽤 빠지구 2차엔 한..

10명정도 왔던 거 같아요.


여튼 제가 간 단체룸은 10인까진

가능하다는 점 ㅎㅎ








"도톤보리 메뉴판"







이거 말고도 메뉴 꽤 있었는데

몇 개만 찍었습니다 ㅎㅎ


일품요리와 볶음, 탕, 튀김, 꼬치들이 있어요!


이럴 때 많이 먹었어야 했는데

전 이미 1차에 배를 꽉 채운 상태였어서

너무 배부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거의 회식에서 첨으로

메뉴판 거의 거들떠 보지도 않았었어요..









"도톤보리 맛리뷰"





ㅎㅎ 이건 저희 룸 안에 장식으로

있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크고 웅장해서^~^ 맘에 드네요.


되게 예뻤어요!








사케잔!!


여기다가 소주 따라마셨어요 ㅎㅎ

약간 사케잔은 그림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 거 같아요!







ㅎ그리고 저희 회사에 책임님께서

소주와 맥주를 말아주셨어요 ㅎ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셔서 찍었어요 ㅎㅎㅎ








타고와사비

가격: 9,000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전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굉장히

싫어하기 때문에 입에 한 번 대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ㅎㅎ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좋아하실듯요 ㅎㅎ







뚝배기오뎅탕

가격: 19,000


국물이 시원하고 안에 오뎅들이

굉장히 많이 들었어요 ㅎㅎ


싱겁진 않고 아마 싱거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살짝 간이 있구나 정도에요!


저는 보통 간이라고 생각하는데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오뎅탕은

왜저렇게 비싼걸까요 ㅇㅅㅇ..

좋은 오뎅을 쓰남







철판돼지고기숙주볶음

가격: 16,000


이것도 나쁘지 않았는데..

맛으로는 딱 모두가 먹어본 예상되는

그런 맛입니다.


근데 고기가 사알짝 질겨요 ㅠㅠ


고기가 부드러웠다면 정말 만족했을

메뉴입니다 ㅎ.ㅎ


여튼 특별하게 맛있진 않지만

안주로 먹기엔 딱 평범한 메뉴 ㅎㅎ







숯불꼬치모듬 (8pcs)

가격: 23,000


흠.. 이건.. 제가 못 먹었어요 ㅠㅠ

너무 배불러서 더 먹었다간 바로 토할 거

같더라구요 ㅎㅎ..


눈으로만 즐겼는데 맛있어보이죠??


근데 약간.. 철판돼지고기가 질겼어서

이것도 질기지 않을까? 하는 궁금증은

있었어요 ㅎㅎ


여튼 이자카야 안주로는 굉장히

보편적인 메뉴입니다.








사시미 모리 아와세

가격: 58,000


광어, 연어, 참치, 문어, 전복이

있는 회 모듬같습니다 ㅎㅎ


사실 메뉴 이름이 저건가 헷갈리긴

하는데 메뉴판들을 보니까 저거일거같은

메뉴이름이 이거밖에 없더라구요 ㅎ


근데 이것보다 종류가 좀

더 되는 거 같아요!!


일단 저는 회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저기에 뭘 먹은지 기억이 안나는데

하얀색 중 하나였거든요.


그게 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그런 회라면 계속 먹을 수 있을 거 같다

하는 맛이었는데 비쌀 거 같은 회였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문어는.. 살짝 질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잠실역 근처 방이동에있는

이자카야 도톤보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맛으로 가기보다는 분위기로 가면

딱 좋을 거 같아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