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먹 포스팅은~


풀무원 브랜드인

생가득 크림파스타랑


더 건강한 이탈리안 통베이컨 입니다.


통베이컨 같은 경우엔 이 전에도 몇 번

먹어본 적이 있어서 맛있는 걸 알았어요 ㅎㅎ

크림파스타 만들면서 안에 넣어먹자는

취지로 통베이컨도 함께 샀습니다 ㅎ.ㅎ









"크림파스타 조리과정"





일단 생긴건 이렇게 생겼씁니다.

친구들이랑 이거 또한 크리스마스 파티 때

어떤 파스타를 골라 먹을까 고민하던 끝에

꽤 긴 고민끝에 산거에요 ㅎ







2인분이고 면이랑 크림소스, 그리고

위에 뿌리는 치즈가루가 2개씩 들어있어요.


옆엔 통베이컨도 같이 놨네여 ㅎ






조리과정은 완전 간편해요.

라면급으로 간편합니다 ㅎㅎ


저희같은 경우엔 면을 냄비에 먼저 삶고

익혀진 면을 프라이팬으로 옮겨 담아서

그 위에 크림소스를 얹어 다시 볶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ㅎㅎ


위에 설명으로는 이태리식 조리법과

데워먹는 조리법들이 합쳐졌네요.







그리고 통베이컨은 저렇게 생겼어요!

길쭉한 모양에 위에 후추가루? 같은 것들이

엄청 뿌려져 있어요 ㅎㅎ


참고로 이건 따로 간이 다 되어있으니

조리 중에 양념같은거 안 하셔두 됩니다!


아~무것도 안 뿌려도 이미 맛이

완성이 되어있어요 ㅎㅎ






일단 물을 올리고 물이 끓여질때 까지 기다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통베이컨을 잘라줍니다.

크게 자른건 그냥 따로 햄을 주워먹기 위한

크기고 ㅎ 얇게 자른건 파스타 안에 넣기

위해 자른거에요~







그런 다음 위에 통베이컨을 구워줘요.

정말 이거 맛있는데..

이거 맛있다는거 세상사람이 다

알아줬으면 좋겠따요 ㅎ..


통베이컨은 저렇게 굽는 동안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해요 ^^후우..






물이 끓으니 면을 넣어주고 나서

한 몇 분간 끓인진 따로 재보지는 않았지만

중간중간 면의 상태 확인하면서

조리하면 더 편합니다 ㅎㅎ


근데 프라이팬에서도 조리할 것을

감안해서 아주 사알짝 덜 익히는게

좋을 거 같아요 ㅎ







프라이팬에 이미 통베이컨을 익히고

그 위에 익혀진 면을 넣은 다음 크림소스를

부어서 돌돌돌 볶고 있는 모습이에요.


정말 비쥬얼 좋지 않나요 하


이거 만들면서 계속 친구들이랑 빨리

먹고 싶다고 ㅎ 이건 거의 사먹는거랑

동일한 비쥬얼이라고 자화자찬했네요

ㅋㅋㅋㅋㅋ









"크림파스타 맛리뷰"








일단 맛 리뷰를 하자면 ㅎ

맛있어요. 근데 저는 원래부터 크림파스타보단

토마토파스타를 추구했던 사람이라서

저한텐 살짝 느끼하긴 했어요 ㅎㅎ


보통 크림파스타가 느끼하니까 요즘엔

매콤한 크림파스타가 많이 나오던데

여기엔 매콤한 맛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참고해주세요 ㅎㅎ


정말 부드럽고 자칫 느끼한거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안 맞으실수도 있어요 ㅎㅎ


친구들은 다 맛있다고 잘 처먹었네요 ^.^..





그리고 통베이컨은 언제나 옳아요.

크림파스타에 넣어 먹으니까 짭짤하니

조금이나마 느끼한 걸 감싸주더라구요.


밥에다 먹으면 더 꿀맛이에요 ㅠㅠ

제발 한 번만 먹어보세요 ㅎ

진짜 존맛탱이에요!






여튼 전 크림파스타와 통베이컨으로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잘 보냈습니다 ㅎㅎ

거의 먹파티 하면서 배부른 시간이었어요!


사먹기엔 비싸구 간편하게 파트사 요리도

할 수 있으니 이런게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상 리뷰 마치겠습니당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