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ㅎㅎㅎ


오늘은 평촌역에 있는! 정말 맛있는 맛집 ㅎㅎ


충무김밥


맛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친구랑 크리스마스 파티 즐기구 아침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여기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충무김밥으로 들어갔어요 ㅎㅎ








"충무김밥"






일단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밖에 메뉴가 다

나와있어요 ㅎㅎ 그래서 밖에서 뭐가 있는지

미리 볼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메뉴판은 밑에 따로 첨부할게요~






여긴 내부인데 저기서 김밥 만들고

테이블은 꽤 많이 있어요 ㅎ.ㅎ


근데 점심시간인데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사람이 막 붐비진 않고 적당히 있더라구요 ㅎ.ㅎ








"충무김밥 메뉴판"







이건 충무김밥 메뉴판입니다~

김밥, 면, 분식, 덮밥, 볶음밥, 찌개, 돈까스, 만두


없는 거 빼고 다 있습니다 후후..


여튼 입 맛 다른 사람들끼리 가면

각자 선택하면 되니 ㅎㅎ 편리하네요

사실 저희도 먹고싶은게 다 달라서 여길 갔답니다..








"충무김밥 맛리뷰"




기본반찬입니다.

김치는 일반 맛있는 김치맛이구

저 무말랭이같은건..

제 입맛에 넘 아니었어요 ㅠㅠ

약간 여튼 맛이 없었어요 ㅎㅎ..


그리고 샐러드는 아예 안 먹었네염








참치김밥

가격: 3,000


이거 일반 참치김밥맛이었는데

입에 막 감기는 맛은 아니었어요.

마요네즈같은게 좀 들어갔으면

훨씬 맛있었을 거 같아요!


그래도 다들 배고팠는지 엄청 잘 먹었어요 ㅋㅋ

그냥 넘나 평범한 참치김밥 맛이었습니다!!








계란말이김밥

가격: 3,500


이건 그냥 일반김밥에 계란만 입혀진 거 같아요.

맛도 일반김밥에 계란맛만 좀 느껴진 그런거에요!

근데 김밥자체에 원래 계란이 들어가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이거 시킨거 살짝 ㅎㅎ 언밸런스..


차라리 돈까스 김밥이나 좀 더 특별한

김밥 드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김밥에 같이 나오는 국 ㅎ

저희가 다 아는 그 맛!







떡라면

가격: 3,500


이것도 일반 평범한 맛이긴 했는데

아주 살짝 칼칼했어요. 이거 먹은 친구가

매운걸 정말 못 먹는 얜데 약간 맵대요.


근데 일반 사람이 먹으면 매콤한 정도도 아니고

그냥 간이 센 편정도??


여튼 일반 라면의 맛이니 ㅎㅎ 나쁘진 않은데

면이 좀 더 꼬들꼬들하게 나왔으면 좋았을듯요!







육개장

가격: 6,500


이거 맛있어요!

국물 엄청 시원하고 고기도 꽤 들어가고

건더기가 잘 들어가있어서 만족스러워요.


육개장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웬만하면 만족할 거 같아요 ㅎ.ㅎ







친구가 고기 건져올리는거






돈까스 친구가 스틸 ㅎ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돈까스 친구랑 저랑 고기 한조각

반 갈라서 나눠먹음 ㅎㅎ..


콩 한쪽도 나눠먹는 사이~ ^.^







고구마치즈돈까스

가격: 7,000


그리고 돈까스친구 ㅎㅎ

예전에 저랑 학동역에 여기 식당

↓↓↓

건강을 담은 김밥 "다옴"

같이 갔던 친구인데 다옴에 왜

고구마치즈돈까스가 없냐고 난리치던데

여기서 이렇게 시켜먹네요 ^^


뭐 얼마나 고치돈이 맛있길래 그런가 싶었어요.






평범하지 않나? 싶은 순간








치즈+고구마 크리 ㅎㅎㅎ.ㅎ


후.. 딱 봐도 비쥬얼 좋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눈치보면서 한조각 얻어먹었는데 개맛죤맛 ㅎ..


겉에 엄청 빠삭하고 고구마의 단맛이

치즈, 돈까스랑 엄청 잘 어울려요 ㅎㅎ


저 메뉴 추천할게요.

다음에 저도 먹어봐야겠네요.








얼큰칼국수

가격: 5,000


이건 제가 먹었는데 꽤 맛있어요!!

엄청 잘먹었네요 ㅎㅎ 국물도 막 푹 끓인

맛도 나구! 위에 후추?ㅎ MSG첨가 쿠쿡..


여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육개장 친구가 제 칼국수 맛있대요!


그 약간 김치의 얼큰한? 그런 맛도 나고

여튼 얼큰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세요!

추천하겠습니다 ㅎ.ㅎ











배부르게 배 채우고 기분이가 매우 좋았네요.


여긴 외관상으로 음식이 맛있게 생겼던 곳이라

오다가다 한 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가보게 됐네여 ㅎ.ㅎ~


여튼 평촌역에 음식점!

충무김밥 추천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