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일본의 카스테라!!!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카스테라의 이름은


분메이도 카스테라



이름이 어려워요 ㅎㅎ 분메이도?

일본어를 못 읽는 저이기에..ㅠㅠ

이게 이름이 뭘까 많은 서치를 했던..ㅎㅅㅎ







그리고 서치를 한 결과! 이 카스테라 이름을 알아냈어요!

바로 분메이도 카스테라!!


일단 상자패키지는 요렇게 ㅎ 생겼답니다?

옛날 느낌이 나는 듯한.. ㅎㅎ






저 뚜껑을 또 열면

오리지널 맛 2개와 녹차맛 2개씩 들어있답니다.


색이 매우 예쁘군요 ㅎ

아주 맘에 들어요!!







종이가 들어있는데..

아마 카스테라에 대한 설명같은데 일본어를

하나도 못하는 저로선.. 무슨말인지 1도 모르는 ㅠㅠ


이게 나리타공항에서 샀던건데

보통 선물용으로 외국인들이 많이 사는데..

한국어나 영어로 좀 적어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ㅎㅎ


딱히 저 카스테라 설명이 필요한 말은 아니지만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달까요 ㅎ







그리고 저 박스도 열면 이렇게 하얀박스가

하나 더 나옵니다 ㅎㅎㅋㅋㅋ


박스 안에 박스 안에 박스 ^.^






다행히 이 안에는 박스가 아니라 카스테라가

들어있네요 ㅎㅎ!!


오리지널을 먼저 꺼냈습니다.







꽤 두꺼운 카스테라가 5개 들어갔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저는 카스테라를 하나 이상

연속으로 못 먹겠어서

하나 먹고 다음 날에 하나 먹는

이런식으로 먹었답니다 ㅎ.ㅎ







일단 맛은!!!


흠 제 기준에선 일반 카스테라 맛이랑

비슷한 거 같아요 ㅎㅎㅎ


한국에서 파는 카스테라랑 뭐..

똑같이 맛있는 카스테라라고 해야하나여


여튼 카스테라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엄청 좋아하실 거같아요

저는 평소에 카스테라를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요 ㅎㅎ








그리고 이건 녹차맛인데 들어있는 방법이나

그런건 오리지널 카스테라랑 똑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맛은!

전 녹차맛이 더 제 입 맛이었어요~

미묘하게 녹차맛이 나면서 고소한?


여튼 지금은 저희 아빠가 오리지널

다 드시구 녹차만 먹어서 녹차를 천천히

즐겨야 겠네염 ㅎㅎ






둘이 같이 놓으니까 좀 귀엽ㅎ






일본에서 유명한 분메이도 카스테라

추천하겠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다 좋아할 맛!!

리뷰 여기까지 하고 마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