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일본여행을 하고나서 편의점이나

자판기에 파는 음료들!


리뷰하려 합니다 ㅎㅎ



일본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어디서 샀는진

별도로 표기하지 않겠습니다~













음료는 이런 일본자판기에서 구매함!

일본에 자판기는 굉장히 많으니 ㅎㅎ

걱정마시길







편의점 닭껍질꼬치

맛: ●●●◐○


첫 맛은 별 4.5개였는데 먹을수록

느끼해진 바람에 하나 깎음ㅎ


근데 다른 볶음밥? 좀 간이 센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면 개찰떡일 거 같음 ㅎ








편의점 계란간장주먹밥

: ●●●◐


사실 이름들은 다 몰라요 ㅎㅎ

그냥 그렇게 느껴진 맛으로 ㅎㅎㅎ


이게 존맛개맛~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맛있음!

일반 간장같은 소스에 비벼졌고 가운데

달걀 엄청 맛있음 하...


간이 좀만 더 셌으면 맛 5점 줫을듯요 ㅎ








편의점 케찹계란주먹밥

: ●●○○○


음 전 처음에 빨간색만 보고 김치주먹밥

이런건줄 알았는데 케찹에 비벼진 밥이더라구요 ㅎ

약간 오므라이스 따라한 거 같은 맛.


전 약간.. 별로 였어요 ㅎ

맛 자체는 먹을만해서 다른 사람 입맛에는

맞을 수도 있습니다요 









편의점 피노

: ●●●○


괜찮음!! 맛있어요 ㅎㅎ

근데 저희가 약간 예상하는 그 맛이에요.


먹어보고 음 이 맛.

어디서 많이 먹어 봤지만 맛있군

하는 맛이랍니다.


전 편의점에서 구입했어요 ㅎㅎ

냉동실에 들어있는데 얼려먹는

초콜렛아이스크림? 그런거에요!






편의점 참치/계란 샌드위치

: ●●


계란은 못 먹어봤지만 참치 진짜 맛있음.

한국과 다르게 풍성한 참치에 적당한

마요맛이 확 나면서 오 맛있다 란 소리가

절로 나와요 ㅎ


꼭 드셔보시길..


저 계란샌드위치도 다들 엄청 맛있다곤

했는데 전 별로 안 땡겨서 안 먹 ㅎ






편의점 돈까스샌드위치

: ●●


이걸 위해 다른 맛평점은 5점을 웬만하면 안 줬네여.

왜냐하면 이게 진짜 5점짜리 맛 ㅠㅠ


이거는 제가 일본가서 유일하게 한 번 먹고

다시 사먹은 음식이에요. 다시 사먹고

한국 갈 때에도 이거 하나 더 사갔어요.


그만큼 제 입맛에 완전 맛있고 그냥

설명이 필요없이 비쥬얼만큼 맛있어요.


대충 예상가는 맛인데도 내가 예상했던

맛이 정말 맛있는 맛이라서

더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편의점 와사비고기샌드위치

: ●○○○○


이건 맛이 없기보다는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왜냐하면 저 와사비 못 먹어요.


와사비가 들어있는 음식인줄 몰랐는데

먹으니까 그 향이 확 올라와가지고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ㅠ.ㅠ..


여튼 버렸네요 ㅎㅎ






이로하스 복숭아맛 물

: ●●


이거 진짜 맛있어요.

이건 한국에서도 구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인터넷에 치면 나와요!


맛은 저희 한국에 과일물 같은 그런

비타음료같이 애매한

물맛나는 과일이 아니에요.


진짜 과일 복숭아를 먹을 때

과일즙이 나오잖아요.

딱딱한 복숭아 말고 물컹한 복숭아.

그 때 나오는 즙 그 맛이 저 맛..


먹고 신세계였어요

과일 복숭아 즙이랑 너무 같은 맛이고

깔끔한 맛이라서.


이거 한국에 널리 퍼뜨려지면

인기 정말 많을 거 같아요 추천추천






이름모를 딸기맛 물

: 


처음에 먹고 맛있다! 했는데 가면 갈수록

너무나 아쉬운 맛이었어요.


뭐랄까.. 딸기 맛이 엄청 강해서 좋은데

원래 우유에 타먹는 딸기인데

물에 탄 느낌?? ㅋㅋㅋ


이해 가시나요 ㅎ

물보단 우유에 더 잘어울릴 거 같은

맛인데 물에 타가지고 사알짝

아쉬운 맛을 낸 그런..

딸기물이에요!!








일본 편의점/자판기 음식음료는 여기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제가 음식점에서 많이 사먹다보니

편의점식을 많이 못 먹었어요 ㅠㅠ


도시락두 못 먹구.. 힝




근데 대부분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여튼 일본 편의점 음식리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