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강남 학동역

그리고 논현동에 있는 맛집!


건강을 담은 김밥

다옴






친구랑 길 걷다가 눈에 띄어서

들어간 곳인데 메뉴가 많아서인지

김밥천국이 생각나는

그런 집이었어요 ㅎㅎ






밖에서 볼때 요렇게 생겼습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해서 배고플 때

들어가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막 음식점 보면 외관만 딱 보고

아 여기 맛있을 거 같은 집 있잖아요.


저기가 그래서 친구랑 후다닥 들어갔죠.






메뉴는 엄청 많아요.

김밥류, 분식류, 돈까스, 복음밥, 식사 등


아 그리고 지금 봤는데

추가메뉴에 치즈와 떡사리도 있네요.

대박.. 치즈 추가할 껄 그랬어요..(아쉽)


모든 메뉴는 포장이 되고

24시간 영업이네요!







친구와 함께 음식을 주문하구 기다리는 중..


밑반찬들은 멸치, 땅콩, 단무지, 김치입니다.

밑반찬들의 맛은 그냥 보통입니다!

특별한 거 없이 모두가 아는 그 맛 ㅎㅎ


그리고 저 국도 누구나 아는 그 맛입니달!








훈제삼겹덮밥

가격: 7,000


이건.. 정말 레볼루션입니다.

완전 존맛탱 후..


일단 이게 7000원??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은데 그 맛이..먹으면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긴 하지만

흔한 맛은 아닙니다. 그냥 흔한 소스

대충 만들어서 넣은 그런 맛이 아니라


먹으면 엇.. 내가 생각한 맛이 아니네?

생각보다 되게 맛있다


라고 딱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저 훈제삼겹도 엄청 많이 넣어주십니다.


지금 생각든건데 저렇게 많이 넣어주시면

재료값만 많이 나올 거 같은데.. 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ㅠ.ㅠ 이 메뉴 정말 추천..


제 친구도 원래 덮밥 추구하지 않는데

제꺼 먹더니 자기 메뉴보다 제 메뉴가

더 맛있다네요 ㅎㅎ


꼭 드셔보세요..!






돈까스김치전골

가격: 7,000


이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김치의 진한 맛을 좋아해서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약간.. 일본의 돈카츠김치나베 같이

이런 메뉴가 한국식 된 느낌??


여튼 생긴건 국물이 많은

돈카츠김치나베같은 느낌인데

맛은 전혀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ㅎ



전 국물이 시원해서 계속 떠먹었는데

친구는 훈제삼겹덮밥이 더 맛있대요!

근데 이런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만족하면서 드실만한 맛입니다.






마늘돈까스김밥

가격: 5,000


여기는 일단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정말 많다.


저 김밥 별로 안 커보이겠지만

정말 많이 커요 ㅋㅋ..


그 동그라미 지름이 엄청 커서

보통 김밥 하나 먹으면 그냥 입 다물곰

먹잖아요. 저거는 볼에 가득 담겨요.

맛도 좋았습니다. 근데 마늘 향은

많이 안 났던 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저희 둘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훈제삼겹도 넘나 부드럽궁.. 싼 맛도

안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여기 사장님이

가격은 낮추고 맛을 좀 중요시하나? 싶어요.


이 가게에 사람들도 많아서 아마

다들 맛있는지 아는 집 같아요 ㅎㅎ






김밥 2개 남겼네요 ㅎ 지금 후회 중이에요.

원래 나중에 생각할 때 후회할 거 같아서

웬만하면 다 먹는 편인데 이번만큼은

너무 배불러서 fail..


여튼 학동역 근처에 있으니

꼭! 간편하게 드시고 싶을 때

가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