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ㅎㅋㅋㅋ


혹시 탈 케이팝 3대장이란 말..

들어보신 적이 있을까요 ^.^


탈 케이팝 이란 뜻은

한국 음악을 탈퇴해 떠나고 싶다.

이런 뜻 입니다.



왜 한국 음악을 떠나고 싶을까요 ㅋㅋㅋ

약간 거부감 드는 멜로디로 들을 때마다

하.. 음악을 왜 저렇게 만들었을까

하는 마음이 드는..


어떻게 보면 어이없는 음악입니다 ㅎ





탈 케이팝 3대장엔


XIA(준수) - 비단길

XIA(준수) - 이 노래 웃기지

rain(비) - 차에 타봐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비단길"



(사진출처: Naver Music)


일단 XIA(준수)의 꼭 어제 엘범 중 하나!


'비단길' 이란 노래가 화제가 되었는데

지금부터 가사를 알아봐야겠다.


참고로 꼭 어제란 노래는 좋은데 ㅎㅎ..

어쩌다가 비단길 같은 곡이 탄생되었을까








"비단길 가사"



(사진출처: XIA(준수)-주제님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watch?v=hVLuZYutZPc)


오랫동안 공들여 가며

네 손을 잡고 함께 걸어왔지 
함께 출발한 다른 누구보다 
내가 먼저 도착한 거야 
아마 네가 처음 경험하는 이것을 
친구한테 말로만 들은 이것을 
겁먹지 마 겁먹지 마 


부끄러워하지 말고 내게 다가와 

굳게 닫혀 있는 비단길을 열어줘 
긴장하지 말고 다리 힘을 풀어봐 
나를 믿고 편히 누워 눈을 깜아봑!


함께 하는 이 시간 후에 
우리의 사인 달라질 거야 
밖에서 보낸 많은 시간 보다 
단둘이 있는 날이 많겠지 

동양의 비단을 처음 봤었던 
서양의 사람들의 흐느낌처럼 
즐겨 봐 아 즐겨 봐 아 


부끄러워하지 말고 내게 다가와 
굳게 닫혀 있는 비단길을 열어줘 
긴장하지 말고 다리 힘을 풀어봐 
나를 믿고 편히 누워 눈을 깜아봑!


Yeah Okay It's the Be whY and XIA 
Let's get it 
You and I lay down on the 비단길 
내 도톰한 입술은 살며시 
네 이마 위에 얹혀지고 지금은 
같은 곳을 보기보단 우리가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더욱 
가치 있지 시간이 붙잡아도 
나는 이 순간을 못 놔 
너 자체가 내 삶에서 가장 
새로움이란 걸 너는 알까 
Oh my God 너와 함께 가는 
그 어느 곳이든 간에 장담해 
분명히 거긴 100프로
천국의 복사판


부끄러워하지 말고 내게 다가와
굳게 닫혀 있는 비단길을 열어줘
긴장하지 말고 다리 힘을 풀어봐
나를 믿고 편히 누워 눈을 깜아봑!








"비단길 댓글반응"


https://www.youtube.com/watch?v=hVLuZYutZPc


노래를 들으며 보시면 더 재밌습니다 ㅋㅋㅋ

비단길 노래 나오는 유튜브 링크 놓을게요!!



그리고 댓글이 잘 안보이는게 있어서

모바일 배려위해 사진 글마다

텍스트로 글 적어드리겠습니다 ㅎ.ㅎ






이 노래 쟁반노래방이라 한 사람 누구야

나 울어 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


답글: 쟁반노래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


답글: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아졷팔 개웃기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 지가 긴장하지 말라드니갑자기ㅋㅋ

존나 눈을감아봑!#@!!!!!!이럼 씨밬ㅋㅋㅋㅋㅋ

긴장하지말라맼ㅋㅋㅋㅋ


답글: 긴장하지말고 다리힘 풀고 눈감고

내가 하는 모든것을 느끼며 비단길이 뚫린다...

역대급 색드립 ㅋㅋ


답글: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눈물남ㅋㅋㅋㅋㅋ


답글: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소리 왜 지르냐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분동안 고마웠고 다음 번엔

절대 또 만나지말자.






고막이 성추행당한 기분.

짜증나고 수치스럽고 불쾌함


답글: 핵공감ㅋㅌ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고막성추행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차에 타봐는 걍 웃기고 안쓰러웠는데

이거는 ㄹㅇ 노래가 너무 흉측함;;


답글: 흉측하대 앜 너무 웃어서 배아파


답글: ㅋㅋㅋㅋㅋㅋㅋ흉측하댘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






시아준수님 비가 차에

좀 타라는데요;;;;;;


답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


답글:ㅋㅋㅋㅋㅋ이게 젤 웃곀ㅋㅋ큐ㅠ


답글: 아눈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호통을 치냐고;;ㅠ


답글: 혼자 화가 잔뜩 났음 ㅠㅠㅠㅠ


답글: 눈에 죽방 꽂아서라도 감길 기세..ㅠ






눈을 감아봑!!!!!!

노래 부르다가 구덩이에

빠진 거 아니냐


답글: 아ㅁㅊㅋㅋㅋㅋ진짜 개쳐웃음ㅋㅋ

구덩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진심 이댓이 젤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진짜오랜만에배잡고 끆끆거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전 비와이는 많이 가난했나..


답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하고나서 울었을 듯......






He is japanese :)

This song is Jpop!


답글: ㅋㅋㅋㅋㅋㅋ님

차에타봐에도 다녀오셨죠...ㅋㅋㅋ


답글: 일본인ㅋㅋㅋㅋㅋㅋㅋ


답글: No Japanese this

singer is Chinese



우리나라 곡 아닌 척 해버리깈ㅋㅋㅋ






탈케이팝 하고 싶을때 듣는 노래



역시.. 탈 케이팝 3대장..





왕서방 비트와 변태 같은 가사의

환상적인 콜라보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 시아준수한테

약점잡힌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정신으로 피쳐링 해줄리가..






누늘 까뫄퐉!!!!!!


답글: 앜ㅋㅋㅋㅋㅋㅋ

그만하라고욬ㅋㅋㅋㅋㅋ


답글: 미친ㅋㅋㅋㅋㅋㅋㅋ






한 대 갈겨서라도

눈 감길 기세 ㅠㅠㅠㅠㅠ



성대 찢어진 거 같은데 ㅠ






가사가 성추행하는 50대 부장같다는

소문듣고 궁금증을 참치못해왔는데...

참을껄 그랬네요






왘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하지말고 다리힘을

푸러바ㅋㅋㅋㅋㅋㅋㅋ



그만해ㅠㅠ 댓글보다 배터져서

죽을꺼같음ㅠ 제발






동양의 비단을 처음 봤었던

서양의 사람들의 흐느낌처럼

잘 들었습니다..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와ㅅㅂ 드립인줄 알았는데

가사였어...........






나를 믿고 편히 누워 눈을 감아보라고

하고 있는데 누가 뒤에 와서 짱돌로

찍은거 아님?,,,


답글: ㅋㅋㅋㅋ아개웃김


답글: ㅋㅋㅋㅋㅋㅋ






누가 얘 좀 차에 태워라


답글: ㅅㅂ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진심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답글: 진짜 차에 타봐 타야한닼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의 만두가게 브금같다


답글: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미친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자세한데 하찮앜ㅋㅊㅌㅋㅋㅋㅋㅋ






청나라 아편비트 지렸다


답글: ㅋㅋㄲㅋㄲㅋㅋㄲㅋㅋㄱ


답글: 씨발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래햇도홍아한 고홍

들혀가며허......


답글: 아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듣고나니 비의 '차에타봐'가

좋게 느껴질 정도다.....


답글: ㅋㅋㅋ둘다 너무 웃곀ㅋㅋㅋ


답글: ㅋㄱㅋㄱㅋㄱㅋㄱㄱ 개웃겨


답글: 차에타봐는 멜로디라도 좋죠ㅠㅠㅜㅜ






비와이 사마.. 혹시 납치되어

있다면 가사에 당근을 넣어주세요..






아니 리듬이야 취향차이라쳐도

가사 ㅅㅣ발ㅋㄱㄱㄱㄱㄱ 고려시대

영감탱이가 구걸하는거같은 비트에

아예 윽박까지 질러버리면 누가해주냐

ㅁㅊ ㅋㅋㅋㅋ


답글: 고려시대영감탱이가구걸ㅅㅂ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 개웃겨 시발ㅠ쿠ㅠㅜㅠㅠ






눈을감아봐 할 때 전기 감전 당한건가??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아ㅏㅏ십ㄱㄱㅇ미쳣나버ㅓㅠㅜㅜㅠ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ㅋ






시아준수 ..  차에 타 봐

오늘 내가 널 손 봐 줘야겠어 ..

감히 내가 손 댈 수 없는

비와이를 건드렸어..



ㅋㅋㅋ이건 비의 차에타봐 들으시면

무슨 뜻인지 이해가실거에요.




암튼 여기까지 ㅎ

XIA 준수의 비단길 가사와

댓글반응 알아봤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