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것은 바로 ㅎㅎ


엄청 만족했던 보드게임방!!!

"레드버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다들 친구랑 가끔 보드게임방 가시나요??


전 가끔 가는 편인데 이 날 범계에

괜찮은 곳이 있다해서 가봤어요!


근데 정말.. 완전 좋아요!!!!


신세계고 제가 지금까지 갔던 보드게임방은

뭐지 싶을정도로 아주 잘 되어있었습니다!!


작정하고 차린 보드게임방 같았어요 ㅎㅎ


하나하나 후기 날릴테니 !

심심하신 분들은 꼭 가보시는거 추천!






"레드버튼 음식 메뉴판"




일단 엄청 넓은게 홀 정가운데에

SNACK FACTORY라고 음식 주문하는 곳이

있습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ㅠ.ㅠ


알바생들도 많고 항상 대기중이니

먹고싶을 때 언제든지 가서 주문하시면 돼요!








에구구 ㅎㅎ 화질이 별루 안 좋네염 (민망)


몇 개 말씀 드리자면!


더블맥주감자세트, 조작피자, 소세지,

팝콘, 나쵸, 치즈스틱, 핫도그 등등


밥같은 건 없고 간식종류들만 있습니다~


근데 여기는 신기하게 도 꽤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술 마시면서 게임하는게 제일 재밌다는 걸

여기 사람들도 아나보네요 ^.^ 크흠..








"레드버튼 보드게임"




그리고 게임들은 한 벽 면에 다 몰아놨어요~


그리고 어떤 스티커? 난이도 스치커가 붙여져

있어서 찾기는 그나마 낫긴한데!


그래도 안 보이는 게임이 있다면

알바생/직원 분께 말씀드리면 바로 찾아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게임이 뭐뭐 있는지

종류 별로 정리를 싹 해놨더라구요.


이게 정~말 센스있다고 생각했어요.


보통 보드게임방 가면 무슨 게임이 있는지

모르니.. 자기가 아는 게임만 하잖아요 ㅎㅎ


여긴 그 게임에 간략한 소개도 있어서

아~ 이런 게임이구나 하고 흥미를 가져서

자신이 몰랐던 게임도 하도록 만듭니다 ㅎㅎ






그리고 보드게임 각자 필요한 준비물?

그런 것들도 다 준비가 되어있어요 ㅎ.ㅎ








"레드버튼 시간/가격"




아 그리고 운영시간 안내, 청소년요금제

레드버튼 가격 안내가 있습니다~


보통 보면 낮부터 새벽까지 하니

꽤 오랜 시간 운영하는 보드게임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ㅎ


그리고 청소년요금제라고

3시간 이용 + 캔음료가 무려 6,500원..

부럽네요 ^^.. 그대신 밑에

조건들이 있으니까 꼭 봐주세요~








"레드버튼 예약/대기"




그리고 레드버튼은 8인 이상

단체룸이 존재한다는 거!!


 최대 16인까지 준비가 되어있대요 ㅎ

정말 놀랍네요..


그리고 무릎담요와 휴대폰 충전기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ㅎㅎ 정말 센스.. 후




아무래도 이렇게 시설이 좋다보니 대기 사람이

좀 많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대기접수안내가

있는데~ 그 맨 오른쪽에 화면 보이시나요?


대기 4팀 이라고 되어있는 ㅎ


저 화면에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딴 거 하고 있으면 문자가 옵니다 ㅎㅎ

그 때 가시면 돼요!! 


참고로 레드버튼은 후불제라 사람이 언제

빠질지 아무도 몰라요! 시간을 정해놓고

노는게 아니라 놀다 지치면 다들 나오더라구요.






이건 그냥 ㅎ 레드버튼 꿀팁인데

귀엽더라구요.


오후 2시 이전이나 오후9시

이후에 사람이 없대요.


예약은 어플로도 미리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16인실이 존재한다는 꿀팁~


이 3가지가 있네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보드게임도 팔구 있어요~


역시.. 보드게임 은근히 비싸네요 ㅎㅎ

후덜








"레드버튼 시설"




아 그리고 혹시 만화카페 아시나요.

막 룸으로 되어있고 시설 좋잖아요.


여기 보드게임 카페도 룸식으로 되어있어요!


신발 벗는 곳이랑 안 벗는 곳

나뉘어져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신발 벗고 윗층으로 올라가는

곳을 선택했어요~






커튼 열어보니 저렇게 테이블이

딱 있어요 ㅎㅎ 






제가 먼저 올라오고 친구 올라오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친구 음료수를 손에서

놓지 않네요 ^^ 쯧..






그리고 내부는 요렇게 테이블이 길쭉하고

정말.. 분위기 완전 좋아요 ㅠㅠㅠ


사진 찍어도 잘 나와요!!







그리고 각각


청포도에이드 (3,800)

레드자몽에이드 (3,500)


맛있었어요 ㅎㅎ

게임할 때 마다 화날 때^^

한 모금씩 후룩..








"레드버튼 보드게임"




일단 이 보드게임 먼저 했는데 이 이름은!


"선물입니다"




이 게임 진짜 재밌어욬ㅋㅋㅋ

일단 엄청 간단한데 심리전이에욬ㅋㅋ


이거 정말 많이 추천할게요!






그리고 레드버튼의

정말 좋은 점은!!


바로 게임 설명을

간편한게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 태블릿을 클릭하면 자신이 듣고 싶은

게임 룰을 설명 들을 수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자기가 몰랐던 게임은

자유롭게 설명을 들어 할 수 있다는 점~






1. 게임검색을 눌러줍니다.






2. 검색어에 자신이 가져온 보드게임

이름을 입력해줍니다.






3. 전 '선물입니다' 게임을 가져왔으니 ㅎ

그럼 오른쪽에 있는 설명영상을 눌러줍니다.






4. 그럼 저렇게 설명해주는 남성분께서

아주~ 자세하게~ 설명을 해줍니다 ㅎㅎ






그리고 저와 친구는 심리전하는 중..


ㅋㅋㅋㅋㅋㅋ엄청 웃겼어요.







두 번째로는 무슨 미스터 잭? 했는데

음.. 이 게임은 제 스타일이 너무 아니었어요 ㅎ


이거 말고 '클루' 라는 게임이 있는데

이거 추천 해드릴게요~


클루는 그 범인을 찾는?? 그런 게임인데

꽤 재밌더라구요 ㅎㅎ 사진은 못 찍었지만!







여튼 여기 보드게임카페는 게임도 즐길수 있지만

룸카페 처럼 생겼다보니 중간중간 쉬면서

수다도 떨고 ㅎㅎ 이런저런 활동도 할 수 있는


정말 장점밖에 없는 보드카페입니다 ㅠㅠ




아!! 그리고 참고로

여기 보드카페는

보드게임을 하나만 가져가는 룰이 있다고 해요.



근데 사실 보드게임을 하나만 가지고

한다는 건 말이 안되잖아요 ㅎ

(아마 분실위험땜에 이런 룰을 하신듯?)


그래서 자신이 했던 보드게임은

다시 제자리에 갖다 놓은 다음에!

다른 보드게임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