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혹시 하트시그널2 아세요?!







바로 연애추리게임으로 아주 유명했던

프로그램 입니다 ㅎㅎ


일반인들이 나와 연애에 관한 프로그램인데

이 인기가 얼마나 대단했냐면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서 저기에 나왔던 사람들이 CF를

찍는 등 아주 이슈가 되었었죠~


혹시 안보신 분 있다면 추천해드릴게요~ (꿀잼!)







근데.. 혹시 허트시그널이라고는 아시나요?




판타지와 시궁창 사이 허트시그널.


이건 뭘까요?

일단 시발점은 이렇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를 보고 누군가 자신도 그런

프로그램같은 연애의 설렘을 느끼고 싶은 나머지


이런 글을 올리게 됩니다.


여기서 킬링포인트는

'나 약간 김도균 스타일~

임현주 같은 스타일 환영해'



이 글은 약간의 이슈가 되며 많은 사람들이

비웃게 됩니다 ㅋㅋ


그리고 이 사건을 패러디해서

저 글대로 실제 일반 사람들이 팬션을 빌려

실제로 하트시그널2를 따라했을 때의

예상 현실을 만든 프로그램이 바로


허트시그널 입니다!





이런 식으로 시작이 되는데 좀 웃기더라구요 ㅋㅋ


시간은 2시간이 됩니다 ㅎㅎ

살짝 지루할 수도 있는데 할 거 없을 때 보면

딱이더라구욤 ㅎ.ㅎ









이런 식으로 퀄리티가 굉장히 좋습니다

하트시그널의 자막을 다 똑같이 하니까

느낌이 그럴싸하게 나더라구요 ㅎ





그럼 이제 나오는 분들을 알아볼까요? ㅋㅋ





박규남


이 분은 처음 글쓴이!

하트시그널 우리끼리 할 사람 있어? 을

싸지른 장본인 역할입니다 ㅎㅎ


이분의 주도하게 허트시그널 사람들이

입주해 서로를 알아가게 된 것이죠.


실제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김도균 같은

스타일을 추구해 김도균과 유사한 제스쳐가

굉장히 많고 연기 잘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이세영


이 분 아시죠? ㅎㅎ

웃긴 분으로 유명한데 이 분도 역시 연기를

잘하셔서 재밌게 봤습니다.










권혁수


그리고 이 분도 나오세욬ㅋㅋㅋㅋ

진짜 행동 하나하나가 웃기더라구요 ㅋㅋ

꽤 어떻게 해야 웃긴지 고민 많이 해본 듯한 ㅎㅎ









지호


이 분은 임현주를 살짝 패러디합니다 ㅎㅎ

엄청 웃고 주먹쥐고 입을 가리는 듯한 ㅎ

그리고 예쁘시더라구요 ㅠㅠ









이재준


이 분은 약간 캐릭터 컨셉이 랩하는?









지예은


이 분도 처음 보는데 귀엽더라구요 ㅋㅋ

신인인감??








문빈


그리고 아스트로에 문빈!!

꽃미남 역할의 문빈도 나옵니다!!!








여튼 출연진을 보아하니 아주

꿀잼 예상이 되지 않나요 ㅎㅎ?


전 2시간 짜리를 다 봤답니다.


정말 현실성이 있어서 웃음만 나왔네요 ㅎㅎ












혹시 할 거 없을 때 보면

딱인 거 같습니담 ㅎ.ㅎ!!


유튜브에 허트시그널 치면 바로 나오니

쳐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ㅎ


하트시그널 시즌2를 즐겁게 보셨다면


더욱 더 추천추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