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혹시 후원 사이트

'텀블벅'을 아시나요? ㅎㅎ




(텀블벅 사이트 https://www.tumblbug.com/)


바로 자신의 것을 창작해

한 마디로 자신의 프로젝트를

이 사이트에 올려 후원을 받거나


다른 사람의 창작물을 후원해주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참고로 자신의 프로젝트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영화, 게임, 출판, 요리, 패션 등

분야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한마디로 한국에서 가장 활성화된

크라우드펀딩 커뮤니티라고 합니다.






그리고 텀블벅 사이트를 통해

큰 성공을 거둔 창작자들의 프로젝트를

모은 페이지도 있습니다.








티셔츠, 앨범, 축제, 인형 등 굉장히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있어요!

이거 말고도 엄청 많지만 간단하게

몇 프로젝트만 캡쳐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자신의 프로젝트를 올리고 싶다면

그냥 프로젝트 올리기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됩니다^.^




후원금을 받아 그 후원금으로

창작에 돌입하는..

한마디로 정말 예술이 더

성장하기에 좋은 사이트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소개해드릴 하나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보다가 꽤 흥미가 생기는 프로젝트라

후원을 직접할까 고민중에 있는데

혹시 제 글을 보시고 흥미있으신 분들은

가볍게 후원하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사이트 https://www.tumblbug.com/parasite)


<기생의발견:기생품> 이란

디자인 프로젝트 북입니다.


지금까지 1,087,000원이 모아졌지만

목표 금액 2,500,000원이 모여야만

결제가 된다고 하네요.


결제는 2019년 1월 23일 다함께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


지금 시간으로 32일, 거의 한 달이

남았습니다.










일단 간단히 기생품 디자인 북을

설명하자면 ㅎㅎ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기생'이라는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것에서 시작되는 프로젝트인데

말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ㅎ.ㅎ


발견에서부터 브랜딩, 디자인까지


디자이너분들이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을지 상상이 가네요.











이런식으로 정~말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하기가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남들이 아무 생각 안 하고

지나가는 기생에서 저런 깊은

생각까지 했다는게 놀랍더군요.






그리고 후원하는 사람에게 줄

후원 굿즈를 소개하는 것이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후원과 동시에

자신도 이것에 대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니 기분 좋은 후원이겠네요.

















여기에도 자세히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통해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www.tumblbug.com/parasite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