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정말 뜨고 있는 인기어플 있죠?ㅎ


바로 ZEPETO !!


제페토 입니다 ㅎ.ㅎ




ZEPETO는 미니미? 하나의 캐릭터를

코, 눈, 입, 눈썹, 머리 등등

세밀하게 조절하여 만들어 꾸미는 어플입니다 ㅎㅎ


유사한 게임으로는 심즈게임 아시나요?

심즈보다 세밀하진 않더라도

심즈처럼 자신을 꾸미는 게임인데 은근

중독성있고 재밌더라구요 ㅎㅎ


이 재밌는 제페토 게임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회원가입을 하는 방법부터!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제페토 만들기를 눌러주세요!






이메일, 페이스북, 트위터 등등

가입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페토는 회원가입이

굉장히 쉽습니다.






남자/여자 선택을 해주세요!






그 다음엔 저런 얼굴모형이 뜰겁니다 ㅎㅎ

저건 지금 사진을 찍으라고 내놓은 곳이고


실시간으로 사진찍기가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화살표가 가르키고 있는 사진첩을 눌러

사진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저의 사진첩 후후..ㅎ

여튼 여기서 사진을 선택해도 무방하다는 거~







선택하면 그 사진에 따라

대충 자신의 얼굴이 만들어집니다.


아마 대부분 사람들이

"엥? 내가 이렇게 생겼다고? 못생겼어!"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걱정마세요!


그 다음 화살표를 누르면

얼굴을 자신이 원하는데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아마 사진을 선택하란 이유는.. 피부색을 정하기

위해 선택하라는 거 같습니다 ㅎㅎ


밝은 얼굴을 선택하면 하얀 피부가,

어두운 곳에서 사진 찍으시면 피부가 검은피부로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서 주의사항은 카메라,사진첩에서

사진을 선택하면 더 이상 자신의 원본은

못바꾸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 피부색 선택

(캐릭터의 얼굴은 계속 바꿀 수 있음)
















이런식으로 헤어 스타일, 눈썹, 눈, 코, 입

다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세하게

콧볼을 늘리기, 코를 짧게하기,

입은 좀 크게, 길게, 입꼬리 내리기 등등


구체적으로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심지어 화장도 가능하다는 점 ㅎㅎ


마스카라,아이라인, 볼터치, 입술색 등등!








그리고 또 한 번 정말 세밀하다고 느낀 게

입술 보이시나요? 색은 같은 색인데

풀립이냐, 그라데이션 립이냐,

안 쪽에만 바른 립이냐 이게 다 다릅니다 ㅎㅎ


자신이 원하는데로 다 가능하다는 게 너무 좋아요!








음.. 전 염색도 해볼까요?

머리색을 바꿨으면 눈썹 색도 바꾸는 ㅎㅎ


색도 자신이 원하게 바꿀 수 있다는 점!!









이제 얼굴을 어느정도 바꿔줬다면

다음으로 넘어가요!


그럼 닉네임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ㅎㅎ


아 참고로~ 닉네임을 정한 다음에도

얼굴은 언제든지!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닉네임 쓰고 다음 넘기시면 됩니다 ㅎㅎ










자~ 나의 정보로 가보면 아이템샵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친구추가를 하려면 아이디를 치면 되는데


제페토에서의 아이디는 POL555 <요거입니다 ㅎㅎ







누르시면 패션/인테리어/제스쳐가 있는데

전 패션을 바꾸게습니다! ㅎㅎ







기본에서 저렇게 입혀봤는데 돈이 없네요 ㅎㅎ

1000원밖에 없어서 못샀답니다 ..ㅎㅎ





그럼 돈을 벌어볼까요?





저 박스를 피하고 코인을 버세요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ㅎㅎ


전 열심히 게임해서 총 42000점을 모았네요!


이게 20000점을 찍으면 1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1000월 받게 되면 다시 점수가 초기화가 되어서


좀만 참고 50000점을 모으면 5000원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젠 사진찍는 법을 알아볼까요?








이렇게 사진들이 나열되어 있는 곳 이쬬?

첫 번째 항목에 있습니다 ㅎㅎ


처음 하시는 분들은 그래서 사진을 어디서

찍는지 많이 헷갈려하시더라구요!

저도 물론 헷갈렸습니다.


일단 사진을 찍기위해 저 분홍화살표가

가르키는 것을 눌러보겠습니다 ~








그럼 이렇게 선택이 됩니다 ㅎㅎ

완료를 누르시면






제가 만든 캐릭터가 선택한 포즈와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ㅎㅎ


혹시 배경이 심심해서 꾸미고 싶은 분들은

저 분홍화살표에 사진첩을 누르시면








요게 뜨는데 갤러리를 누르세요!






전 음 저 낙엽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그럼 요렇게 딱 적용이 됩니다 ㅎㅎ

쉽죠? ㅎㅎ 그러고 저장누르면 끝~









이건 제가 직접 배경을 만들어서

친구들과 함께 찍은건데 귀엽지 않나요?


요즘같은 심심한 일상을

제페토로 즐겨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