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뚝이입니당!

 

이번 소개는 유튜브인데요~

 

요즘 너무 심심해서 할 게 없을 때

가끔 유튜브에 들어가는데..

 

이미 다 제가 본 것들..ㅠㅠ

 

그래서 제가 그냥 아무 생각 없고

시간이 남아돌 때 볼만한 것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1.지렁이 키우기 게임

 

유튜브에 저렇게 검색하면

여러 게임들이 나오는데

전 개인적으로 멘파님꺼를 많이 봅니다.

 

지렁이 키우기 젤 잘하시는 거 같아요 ㅎ

사실 겜하는거 멍때리면서 보는건데

 

제가 하는 것도 아니지만

은근 희열 느껴 지더라구요 ㅎㅎ

 

 

 

 

 

 

2.플레이 리스트

 

이건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면 좋아할 거 같아요.

 

드라마는 보고 싶은데 너무 길고.. 시간이 없어서

챙겨보는거에 부담이 느껴지시는 분들은

웹드라마 보시면 딱 좋을 거 같습니다!

 

여기서 개인적인 제 추천은

 

 

꽃엔딩

 

 

 

고, 백 다이어리-파일럿

 

 

연플리(시즌1,2,3)

꽃엔딩/고, 백 다이어리-파일럿/연플리 입니다!

 

이거 말고도 에이틴, 열일곱이 있어요 ㅎㅎ

 

 

 

클릭 하나면 이상형과 대화 할 수 있다 '당연시(only 2030)'

 

 

 

 

 

 

 

 

3.오버워치-야봉

 

이건 오버워치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볼 거같은데

전 오버워치 유저라서 ㅎㅎ..

 

요즘엔 게임을 못해가지고 대리만족으로

야봉님꺼를 즐겨보는데

입담이 넘 웃겨서 보게 됐어요!

 

이 분은 모스트픽이 바스티온인데

잘하시기도 하고 ㅎㅎ

입담이 넘 좋아서 자주 챙겨봅니다.

 

오버워치 유저분이면 추천입니당

 

 

 

 

 

 

4.먹방영상-권회훈

 

이분은 먹방유튜버인데

음.. 일단 엄청 잘 드세요 ㅎㅎ

 

근데 막 음식같은거 흘리고 드시거나

엄청 섞어드셔서

이런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천입니다.

 

비위 약하신 분들은 보지마시궁 ㅎㅎ

그리고 회훈님 친구가 나올 때가 많거든요

 

 

대표적으로 이거 추천할게여~

 

전세계친구정장친구인데

 이 친구분들이 같이 나올 때가 재밌어요!

 

저도 저 두 친구가 나오는 영상만 봐요 ㅎㅎ..

 

 

 

 

 

 

5.디바제키사

 

이건 회사에서 일이 없을 때

몰컴용으로 이어폰 끼고

소리만 들으면서 일하는 척 할 때

보는 유튜브입니다 ㅎ..

 

디바제시카님이 발음이 되게 좋으셔서

 소리만 들어도 찰떡으로 귀에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이어폰으론 이걸 듣고 일하는 척.. 아시죠^.^~?ㅎ

 

저런 미스테리 이야기

영화를 말로 해주는데 찰떡같이

줄거리 되게 잘 말해주세요!

 

 

 

 

 

 

6.영화 추천해주는 영상

 

영화 보기엔 귀찮고 이미 유명한 영화들은 다 봤고..

그럴 땐 유튜브에 영화 추천 이런식으로 검색하면

영화들의 줄거리들을 알려주는 채널들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결말포함되는 영상을 많이 찾아봐요 ㅎㅎ

 

줄거리만 알려주고 결말 안알려주면 궁금해서

인터넷에 쳐봐서 결말까지 다 알아봐요 ㅎㅎ

 

그 동안 못 봤던 영화들 추천이 굉장히 많아서

할 일 없을 때 보기에 좋습니당!

 

-

 

이 외에도 수탉님꺼 영상 정말 잘 보는데

이미 포스팅해서 여기 주소만 놓겠습니다~ㅎㅎ

 

 

↓↓↓

 

 

게임 유튜버 '수탉' - 유튜브 추천/ 공포게임 추천

 

 

 

 

 

제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저의 개인적인 시간일 때 보는 것들인데

여러분들한테도 맞았으면 좋겠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