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뚝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재미로 하는

운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만든거니까

정말 재미로만 하시면 될 거 같아요!

 

문제 밑에다가 결과 보기 누르시면

해답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여러분들은 몇번까지 갈지 궁금하네요 ㅎㅎ

 

 

시작하겠습니다

 

 

 

 

 

1. 한국을 떠나 일본으로 여행을 가게 된 당신!

몇 시 비행기로 떠날 것인가?

 

A: 아침 8시 비행기

B: 낮 12시 비행기

C: 오후 3시 비행기

D: 오후 6시 비행기

E: 오후 9시 비행기

 

 

 

------------ 결과 ------------

 

 

 

 

 

 

 

2. 그렇게 일본에 도착한 당신!

당신이 예약한 숙소로 가기 위해서 어떤

교통수단을 이용하시겠습니까?

 

A: 버스

B: 지하철

C: 택시

D: 히치하이킹

E: 걸어간다

 

 

 

------------ 결과 ------------

 

 

 

 

 

 

 

3. 숙소에 도착해 자고 있던 당신.

그 때 누군가의 기척이 있어 눈을 떴더니

숙소 주인이 내 방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다.

뭐하고 있는거지? 난 어떻게 해야 할까?

 

A: 자는 척을 한다

B: 뭐하냐고 버럭 소리를 지른다

C: 몰래 밖으로 나간다

D: 침대 밑으로 숨는다

E: 옆에 있는 나무막대기로 주인을 내리 친다

 

 

 

------------ 결과 ------------

 

 

 

 

 

 

 

4. 숙소를 나와 바다를 가는 당신!

뭘 하고 놀까?

 

A: 수영을 한다

B: 배를 탄다

C: 모래장에서 논다

D: 맛집을 간다

E: 갯벌에서 조개를 줍는다

 

 

 

------------ 결과 ------------

 

 

 

 

 

 

5. 정신없이 바다에서 놀다가

깊은 곳에서 허우적 거리다 정신을 잃었다.

눈을 떠보니 외딴 섬.

 

아까 밥도 못먹어서 너무 배가 고픈 상태.

섬을 돌아다녀 보니 먹을 거 5개를 모아 봤다.

무엇을 먹을까?

 

A: 버섯

B: 강아지풀

C: 개똥

D: 열매

E: 생선

 

 

 

------------ 결과 ------------ 

 

 

 

 

 

 

 

6. 배를 좀 채우고 난 뒤 마침 비가 내린다.

비를 피해 숨을 곳을 찾던 당신.

그 때 곰을 마주하게 되는데..?

 

A: 죽은 척을 한다

B: 좁은 나무 판자 사이로 숨는다

C: 일단 말을 걸어본다

D: 춤을 춘다

E: 곰 흉내를 낸다

 

 

 

------------ 결과 ------------

 

 

 

 

 

 

7. 일단 이 섬을 나가야 될 거 같다.

그러기 위해선 이 다리를 건너야 하는데..

 

A: 절레절레.. 다른 길을 찾아보자

B: 할 수 있다! 당당하게 걸어 가보자

C: 곧 무너질 거 같아. 앉아서 천천히 가자

 

 

 

------------ 결과 ------------

 

 

 

 

 

 

 

8. 건너편으로 갔더니 가방 두 개와

권총이 있었다. 금은보화가 있는 가방과

음식들이 들어있는 가방.

그리고 권총엔 총 두 발이 있었다.

 

그것들을 챙기고 나서 SOS를 치기 위해

밖으로 나오는데 그 때 헬기가 지나갔다.

 

저 헬기를 어서 잡아야 한다!

 

A: 소리를 지르며 손을 흔든다

B: 총을 쏴서 이목을 끈다

C: 이미 늦었다. 다른 헬기를 기다린다.

 

 

 

------------ 결과 ------------

 

 

 

 

 

 

9. 그렇게 헬기에서 내려준 밧줄을 타고

올라가는데 위에 미리 타있던 두 명이

나에게 손을 내밀어 줬다.

누구의 도움을 받을 것인가?

 

A: 건장한 군인 손

B: 알 수 없는 손

C: 아무 도움도 받지 않는다.

 

 

 

------------ 결과 ------------

 

 

 

 

 

 

10. 이 때 헬기가 어딘가 고장이 났다.

나보고 내 옆에 있는 선을 잘라 달라고 하는데

무슨 색 선을 자르라고는 말을 안해준다.

 

어떤 색을 자를까?

 

A: 빨간색

B: 초록색

 

 

 

------------ 결과 ------------

 

 

 

 








 

 


+++ 보너스 문제 +++


 

11. 헬기가 고장이 나 최대한 짐을 버려야 한다.

 

섬에서 가져온 가방 두 개 중 하나를 버려야

하는데 외관상으로 똑같아 뭐가 뭔지 잘 모른다.

 

하나는 금은보화, 하나는 음식이 들어있다.

 어느 것을 버릴까?!

 

A: 왼쪽가방

B: 오른쪽 가방

 

 

 

------------- 결과 ------------

 

 

 

-

 

 

 

ㅎㅎ 운테스트는 여기서 마무리가 됩니다.

재미로 하는 것이니 일찍 사망 나왔다고

넘 슬퍼하지 마세요!

 

다들 몇 번까지 통과 되셨나요?ㅎㅎ

 

여튼 조금의 심심함을 날렸길 바랍니다.

 

다음엔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심심한데 나의 운 테스트나 해볼까? 2편 [도망/체포 편]


↓↓↓


2018/11/03 - [이거어때] - 심심한데 나의 운 테스트나 해볼까? 2탄 [도망/체포 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