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안녕하세요 ㅎㅎ

 

가을의 심심함을 이기기 위해!

웹툰에 이어서 유튜브 추천하겠습니다.

 

 

 

일단 게임 유튜버 '수탉' 인데요

구독자 수는 29만명이네요 ㅎ

 

"나는 게임을 잘 안하는데 

게임유튜브를 보면 재밌을까?"

하시는 분들!!

 

저 유튜버 시청자들 중에서

게임 안하시는 분들이 반 이상이에요.

 

저도 게임을 많이 하진 않지만

하는거랑 보는거랑 또 다르더라구욬ㅋㅋ

 

수탉님의 재밌는 입담으로

영상의 재미가 더 올라갑니다.

 

 

수탉님은 대부분 공포게임을

많이 하시는 유튜버세요!

 

사실 수탉님은 말하는게 너무 웃겨섴ㅋㅋㅋ

다 재미있지만 굳이 몇 개 골라 드리겠습니다 ㅎㅎ

 

 

 

 

[공포]13일의 금요일

 

다른 유튜버들도 많이 하는 게임인데

수탉님꺼 제발 봐주세욬ㅋㅋㅋㅋ

진짜 엄청 웃겨요 ㅠㅠ

 

그리고 수탉님은 같은 게임을

반복적으로 업로드

잘 안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동영상도 아마 2개밖에 없을 거에요!

 

 

 

 

[공포]웃긴 공포게임 검은 피

 

이거 초반엔 무서운 거 같았는데

뭔가 가면 갈수록 좀 웃겼네욬ㅋㅋ

공포가 아닌 느낌..

 

 

 

 

[공포]그림자 복도

 

개인적으로 수탉님이 이 게임

진짜 잘하시는 거 같아요

 

잘하기도 하고 입담도 넘 웃겨서

진짜 잼써요! 모든 시즌 다 보시는거 추천 ㅎ

 

 

 

 

[공포]헬로 네이버

 

이것도 다른 유튜버님들이 많이 하는데

수탉님도 아마 유명해진 계기 중 하나가

이거 아닐까 생각 듭니다 ㅎㅎ

 

웃기게 잘하세요

 

 

 

 

[공포]리틀 나이트메어

 

이건 게임 자체가 진짜 재밌어요!

거기다가 수탉님 말까지 합쳐져서

게임 몰입도가 좋았습니다.

 

 

 

 

[공포]나는 사냥꾼.. 오늘은 그놈을 잡는다

 

이건 게임 이름은 아닌데

그 유튜브 제목이

이래가지고 ..ㅎㅎ

 

 

 

그리고 정 말 강 추

 

 

 

★[공포]데드 바이 데드라이트★

 

이건 그냥 무조건 보세요..

많이 안무서워요! 약간 징글..ㅎ

 

정말 재밌어서 사람들이 제발

더 올려 달라고 부탁하는 게임입니다 ㅎ

 

 

-

 

 

사실 수탉님은 다른 유명하지 않은 게임들을

굉장히 많이 하는데 저렴한 게임이라 그런지

게임도 빨리끝나고 저퀄리티지만

 

수탉님이 말하는게 넘 웃겨서 그 게임들이

재밌어 보이는 경향이 있어요!


 


 -

 

 

이거를 다 보시고 재밌다면 아마

수탉님의 모든 영상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ㅎㅎ

 

입담 자체가 재밌는 분이

 웬만한 영상들이 다 재밌어요!

그리고 공포를 못보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병맛게임입니다!

 

 

 

 

 

[병맛]위험천만한 자전거 경주대회

 

저퀄리티 게임인데 재미써요 ㅎㅎ

 

 

 

 

[병맛]해피휠즈

 

이거 수탉님의 병맛 중 진짜 적극 추천이에욬ㅋㅋㅋ

게임 자체도 유명하지만 말하는게 웃깁니다

 

 

 

 

[병맛]블레이드 넷

 

이건 거의 망한게임인데 수탉님이 어떻게
알아내셨는지
가끔 들어가서 하는

게임인데 게임 자체는 그냥 그렇지만

역시 말하는게 재밌네욬ㅋㅋ

 

 

여튼 수탉이라는 유튜버 영상은

다 추천이니 요즘 너무 할 게 없고

심심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봐보세요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