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리뷰할 것은 잠실 방이동에

있는 한신포차 입니다 ㅎ.ㅎ

 

한신포차하면 닭발이 굉장히

유명하죠!!

 

일단 제가 범계역에 있는 한신포차도

리뷰한 적이 있는데 메뉴판을

참고하실 분들은 이 링크로 가주세요~

 

제가 범계역 한신포차 글엔 메뉴판을

올렸었는데 여기엔 안올렸습니담 ㅎㅎ

https://toroldb-hc180726.tistory.com/216

 

 

 

바로 리뷰 시작할게요~

 

 

 

 

일단 방이동 한신포차 내부는

이렇습니다 ㅎ.ㅎ

 

이른시간에 갔더니 아직

사람들이 많이 없었네용 ㅎㅎ

 

 

 

 

 

이 콩나물은 한신포차의

기본반찬입니다.

 

보통 닭발에 데코를 하면서 먹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어요 ㅎ

 

 

 

 

 

한신닭발: 17,000

한신포차 대표메뉴를 시켰습니다 ㅎ

전 이미 몇 번 먹어본 적이 있어서ㅎㅎ

무슨 맛인지 알고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ㅠㅠ

 

 

 

 

 

요렇게 콩나물을 올려 같이

끓여먹으면 개꿀맛이에요!

 

맵기정도는.. 제 개인적으로는

천천히 먹으면 불닭보다 안매워요 ㅎㅎ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정말..

먹을 때마다 고역일거에요 ㅠㅠ

 

제 동기분은 너무 맵다면서 거의

안드셨던 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한신포차 닭발이 정말

좋은 이유는..!

 

전 원래 뼈있는 닭발 말고

무뼈닭발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뼈있는 닭발은.. 발라먹을 살?이

별로 없어서 먹는 맛을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한신포차 닭발은 뼈에 붙어있는

살이 정말 통통하게 있어서 ㅎㅎ

먹는 재미가 있고 맛도 있어요 ㅠㅠ

 

 

 

 

 

셀프주먹밥 : 3,000원

이것도 맛있어요 ㅎ

정말 닭발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이 주먹밥은 맛이 엄청 세면

안되고 달달한게 묘미죠 ㅎㅎ

그러다가 가끔 맛이 너무 심심한

주먹밥을 먹게되는데..

 

요건 간이 딱 좋더라구요 ㅎㅎ

 

부드럽게 너무 맛있어서 한 번

더 주문했었어요 ㅎㅎ후..

 

 

 

 

 

 

이렇게 상을 아주 즐기다가

메뉴가 하나 더 나왔슴당 ㅎㅎ

 

 

 

 

 

치즈돼지 고추장
바베큐: 16,000원

이건 처음 먹어봤는데 비쥬얼에

넘어가서 바로 주문했어요 ㅎㅎ

 

 

 

 

 

와.. 이것도 딱 저 닭발만큼의

맵기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살은 부드러운 살이고

무엇보다 치즈가 많아서.. 만족했어요!

 

근데 아무래도 뼈를 발라먹는 것도

아니다보니 엄청 빨리 먹게 되더라구요 ㅎ

엣헴..

 

 

 

 

 

볶음밥: 3,000원

일단 정말 맛있었던 볶음밥 ㅎㅎ

닭발을 먹은다음엔 필수 코스죠?

 

 

 

 

 

저희는 무려 3개나 비볐답니닼ㅋㅋㅋ

그래서 총 9천원치의 볶음밥이에요!

 

엄청 양 많지 않나요..?

 

볶음밥의 높이보세요 ㅎㅎㅎ..

정말 기분좋고 만족스럽게

잘 먹구 왔어요 ㅠㅠ

 

한신포차는 언제나 갈 의향이

있는 체인점이에요 ㅎㅎㅎ

 

적당한 술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겐

강추합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