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상암점 "무스쿠스" 뷔페입니다~


MBC몰 프라자에 있는데

역 근처로는 수색역과

디지털미디어시티역에 있습니다 ㅎㅎ


사실 이 뷔페에 간지는 꽤 됐는데

글을 이제서야 올리게되네여 ㅎㅎ


전 비록 겨울에 갔지만..

그래도 리뷰하겠습ㄴㅣ담 ㅎㅎ












일단 요 MBC MALL PLAZA건물에

무스쿠스가 위치되어 있습니다 ㅎㅎ


건물이 눈에 띄게 생겨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 거 같아요~








무스쿠스의 가격은 이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ㅎㅎㅎㅎ


성인으로 따지면

평일런치는 23,000원이고

주말공휴일은 런치건 디너건

33,000원이네요 ㅎㅎ








무스쿠스 뷔페는 자리가

많아서 굉장히 좋더라구요 ㅎㅎ


일단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요!


이 때가 설날쯔음...이라 그런가 ㅎㅎ

여튼 가족끼리 온 손님들이 대다수였어요!








보통 메뉴들인데 ㅎㅎ 일단

여기 중 제 스타일은 없어서 넘겼답니다.







그리고 육회가 있었지만..

이거 역시 전 먹지 않았쬽ㅎㅎ











이건 가리비초밥이에요!!!








고기가 싸져있는 초밥 ㅎㅎ






새우초밥입니다 ㅎㅎ






피뿔고동 초밥이래요 ㅎ










이건 오돌뼈인데 전 뷔페에 오돌뼈가

있는걸 처음봤어욬ㅋ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어서 저 계속

이 오돌뼈만 먹었던 거 같아요 ㅎ..


취저더라구요 ㅎㅎㅎ








피자랑 츄러스도 있었어요 ㅎㅎ


여러가지 종류는 엄청 많았네요.










음 일단 디저트를 제외한 요리음식은

종류가.. 엄~청 많은 곳은 아니고

적당히 많았어요 ㅎㅎ


절대 종류가 적은건 아니구요!!

















디저트 종류도 많았답니다 ㅎㅎ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욬ㅋㅋㅋ

저는 케이크를 하나하나씩 다

맛보자 주의라서 하나씩 다 가져가서

맛을 봤습닏 ㅏㅎㅎ


다행히 조각조각으로 작게

잘라져 있어서 하나씩 가져가는데

부담스럽ㅈ ㅣ않더라구요 '_'








바로 나온 스테이크도

가져와서 먹구 ㅎㅎㅎ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까 제가 말한 오돌뼈인데..

하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밥에도 막 비벼먹고 그랬네여






아이스크림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케이크는.. 음 

5번이 제일 제 입맛이었어요!

2번은 코코넛?맛이었는데

그냥 그랬고 6번은 티라미수로

기억하고.. 3도 그냥그랬꼬 ㅎㅎㅎ


여튼 1은 평범하고 5는 괜찮더라구요.


나머진 다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 ㅎ


근데 보통 케이크 맛있는 뷔페는

많이 없더라구용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