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 나왔었던

순천에 있는 통닭맛집!"


"풍미통닭" 입니다.





친구랑 순천에 1박 2일로 놀러갔는데

저희는 맛집을 하나도 안 알아보구 갔어요!


근데 맛집추천을 보니 다들 풍미통닭을

추천하는 글들이 꽤 많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풍미통닭 갈 때까지만 해도

백종원의 3대 천왕 방송에 나온 맛집인지

모르고 갔었어요!!


여튼 리뷰 시작하겠습니당 ㅎ.ㅎ










백종원의 3대 천왕

"풍미통닭"





일단 밤에 친구랑 ㅎㅎ 배가 슬슬

고파져서 맛집을 찾은 풍미통닭!!


통닭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다들 추천하고 순천역에서 꽤 가깝길래

가본 음식점입니다 ㅎㅎ


풍미통닭의 간판 ㅎ







오전 11시 30분에 오픈이고

밤 12시가 되면 마감합니다~

참고로 여긴 배달도 가능해요!!


하지만 친구와 있었던 게스트하우스엔

안에 냄새나는 음식물 반입금지란 소리를

듣고..ㅎㅎ 저희가 직접 갔어요~










풍미통닭

"메뉴판"





일단!


마늘통닭, 후라이드통닭, 시골통닭,

닭똥집, 주먹밥 정도 있습니다 ㅎㅎ


메뉴의 종류가 그렇게 많진 않지만

딱 있을것만 있는!! 메뉴입니다.


근데 좀 신기한게 양념통닭은 없다는 점!


진짜 맛집은 양념은 잘 없고 본질의 맛을

잘 살린다는데..ㅎㅎ 여기가 정말 맛집이어서

그렇게 한거였을까요~










풍미통닭

"솔직후기"





일단 밑반찬!


샐러드, 김치, 양념, 무, 마늘

있습니다 ㅎㅎ


아 참고로 저흰 마늘통닭 시켰어요~

저랑 친구랑 마늘덕후라서 ㅎㅎ엣헴







이 샐러드는 저희가 평소에 아는

그런 맛인 샐러드입니다!!


특별한 샐러드는 아니지만 막

부담스러운 맛도 아니고 정말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적당한

양념으로 만들어져있는 샐러드였어요.


간혹가다가 너무 마요네즈같은 맛이

많이 나서 샐러드마저 느끼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이건 딱! 중간을 잘 찾은 샐러드!







새싹주먹밥을 시켜서 나왔는데

요렇게 ㅎㅎ 비닐장갑이랑 같이 줍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막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

저희가 일반적으로 먹는 그런 주먹밥입니다.


시키길 잘한 메뉴~








새싹주먹밥

가격: 4,000원


그리고 새싹주먹밥도 시켰어요 ㅎㅎ

저랑 친구는 어딜가든 주먹밥이 있따면

꼭 시키는 유형이랄까요~~


정말 주먹밥은 언제먹어도 맛있어욬ㅋㅋ

이상하게 집에서 만들어먹긴 귀찮은데

꼭 사먹어야 그 맛이 느껴지는??


피시방에서 라면맛이 다르게 느껴지는

것처럼 ㅎ 주먹밥도 이런 식당에 와서

먹으면 맛이 다르게 느껴집니다 ㅎㅎㅎ








마늘통닭

가격: 18,000원


그리고 드디어 마늘통닭!!!!


이게 좀 사진으론 작아보이는데

크기가 정말 괜찮았어요.. 만족만족


이게 좀 쪼그라져서 나오는데

통닭을 막 펴주면

꽤 커다란 통닭 하나가 나오더라구요.


위엔 마늘이 묻혀져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직원분께서 직접

통닭을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ㅎㅎ







잘라주는 그 손길에서

장인의 느낌이 났달까요 ㅎ


하.. 이거 글 쓰다보니까

또 먹고싶어지네요 ^^?








그렇게 컷팅된 통닭을 먹었는데..

일단 전 퍽퍽살을 평상시에 굉장히

안좋아하지만 이 퍽퍽살은 와..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부드러웠고


일단 통닭 자체가 너무너무너무넘

맛있어요!!!!!!!!!!


엄청 강추입니다.


첨엔 티비에 나온지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서야 이 통닭이 어케 나왔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맛있어요 ㅠㅠ


겉엔 완전 바삭바삭해요 ㅠㅠㅠ진짜

말로 표현 못할만큼 바삭바삭바삭바삭ㅂ삭


한가지 걸렸던 점은 마늘 묻혀진 곳이

너무 매워요!! 마늘의 향이 너무 적나라해요.

그래서 잘못먹으면 입이 맵습니다 ㅎㅎ..


마늘이 묻혀진 곳은 조심히드시길~~







근데 제가 원래부터가 느끼한걸

잘 못먹는 편인데 이게 양도 많아서

쫌 남겼어요 ㅎㅎ


그리고 순천에 왔다고 이것저것

많이 쳐먹은 상태였떤지라 ㅎㅎ


여튼 양념소스도 맛있고 다 좋았어요 ㅠㅠ


양념소스는 막 특별한 맛은 아니고

일반적인 양념소스맛입니다.


근데 통닭이 정말 맛있었어요..

아직도 바삭한 식감이 생각나네여 ㅎㅎ









여튼!! 결론적으로는

이 풍미통닭 굉장히 강추한다는 점..


다른 통닭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마늘통닭이 맛있다보니까

다른 통닭들도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해요.


여튼 순천역 바로 근처에

있으니까!! 아마 순천터미널?

그쯤에 있었떤 거 같아요.


근데 둘 사이 간격은 차로 10분정도

그 정도로 가까우니 택시타고서라도

꼭 가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