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친구랑 간 덮밥맛집♥


"홍대개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이 곳은 덮밥 좋아하시는 분들이 간다면

취저당할 곳입니다 ㅎㅎ

메뉴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적당히 고를 수 있는 정도의 적당한 메뉴수이고

맛은 꽤 괜찮아서 체인점이 많은 맛집이죠!









"홍대개미"






안양일번가 홍대개미를 가봤습니다~

전에 혜화역 홍대개미도 가본 적 있는데

개인적으로 안양일번가점이 더 좋았어요 ㅎㅎ


좀 더 아늑한 느낌이 나고 테이블도 더

넓어서 물건을 올리거나 음식 먹을 때

더 편했던 거 같습니다 ㅎ.ㅎ









"홍대개미 메뉴판"







다들 아실진 모르겠지만 홍대개미의

메인메뉴는 스테이크 덮밥입니다!

그리고 모든 메뉴가 덮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덮밥은 제 입맛이 아닙니다.

비쥬얼은 1등이지만 맛에선.. 차라리 다른메뉴를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크, 큐브스테이크, 목살슬라이스, 매운 목살,

치킨데리야끼, 불닭, 연어, 연어아보카도, 연어반참치반,

참치, 간상새우 덮밥 이렇게 메뉴가 있네요 ㅎㅎ


그리고 샐러드와 면 종류도 있으니 메뉴판을

잘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홍대개미 맛리뷰"




홍대개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테이블마다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ㅎ.ㅎ


스테이크 덮밥의 고기굽기는 미디움레어랍니다!

굽기 선택은 불가하구요 ㅎㅎ


그리고 모든 덮밥은 비비지 말고 한 수저씩 떠서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ㅎㅎ..후후 하지만 전^^ 비벼먹었어요.


뭐 이런저런 얘기들이 써져 있지만 결국엔

자신의 스타일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김치와 장국이 나오고 고추말린거 같이 생긴?

저런건 테이블마다 직접 퍼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장국은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리필도 했습니다 ㅎ

추운 날에 먹으니 속이 풀리더라구요 후후..


이제 저도 뜨뜻한거 먹으면 "아 뜨거워"가 아닌

"아이고 시원하다" 라고 말이 나올 나이..후우^^









목살슬라이스 덮밥

가격: 7,900원


제 친구가 시킨 덮밥입니다!

친구가 스테이크 덮밥 시키려고 하길래

제가 극구 말리면서 다른 거 먹으라고 이걸

추천해 줬습니다 ㅎㅎ


친구가 이빨이 약해서 질긴 고기 잘 못 먹는데

이거 맛있다고 되게 잘 먹더라구요 ㅎㅎ


저도 고기 먹어봤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ㅋㅋ

간장소스같이 갈색소스에 살짝 비벼진 고기였는데

맛이 새콤달콤 하더라구요! 고기도 안질기고!


여튼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스테이크덮밥 말고 목살슬라이스 덮밥도 한 번

드셔보세요 꼭요!







아! 그리고 목살슬라이스 덮밥엔

이런 고추냉이가 같이 나오는데

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주지 말라고

말씀하시던가 아니면 그냥 따로 빼서

드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매운 목살 덮밥

가격: 8,500원


이건 제꺼~~

일단 엄청 맛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맵기 정도는 매콤한 정도??

(평상시 저는 불닭볶음면 매워서 씁하씁하

이러면서 우유 꼭 찾습니다. 우유없으면 안됨)


맛있게 매콤한 정도고 중간에 살짝 매울 거 같은

느낌이 오면 장국이나 물 마셨어요 ㅎㅎ


근데 엄청 맛있어요 ㅠㅠ

고기가 하나도 안 질기고.. 양념도 너무 맛있고

빨간양념에 비벼져있는데 이게 흔한 맛이 아니라

맛있게 매운 매콤한 맛..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정말 좋아할 거 같아요 ㅠ3ㅠ..


정말 꼭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에여!!








그리고 밥따로 덮따로 먹다가 나중엔 비벼서 먹었는데

저는 비벼서 먹는 것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밥도 많고 그 위에 올려진 고기들도 많아서

푸짐한 식사 했습니다 ㅎ.ㅎ







훔 ㅎ 가격은 총 16,400원이 나왔네요.

이 정도면 가성비 최고인 음식인 거 같아요!







친구는 밥을 저렇게나 남기고 저는 싹싹 긁어서

깨끗한 마무리 했습니다 ㅎ (민망)


여튼 덮밥맛집 홍대개미 완전 추천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