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후후..

드디어 일본여행 간 후기를

쓰게 되네요 ㅎㅎㅎ


음 근데 저는 일본에 언니가 살고 있어서

제가 알아본게 단 하나도 없어요..!

언니가 다 절 알아서 데려가가지고

아마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순 없을겁니다 ㅠㅠ


그냥 일본엔 뭐가 있구나 ㅎ

구경정도?ㅎㅎ


혹시 어딘지 궁금한 곳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언니한테 물어봐서 알아와 드릴게요!



[일본여행②]

디지털 아트뮤지엄, 도쿄관광버스


[일본여행③]

하라주쿠역, 타케시타거리, 라멘, 오므라이스









"일본에서 첫째 날"




처음 대한항공 도착했을 때.


여행할 하면서 매번 느끼는거지만

제일 설렐 때에는 역시 항공 도착해서

비행기를 타고 나서인거 같아요 ㅎ.ㅎ








공항 오자마자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


근데 지금 생각하면 일본와서 그다지

와이파이를 많이 사용하진 않았던 거 같았다 ㅎ


와이파이 도시락 대여 방법

↓↓↓

와이파이도시락 신청/대여/받는곳/위치/수령/가격









수속을 다 밟고 수하물을 보낸다음

시간이 꽤 남아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ㅎ


큰 창문 보면서 비행기가 수하물

운반하는 것도 구경하구 후후..







그리고 귀여운 가게도 들려보고

여긴 인천공항 제 2터미널인데

여기에 아기들이 노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아빠가 아이를 놀아주고 있었어요.







그리고 엔제리너스 인터넷카페도 가서 음료도 ㅎ

음료 이름은 기라델리 쇼콜라 크림 라떼 입니다 ㅎㅎ


혹시 여기 인터넷 카페의 포스팅을

보고 싶은 분이면 밑에 글을 참고해주세요~

↓↓↓

인터넷카페 엔제리너스 "기라델리 쇼콜라 크림 라떼"







맛은 떨어진 저의 당을 채워주기에

아주 적합한 맛이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 음료 다 마시고 나니까 딱

안으로 들어갈 시간이 다 됐더라구요.


떨리는 마음으로 탔어요 ㅠㅠ








거의 한 시간동안 음악만 듣다가

기내식이 나왔어요 ㅎ 갈비같은? 그런건데

제 입 맛에는 완전 잘 맞았어요!

↓↓↓

대한항공 일본 나리타행 기내식



아 그리고 한 가지 필수정보 드릴게요.

일본 가실 때 자신이 일본에서 묶을 숙박/집

그리고 연락처같은거 꼭!!! 적으셔야 돼요.

안 적으시면 절차가 복잡하고 힘들어져요.







그리고 오목도 좀 하구 ㅎㅎ

오목이 이렇게 재밌는 게임인줄 몰랐네염

^.^







그리고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었는데

구름이 정말 예쁘죠 ㅠ.ㅠ


여튼 이러고 나서 도착했는데 내리니까

직원들 다 일본사람이니까 넘 무서웠어요..

말이 안 통해서 ㅎㅎ..


근데 한국인 처럼 한국말 정말 잘하는

직원분 덕분에 수월하게 나왔답니다 ㅎㅎ







언니가 저 마중나와있었는데

왠지 말 안 통하는 일본에 저희 언니가

딱 절 반겨주는데 왠지 눈물 나왔어요 ㅠ


애써 참으면서 언니 반기면서

같이 지하철 탔어요 ㅎ


근데 일본 지하철은 한국 지하철보다

엄청 좁더라구요! 근데.. 지옥철은 아니었어요.

한국도 지하철 작아도 좋으니

지옥철만 아니었으면..ㅎ








그리고 언니랑 같이 나리타역에서

내렸답니다~


그리고 일본택시 검정색도 있는데

완전 예쁘지 않아요?

느낌만 보면 그냥 사모님 차인줄 ㅎ







그리고 나리타역 바로 골목?으로

들어가면 일본의 옛날거리

"나리타산의 오모테산도거리"가 펼쳐집니다.


길이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는데

제가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ㅎ


여기 축제할 때가 있는데 그 땐 저 길이

사람들로 그냥 북적거리고 꽉 찬대요!!







이건 그저 의미없는 자판기인데

왠지 일본 자판기라 생각하니까

모든게 신기해서 ㅎ







그리고 이분들은 장어 손질? 하시는

분들인데 이 집은 굉장히 유명한 집이래요!

그리고 이 거리가 장어집이 굉장히 많아요.

심지어 다 맛있게 생김ㅋ..ㅎ


보면 좀 신기하죠??

저렇게 손질을 다 공개적으로 합니다!

저 손질을 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숙련자시래요 ㅎㅎ








그리고 일본에 당고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ㅎ

언니랑 거리 걷다가 당고집으로 갔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어요 ㅠ.ㅠ

서비스로 차 마시라고 주시고 ㅎㅎ


여튼! 저기 꽂혀있는 귀여운 알들을 빼서

소스는 미소소스와 오리지널 소스를 줍니다.

맛을 모르는 저에게 소스를 하나씩

이쑤시개에 찍어서 맛보게 해주셨어요!







저는 미소말고 나머지 하나를 선택했어요.

미소 소스는 완전 제 입 맛에 아니더라구요 ㅎ..

여튼 저건 그냥 오리지널? 꿀?

그런건데 먹음직~ㅎ







그리고 전 안에 팥같은 거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더 좋았어요!! 완전 쫀득쫀득 하더라구요.


근데!

맛있긴 한데 막 우와우와 이건 안 먹으면 후회!

이정도는 아니었어요 ㅎㅎ 그냥 괜찮네 정도.








그리고 길을 걷다보면 이런 길이 나와요 ㅎㅎ

딱 보시면 알겠지만 사진찍으라고 만들어놓은^^


그래서 언니랑 사진 찍으려고 후다닥







ㅎㅋㅋㅋㅋ네 ㅎ 저입니다.

똥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보니까 좀 웃기네요^^

(민망)







내려온 다음에 좀 배고파져서

고로케 집으로 들어갔어요 ㅎ!

사실 고로케가 원래 일본꺼잖아요

맞남?ㅎㅎ 그래서 일본의 고로케를 한 번

먹어보고 싶었어요!!








이게.. 뭐였더라 막 참치고로케 이런게 아니라

두유고로케? 여튼 건강한 맛이 들어가는

고로케였는데.. 골라도 이런 걸 골랐네염^^..


제 입 맛 아니었어요.

먹다가 버림 ㅎ..


참치나 고기, 감자 고로케였으면

맛있었을지둥..










그리고 이 옛날 거리 오모테산도거리는

볼 거리가 정말 많아요 ㅎㅎ


그래서 여기저기 한참을 둘러보고

시간이 다 되어서 언니집으로 가기로 했어요!








이 모노레일 타고 갔는데 혹시 보이시나요?

철로가 없어요.


이거는 바닥에 붙어다니는게 아니라

둥둥 위로 떠다녀요.


이 모노레일이 밖으로 나가면 놀이기구 탄 거

마냥 철로가 아예 없으니까 독수리 놀이기구열차?

그런 거처럼 다녀욬ㅋㅋ


저는 이런 거 처음 타보니까 떨어지지

않을까 불안해하면서 탔었어요 후ㅎㅎ

그래서 가는 도중에도 언니한테

이 모노레일 추락한 적 없냐고 계속

물어봤었네여 ㅋㅋㅋㅋ







언니 집에 오니까 이런 귀여운

시바견인형이 있었어요 ㅠㅠ

에융 기여워!!









그리고 일본편의점 유명해서 언니집

도착하자마자 편의점 들려서 이것저것

먹고싶은거 다 샀어요.


하지만.. 이거 먹고 저녁약속이

잡혀가지고 저녁도 먹어야 했기 때문에

적당히만 가져왔어요~


첫 번째는 닭껍질이구 닭껍질은 정말

맛있는데 계속 먹으면 느끼해요 ㅎ!

그래서 주먹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두 번째는 피노! 초코아이스크림?

주먹밥은 정말 맛있었고

피노 아이스크림도 꽤 맛있었어요!


세 번째는 보는 그대로 간장볶음인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더 자세한 맛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

일본 편의점 음식 모듬 후기









그리고 편의점 음식을 먹고나서

저희 언니 남편! 준이랑 준이의 부모님이랑

함께 저녁식사를 먹으러 식당을 갔어요~


정식으로 주문하는 거였는데

샐러드, 회, 모듬튀김 종류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사진엔 안 찍혔는데

일본식계란찜도 있었답니다 ㅎㅎ







맛있게 잘 먹었어요!!

흠.. 하지만 제 입맛에는 막!

맞는 편은 아니었나봐요 ㅎㅎ


하지만 일본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답니다 ㅠ.ㅠ

이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주신 준과

준이의 부모님께 넘나 감사드리네요 ㅎㅎ









그리고 준의 가족은 항상 저녁외식을 한 다음

후식을 따로 먹는다고 해요 ㅎㅎ

(저희 엄마는 저 살찐다고 못 먹게하는뎅..)


그래서 디저트가게로 왔어요!

근데 디저트 뿐만 아니라 스파게티같은

간단한 양식도 팔더라구욤 ㅎ









저는 딸기조각케이크와 녹차아이스크림?

저 두개를 시켰는데 딸기조각케이크는

맛있었어요!! 근데 한국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 그 맛있는 맛이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진짜 맛있었던건 저 녹차?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 정말로 맛있었어요.

한국에서 비슷한 맛은 먹어봤지만

저기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참고로 일본의 녹차는 한국의

녹차라떼처럼 달달하지 않고 엄청 쓰답니다 ㅎ..

그래서 위에 아이스크림만 건져먹고

안에 녹차라떼는 많이 남겼어요 ㅎ.ㅎ..









제 첫 날 일본여행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저렇게 많이 퍼먹고 언니집에 가서 바로

드러누웠어요.


편의점 음식 또 먹을거라고 마음 먹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저녁엔 또 못 먹었어요 ㅎㅎ..


다음 날 아침에 많이 먹겠노라 다짐했네요!

그리고 3박4일 일본여행 둘째 날은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