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여행 1탄, 2탄에 이어

3탄 리뷰를 쓰겠습니다.


ㅎㅎ그리고 일본에서의 3번째 날!!

저는 언니와 언니의 남편 준이랑 함께

하라주쿠역을 가기로 했었습니다!


참고로 1탄과 2탄은 따로 링크를 걸겠습니다.

↓↓↓


[일본여행①] 나리타 오모테산도거리


[일본여행②] 디지털 아트뮤지엄, 도쿄관광버스









"일본에서 셋째 "





아! 이거는 지하철 1회용 표인데 정말

한국에서는 몇년 전에 사라졌던 표..ㅎㅎ

일본에서 보게되네요 ㅎㅎ


한국에서는 1회용카드로 발급이 되잖아요~


여튼 과거로 온 거 같아

한 편으로는 반가웠어요!






이건 음료자판기에서 사먹었던건데

음.. 맛은 보통이었어요 ㅎㅎ


자세한 리뷰를 보고싶다면

↓↓↓


일본 편의점 음식, 일본 자판기 리뷰/종류






그리고 저는 하라주쿠역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저 거리는 타케시타거리로

사람이 엄청 붐벼요 ㅎㅎ


참고로 다른 지역에서의 일본인들은

딱 일본인이라는 것이 눈에 보였거든요.

(머리스타일, 화장법 등)


근데 이 곳은 한국의 홍대처럼 젊은이들의

거리래요!! 그래서 실제로 지나다니는 일본

사람들을 보면 한국인이랑 별다를 게 없더라구요.


화장법, 머리스타일 저희 나라랑

비슷했어요 ㅎㅎ







그리고 실제 일본에서 맛집이라고

유명한 라멘집을 갔어요!!


제가 일본에서 라멘 먹어보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준이 알아봤나봐요 후후

고마우신분..^^






이건 일본 메뉴판인데

사진이 있으니 메뉴 고르는데

훨씬 편리했어요 ㅎ







일단 전 라멘과 이 볶음밥을 시켰는데

이거 정말 기대 안 했는데 엄청 맛있어요.


언니도 한 숟가락 먹더니 맛있다네요 ㅎ


이렇게 맛있는지 알았으면 좀 큰 걸로

시켜서 다 먹을껄 그랬어요 크흠 ㅎㅎ






이건 만두인데 맛은!

보통이었어요 ㅎㅎ


일반 맛있는 만두 맛이었답니다!

막~ 특별하게 맛있는 맛보단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만두 맛이었어요 ㅎㅎ







이건 제가 시킨 제 라멘인데

돼지육수 였던 걸로 기억해요 ㅎㅎ


저희 언니는 닭육수였는데 언니꺼도

맛있더라구요 ㅎ.. 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그리고 아마.. 제가 고기도 더 추가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ㅎㅎ 고기도 맛있고 국도 맛있고

면도 맛있고 정말 다 완벽한 라멘이었어요.


실제로 전 한국에서 제 입맛에 맞았던

라멘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여기 제가 살면서 먹었던 라멘중

제일 맛있었어요.


(승리 라멘가게나 잠실역 토도로끼 라멘

제 입맛에 다 안 맞았어요 ㅠㅠ)






그리고 계란 보고 감동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






절대 남기고 싶지 않아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ㅠ3ㅠ


일본에서도의 맛집인 라멘이라 하니

제 입맛엔 환상이었겠죠 ㅜ.ㅜ..






그리고 친구의 선물..

일본여행②에서 친구 선물 사러

쇼핑센터까지 갔었는데 거기에

마음에 드는 걸 못 찾아서 ㅎㅎ..


이 거리를 걸으면서 물건 구경들도

했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ㅎㅎ

그 길거리에서의 포토존이라고 하길래

한 장 찍었습니다 후후






그리고 쇼핑거리의 끝을 왔어요 ㅎ

살짝 지친상태..


그리고 저 NOAH라고 써져있는 건

제가 친구 선물을 드디어 산 쇼핑백 ㅎ

저것도 따로 포스팅 할겁니다!








그리고 언니랑 준은 안 지쳤는지

더 쇼핑을 하더라구요 ^^


넘나 피곤했었는데 후..

여튼 저도 열심히 이것저것

눈에 담았어요 ㅎ







ㅎ 그리고 친구 선물로 샀던 귀여운 비니..


따로 포스팅하기 위해 별다른 설명은

안하겠씁니다 ㅎㅎ


가격은 4500엔입니다..


근데 다른 친구들이 이 모자를 만원으로

봐서 살짝 빡쳤던 기억이 ^^..흠







쇼핑에 지쳐 배고파서 얼굴이

굳어진 저에게 준이 약을 줬습니다.


음식이란 약..★


저걸 먹고 다시 기운난 저는

표정풀고 힘차게 돌아다녔어요.


종류가 엄청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됐는데

제 입 맛엔 딱 맞았는데 언니랑 준은

맛이 없다고 했었어요 ㅎ







그리고 준이네 부모님도 함께 만나

같이 저녁을 먹으러 건물로 향했어요!


백화점처럼 보이는 건물이었는데

한국식이랑은 살짝 다르게 생긴 백화점 ㅎ

중앙이 뚫려서 1층까지 내려볼 수 있는ㅎㅎ


그리고 저 예쁜 트리 보이시죠??

일본은 참 센스가 좋다고 생각드는게

저 트리를 찍고, 구경하는 사람들이

길을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방해가 되니

따로 구경하고 사진찍는 구역을 만들어놨어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사람이 지나가는 길에

저 트리를 구경하고 있으면 직원들이 와서

사진찍는 구역으로 들어가 달라고 말씀해주세요.


그래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불편하지 않게

그리고 사진찍는 사람들도 불편하지 않게

좋더라구욤 ㅎㅎ







그리고 언니랑 준, 준이네 부모님이랑

함께 음식점으로 왔어요~~


제가 일본 오므라이스 먹고싶다고

라멘노래 부른 것처럼 노래를 불렀는데

이 곳을 데려와주셨어요 ㅎㅎ!!






떨리는 마음으로 음식을 주문하고

메뉴 기다리면서 담소를 나눴답니다 ㅎㅎ






그리고 음식 하나 빼고 다 나왔어요.

각자 개인 음식 하나 시키고 다 같이

먹기 위해 파스타랑 고로케도 주문했어요.


엄청 많이 주문해주셨죠 ㅠㅠ


제가 많이 먹는 걸 이미 아시는

준이네 아버지 ㅎㅎ







감자?고로케인가..

되게 맛있는 고로케였어요 ㅠㅠ


이 때 제가 너무 많이 주워먹어서

좀 배부른 상태였는데도 맛있는 걸

먹으니 들어가긴 다 들어가더라구요 ㅎ..

(씁쓸)






그리고 이건 제 개인메뉴 ㅎㅎ

오므라이스 + 함박스테이크








설명할 것도 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도 정말 일반 스테이크와

다른 하.. 그냥 다 맛있었어요.


오므라이스도 맛있고 ㅠ3ㅠ


밥 위에 덮인 달걀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하아헝하ㅓ ㅠㅠ

넘나 맛있뎡..







그리고 토마토 파스타인데 밑에 가루는

치즈가루처럼 위에 뿌려먹는 거였어요.


이 토마토파스타도 맛있었지만 ㅎㅎ

그래도 어제 언니랑 같이 먹었던

언니 집 앞 파스타가 훨씬 맛있었어요!


여기는 오므라이스와 함박스테이크

전문집이다보니 ㅎㅎ 흠

여튼 전 이 곳을 또 가고싶네요..







음식을 다 먹고 치운 다음

후식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또 느낀건


일본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옳다.

넘나 맛있는 것..ㅎ






밥을 다 먹고 나서 언니집으로 와서

오늘 간 샀던 물건들을 다 꺼내봤어요 ㅎㅎ


이 인형들은 준이네 아버지가 언니와 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인형이에요 ㅎㅎ


너무 귀엽죠 ㅠ3ㅠ


소중하게 한국으로 가지고 왔답니다







그리고 이건 준이가 저와 언니에게

준 크리스마스 선물!


첫 번째 초록모자는 제꺼고

두 번째 검정 가죽모자는 언니꺼에요 ㅎㅎ


근데 가격이 진짜 후덜덜해요..

제꺼는 6만원짜리고,

저희 언니껀 24만원짜리

ㅋㅋㅋㅋㅋ


그래서 한국와서 엄마한테 언니

혼내라고 일렀어요 ^^

언니가 준이 등쳐먹는다고..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같은 쫄보에간 너무나 큰 가격..






그리고 이건 ㅎㅎ 제가 친구 선물 살겸

제 모자고 함께 산 커플모자에요~~


원래는 미국에만 있는 브랜드인데

일본에 들어온지 얼마 안됐다고 해요!








그리고 예쁜 모자들을 보면서

신나가지고 바로 착샷착샷






이렇게 일본에서의 세번째 밤이

다 끝났습니다 ㅎㅎ


이제 다음 날 바로 한국에 가는데

너무 슬프더라구요..

막상 첫 날엔 4일이나 일본에

있으니 길게 잡았다 생각했는데

시간이 엄처 빠르게 갔어요..ㅠㅠ


전 이제 마지막 4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