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다들 해외여행 떠나실 때

다른 나라에서는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으니 와이파이가

필요한데요~


요즘엔 편리하게 공항에서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해줍니다!


와이파이 도시락에는

와이파이 기기랑 그 나라에 필요한

전류코드? 등 기본적인 것들이

들어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ㅎㅎ




와이파이 신청하는 방법


와이파이 대여 가격


와이파이 수령 위치




이 순서로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꽤 구체적으로 작성할 예정이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와이파이도시락 신청방법"




와이파이도시락 인터넷사이트

https://www.wifidosirak.com/v3/index.aspx




일단! 저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바로~ 정 중앙에 저렇게 빠른 예약이 보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예약하기 전에는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회원가입은 굉장히 쉬우니

사진첨부설명은 패스하겠습니다 ^0^






빠른 예약에 보시면 일단 첫번째로

장소를 택하시면 됩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각각 다른 곳에 있으니

잘 보시고 클릭하셔야 됩니다~


그러고 출국날짜와 돌아오는 날짜

그리고 출국시간과 입국시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국가선택은 자신이 가는

나라 선택하면 되니 쉽죠~?


국가마다 쓰는 전기코드가 다르기 때문에

꼭 알맞게 선택해야한다는 점~


그러고서 예약하기 꾹 누르시면 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대여 가격"





그리고 일본용 와이파이도시락이

1일 임대료는 4,500원 입니다!


예를 들어 2박 3일로 가시는 분들은

총 3일을 대여하는 거니 13,500원이 되겠네요~?





그리고 와이파이 기기 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도 1일 550원으로 대여 가능합니다.


필수적인 것이 아니라 부가적으로

선택하는 것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선택하면 됩니다.




안심플랜/변상금 70% 면제는 뭘까요?


단말기의 파손/침수/도난/고장 등으로 발생되는

변상금 70%을 면제 받는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10000원어치의 와이파이를

대여해서 잃어버렸을 때!

원래 같으면 10000원을 제가 다 변상해야

하는데 70%면제 받아 3000원만 변상해도

된다는 말입니다~


한마디로 보험같은 거죠 ㅎㅎ




아! 그리고 참고로 인터넷으로만

와이파이도시락 대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공항에 가서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미리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얼마 전에 예약하는지 확실히는 모르지만

3일 전에 예약해도 상관 업는 거 같음)










"와이파이도시락 수령위치"





일단! 저같은 경우엔 리무진을 타고 갔습니다.

그래서 이 3층에 내려졌는데 정말.. 막막하더라구요.


제가 처음 혼자 가는 일본 첫 여행이라서 ㅠㅠ







안으로 들어가서 오른쪽으로 받아보고 왼쪽으로

바라바도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었어요 ㅠㅠ




하지만 공항 와이파이도시락 수령장소!

굉장히 간단합니다 ㅎㅎ





일단 1층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참고로 3층 다음에 2층이 아니라

바로 1층인 거 같습니다.

엘레베이터에 2층이 없다요 ㅠㅠ)


엘베 문이 열리네요호옹~

그대가 들어오죠호옹~♬






문이 열렸다? 그러고서

그냥 오른쪽으로 쭉!! 가면 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대여장소가 크게

눈에 띄지도 않고 작더라구요!


그래서 갈 때 정말 저기 있는 거 맞나

긴가민가 했는데 맞더라구요 ㅎㅎ


그냥 오른쪽으로 쭉~ 가시다 보면 나옵니다.







오른쪽에 있는 것이 와이파이 기기고

나머지 오른쪽은 다 기본옵션입니다.

왼쪽에 있는 건 보조배터리 입니다!

보조배터리는 선택옵션이요~


그리고 혹시나 그래도 모르겠으면

그 안내데스크나 직원들에게 와이파이도시락

어딨냐고 물어보면 다 알려주십니다 ㅎㅎ


하지만 생각보다 넘나 간단한 장소~



 ㅡ



사실 저도 장소가 헷갈려서

블로그들을 다 훑어봤는데

다들 와이파이도시락 생긴것만

올리고 가는 방법은 구체적으로

없더라구요 ㅠ3ㅠ 흑...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하긴 했는데 ㅎ

사실 별 거 없습니다.




수령 방법 결론

1층으로 내려가서 오른쪽으로 쭉 가자.






아~ 그리고 버스리무진 표 끊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에 제가 포스팅해놨던

글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리무진 버스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히 알아보기

리무진버스위치/버스매표소/표끊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