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저 일본여행 갔다왔잖아요?(자랑)


그래서 기내식도 거의 처음

먹어봤는데 ㅎㅎ

사실 초등학교 3학년 때

중국갔을 때 먹어본 적 있긴 한데

10년이 넘었기 때문에 기억도

잘 안나요 ㅎㅎㅎ



그래서 기내식나올 때 좀

떨렸어요 후후..




비행기 볼때 얼마나 떨리던지..


여행 가기 전에 그 준비하는 과정,

비행기 타는 과정이 더 떨리는거

아시나요 ㅎㅎ?0







기내식이 바로 나오진 않고

이륙하고 한시간 후에 나오더라구욤!


일본까진 2시간정도 걸리니까

딱 반정도 왔을 때 주는 거 같았어요 ㅎㅎ


저는 그 동안 심심하니까 게임 만지작-







게임기에요~ 뿅뿅 ㅎ


저 리모콘 빼려면 왼쪽에 버튼 누르고

빼시면 되고 혹시 리모컨 넣는 방법

아시나요?^^..


저는 리모컨 10분 째 넣을려고 헤매다가

정답을 알았답니다? 후우..


리모컨을 끝까지 쭉 땡기시면

리모컨을 제자리에 넣을 수 있습니다..






오목잼~

6:8로 제가 지고있어요 크흠..

컴퓨터랑 같이 오목한건데

꽤 실력이 좋더라구요? ^^

제가 못하는 거 같기도..ㅎ







"대한항공 기내식"

한국 → 일본





그리고 드디어 기 ★ 내 ★ 식


제가 좋아하는 고기쓰?^^

제가 좋아하는 간장소스쓰?^^


그리고 음료는 콜라선택 했오요 ㅎ.ㅎ


밥 위에 있는 완두콩이

좀 거슬리지만?

그냥 데코라고 생각했씁니다.






수저, 물티슈, 티슈, 이쑤시개는

이렇게 비닐 안에 다같이 나옵니다.

깔끔해서 좋아요~






이건 물이에요!


물을 컵에다가 넣고 마시면 됩니당.






이건 무?? 뭐라고 해야하지

여튼 대충 뭔지 아시죠?ㅎ


맛은 그냥 그랬어요!

좀 김치 먹고싶을 때마다 먹었네여 ㅎ







그리고 연두부도 있었어요 ㅎㅎ

연두부에 넣어서 먹을 오리엔탈 간장소스!


하지만 전 연두부를 안 좋아해서

사진만 찍고 그대로 냅뒀어요~






그리고 대망의 메인메뉴 ㅎ?

음.. 갈비? 같은데 질기진 않은데

이빨에 고기가 많이 껴서

이빨에 고기 빼느라 힘들었네요 ㅎ


소스맛은 아주 좋았어요!







이건 파인애플 ㅎㅎ

다 아는 그 맛이에요~

맛있었어욤!











"대한항공 기내식"


일본 → 한국





그리고 일본에서 한국 올 때의 기내식!

이것도 대한항공 기내식이에요 ㅎㅎ


이번엔 함박스테이크네요?


그리고 버터 빵도 있어요!


이번에 음료는 콜라가 아닌 쥬스를

택했습니다 ㅎ.ㅎ






일단 함박스테이크는.. 음 ㅎㅎ

약간 별로였어요!


먹을만 하지만 일본에서 너무 잘 먹고

와서 그런지 제 입맛보다 떨어지더라구요.


일본에서의 함박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나봐요 ㅎ후..

아직도 그 맛.. 생각나네요.


근데 함박스테이크에 데코된

당근 꽃 너무 귀엽죠 ㅎ?






과일은 맛있었어요~

오렌지 완전 달콤 ㅎㅎ

사과도 엄청 달았어요!






빵은 쏘쏘!

저기 찍어먹으니까 먹을만 했어요.


그래도 한국에서 일본 갔을 때의

기내식이 더 제 스타일인듯요 ㅎ






다음에 또 일본 가게 될 때 기내식

기대되네요 ㅎㅎㅎ


일등급 석의 기내식은 뭐였을까요..

맛있었겠죠? 후..







밤이라서 분위기도 좋고

영화를 딱 보면서

기내식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욤 ㅎㅎ


여러분들도 어디론가 해외여행 갈 때

기내식 기대해보셔도 될 거 같아요!


생각보다 맛 좋았습니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