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제가 산

캔디랩 크림팝 더 벨벳 립컬러

리뷰하겠습니담 '-'

 

 

페이스북엔 색 예쁘다고

가끔 돌아다닌다던데

저도 ABOUT TIME 색을 보고

너무 예뻐서 질렀어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new★ ANTI-SOCIAL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ㅎㅎ

 

 

섞어쓰려구요!





 

캔디랩 크림팝 패키지입니다!

튀는 거 없이 깔끔해요 ㅎㅎ

 

ABOUT TIME은 03호고,

ANTI-SOCIAL은 09호 입니다!

 

 

 

 

 

 

 

 




 

제 팔목에다가 발색 해봤는데

일단 사진은 색보정 하나도 안한겁니다~

 

그리고 실제 색상도 저거랑 비슷한 편이에요.

 

근데 주의할 점은 팔에 발색한 컬러가

실제로도 저 색상이 맞는데!

 

입술에 바르면 색이 좀 달라져요.

색이 좀더 약해진다 해야하나요?

 

 


 

 

 

 

 


 


 

이건 말랐다가 제가 지운건데

아예 말끔히 지워지진 않고

번지듯이 지워져요~

 

그리고 제가 실제로도 몇번 바른 결과

이건 홀로 쓰는 것보다 다른거랑 섞어써야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발색지속력은 몇 몇분들은 너무

짧다고 하시는데 저는 막 짧다고 느낀 적은 없어요.

 

그저 먹을 때 좀 격하게 먹어서인지

잘 지워지는 것 뿐이죠 ㅎㅎ

 

뭘 먹는게 아니면 지워지지 않아요~

 

 

 

 

 






 

-  ABOUT TIME은 03호  -

 

일단 이건 색보정을 했습니다.

실제 색이랑 최대한 맞추려고 색보정 한거에요!

 

최대한 심혈을 기울여 했지만

그래도 완벽한 실제 색상은 아닌 거 같아요.

 

저것보단 채도가 아주 살짝 더 떨어집니다.

저것보다 아주 살짝 더 텁텁한 느낌?

 

그래서 톤다운 되신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실제로 보면 굉장히 가을립이고 은은합니다.

 

 

 

 

 

 

 


 


 

ANTI-SOCIAL은 09호  -

 

이것도 실제 색상과 최대한 맞추기 위해

색보정을 했어요.

 

거의 근접했지만 저것보다 더 뱀파이어 느낌이에요.

좀 더 짙은 빨강이라 해야하나요. 근데 저거랑 거의 완벽해요!

뱀파이어같은 색이지만 시뻘건게 아니라 톤다운 된

 

느낌 아시겠나요 ^.^?..

 

후우.. 여튼 대충 느낌은 저러하다는거 ㅎㅎ

저건 채도가 살짝 더 높게 나온 거 같아요 ㅎㅎ

 

 

 

 

 

 


 


 

ABOUT TIME + ANTI-SOCIAL


이건 둘을 합쳐 바른 것입니다!

어바웃타임을 먼저 깔아준 다음 안쪽에만

안티소셜을 발라줬어요!

 

근데 같이 쓰는게 훨 낫더라구요.

 

그리고 저건 색보정을 아예 안했는데

실제로 색이 좀 밝게 나온 경향이 있어서

느낌은 저거랑 비슷하지만 좀 더 톤다운 됐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입술 후기를 처음 남긴거라 ㅎㅎ 서툴고..

도움이 되셨을진 모르겠어요!

 

하지만 점점 성장하겠쪄 ㅎㅎㅎ

 

여튼 가을립, 톤다운 컬러 좋아하신다면

저 립 저격이니까 꼭 추천할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