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여 ㅎ.ㅎ


사람의 이미지를 확 변신시켜주는

렌즈를 추천/소개 하고자 합니다!



브라운렌즈인데 이름은

"헬로샤갈 브라운렌즈"




(사진출처: 렌즈미 사이트)


이건 렌즈미 사이트에 있던 모델분이 낀건데


그래픽직경: 13.6mm

안에 총 6p가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꺼 3개, 왼쪽 꺼 3개.


그리고 하나를 뜯으면 그 렌즈는

2주동안만 사용하실 수 있어요~


격은 25,000





(사진출처: 렌즈미 사이트)


일단 가까이서 그리고 빛을 뽝 비췄을 때

굉장히 연해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껴보면

저렇게까지 연하진 않아요 ㅎㅎ


아마 빛이랑 근접 촬영으로 인해

훨씬 연하게 나왔나봐요.





(사진출처: 렌즈미 사이트)


이건 살짝 멀리서 찍은 거 같은데

저 사진이 실물과 흡사합니다 ㅎㅎ

똑같다고 보시면 돼요~


겉 테두리가 칼같진 않지만

뚜렷한 편이라서 뚜렷한 눈동자를

만들 수 있답니다 !








"헬로샤갈 렌즈착용"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뭔가 촌스럽..ㅎㅎ


나온지 꽤 된 렌즈라 그런거겠죠?ㅎ 크흠..






저는 도수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서

아무거나 두 개 꺼냈습니다 ㅎㅎ


그리고 유리병에 담긴 렌즈말고

저렇게 뜯기 편한거로 주니까 좋더라구요.


유리병에 담긴 렌즈는 뜯는게 너무

힘들어요 ㅠㅠ 손톱 망가지구..!








그리고 렌즈 생김새 근접촬영.

제 손톱이 너무 부담스럽게 나왔네욬ㅋㅋㅎ


여튼! 렌즈 생김세는 가시처럼?

돋아나는 디자인인데 실제로 끼면

저런 디자인 안보입니다 ㅎㅎ..







일단 착용하고 그냥 안방에서

형광등만 켜놓은 체 찍은 겁니다.


그냥 일반 갈색이에요~ ㅎ.ㅎ

근데 제 핸드폰 화질이 안 좋은 것도 있어서

너무 뭉뜨그려서 나왔네요 (?)








이건 제가 창문으로 가서 햇빛에 비춰진

렌즈를 찍은겁니다 ㅎㅎ


근데 제가 원래 눈 자체가 

렌즈를 끼면 렌즈가 좀 밑으로

흘려내려가더라구요 ㅋㅋ


근데 5분정도 지나면 제자리로 오는데

저 날 약속때문에 ㅎ 얼렁 찍어야 돼서..


여튼! 대충 느낌은 저러합니다 ㅎㅎ


일부러 색 보정같은건 하나도

안하고 카메라도 기본 카메라입니다!!


보시고 참고가 되셨음 좋겠어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